"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LG U+ 알뜰모바일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봅니다.
LG U+ 알뜰모바일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고객센터 또는 개통대리점을 통해 요금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개통대리점을 모를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개통대리점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요금제는 월 1회에 한해 변경 가능하며, 요금제 변경 시 요금제에 따라 요금할인 폭이 변경되거나 중단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제변경.
■ 고객지원문의 이용안내.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공휴일 휴무)
LG U+ 알뜰모바일 요금제를 월 중간에 가입/변경/해지 시 요금은 어떻게 계산되나요?
■ 월 중 가입 시 : 요금제 기본료 및 기본 제공량(음성, 데이터, SMS)은 일할 계산.
[예시] 홍길동 고객 10월 15일 가성비3 요금제 가입한 경우.
- 기본료 : 16,287원 [=29,700원 * (31일-14일)/31일]
- 무료음성 : 109분 [=200분*(31일-14일)/31일]
■ 월 중 해지/요금제변경 시 : 기본료는 사용일 수를 일할계산하여 고객에게 청구
[예시] 홍길동 고객 가성비3 요금제 10월 15일 해지 / 타요금제로 변경 시.
- 해지/변경시 기본료 : 13,412원 고객 청구[=29,700원*(31일-17일)/31일]
LG U+ 알뜰모바일 유심은 누구나 이용 가능한가요?
네, 유심은 LTE 휴대폰을 가지고 계신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단, 보유하고 계신 휴대폰이 LG U+ LTE 휴대폰이거나 2014년 7월 이후 출시된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몰 > 유심 > 이용 가능한 휴대폰]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U+ 알뜰모바일 유심 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라는 문구가 확인됩니다. 왜 그런가요?
이용하시려는 공단말기에 유심 이동성 허용이 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유심 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 휴대폰을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요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납 핸드폰이거나 분실 접수된 핸드폰, A/S 접수 핸드폰, 임대폰, 미개통된 핸드폰이면 이용 불가)
LG U+ 알뜰모바일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고객센터 또는 개통대리점을 통해 요금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개통대리점을 모를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개통대리점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요금제는 월 1회에 한해 변경 가능하며, 요금제 변경 시 요금제에 따라 요금할인 폭이 변경되거나 중단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요금제변경.
■ 고객지원문의 이용안내.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 공휴일 휴무)
LG U+ 알뜰모바일 요금제를 월 중간에 가입/변경/해지 시 요금은 어떻게 계산되나요?
■ 월 중 가입 시 : 요금제 기본료 및 기본 제공량(음성, 데이터, SMS)은 일할 계산.
[예시] 홍길동 고객 10월 15일 가성비3 요금제 가입한 경우.
- 기본료 : 16,287원 [=29,700원 * (31일-14일)/31일]
- 무료음성 : 109분 [=200분*(31일-14일)/31일]
■ 월 중 해지/요금제변경 시 : 기본료는 사용일 수를 일할계산하여 고객에게 청구
[예시] 홍길동 고객 가성비3 요금제 10월 15일 해지 / 타요금제로 변경 시.
- 해지/변경시 기본료 : 13,412원 고객 청구[=29,700원*(31일-17일)/31일]
LG U+ 알뜰모바일 유심은 누구나 이용 가능한가요?
네, 유심은 LTE 휴대폰을 가지고 계신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단, 보유하고 계신 휴대폰이 LG U+ LTE 휴대폰이거나 2014년 7월 이후 출시된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몰 > 유심 > 이용 가능한 휴대폰]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 U+ 알뜰모바일 유심 이동을 했는데 "기기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라는 문구가 확인됩니다. 왜 그런가요?
이용하시려는 공단말기에 유심 이동성 허용이 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유심 이동성 허용 여부 확인은 해당 휴대폰을 이용하셨던 이전 통신사로 요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납 핸드폰이거나 분실 접수된 핸드폰, A/S 접수 핸드폰, 임대폰, 미개통된 핸드폰이면 이용 불가)
출처: LGU+ 알뜰모바일 (U+ 알뜰폰) 자주하는 질문 [www.uplussave.com]
놓치면 아까운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