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FAQ] 일반등급과 실버등급 변경은 언제 이루어지나요?
요금제 변경이 있을 경우 매월 초 부여되며, 멤버십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FAQ] 월 중 요금제 변경 시 어떤 요금제로 적용 되나요?
월 중 요금제 변경 시 최종 변경한 요금제 기준으로 등급 반영됩니다.
[U+ 알뜰모바일: FAQ] 다회선일 경우 회선별로 멤버십 발급가능한가요?
회선이 여러개라도 가입자 기준으로 멤버십이 발급됩니다.(1명)
[U+ 알뜰모바일: FAQ] 휴대폰 일시정지 시 멤버십 사용이 가능한가요?
(정지시 등급이 변동된다면 당일정지 → 당일정지해제 하는 고객은 어떻게 산정되나요?)
일시정지 시 멤버십은 사용정지되며, 일시정지 해제 요청일 다음날 '일반'등급으로 회원자격이 부여됩니다.
[U+ 알뜰모바일: FAQ] 제휴업체는 상세안내에 나온 업체가 전부인가요?
네, 현재 제휴 업체이며, 추후 확대 예정입니다.
[U+ 알뜰모바일: FAQ] 멤버십 플라스틱(실물) 카드는 없나요?
별도 플라스틱 카드는 없습니다. 멤버십 앱으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FAQ] 멤버십 앱 사용 시 데이터 사용료는 유료인가요? 무료인가요?
무료입니다.
[U+ 알뜰모바일: FAQ] 멤버십 앱 로그인 시 휴대폰 번호 또는 생년월일로 인증 가능한가요?
가입 시 사용자 인증 후 가입완료 되시면 이후 사용 시 휴대폰번호 및 생년월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요금제 변경이 있을 경우 매월 초 부여되며, 멤버십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FAQ] 월 중 요금제 변경 시 어떤 요금제로 적용 되나요?
월 중 요금제 변경 시 최종 변경한 요금제 기준으로 등급 반영됩니다.
[U+ 알뜰모바일: FAQ] 다회선일 경우 회선별로 멤버십 발급가능한가요?
회선이 여러개라도 가입자 기준으로 멤버십이 발급됩니다.(1명)
[U+ 알뜰모바일: FAQ] 휴대폰 일시정지 시 멤버십 사용이 가능한가요?
(정지시 등급이 변동된다면 당일정지 → 당일정지해제 하는 고객은 어떻게 산정되나요?)
일시정지 시 멤버십은 사용정지되며, 일시정지 해제 요청일 다음날 '일반'등급으로 회원자격이 부여됩니다.
[U+ 알뜰모바일: FAQ] 제휴업체는 상세안내에 나온 업체가 전부인가요?
네, 현재 제휴 업체이며, 추후 확대 예정입니다.
[U+ 알뜰모바일: FAQ] 멤버십 플라스틱(실물) 카드는 없나요?
별도 플라스틱 카드는 없습니다. 멤버십 앱으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FAQ] 멤버십 앱 사용 시 데이터 사용료는 유료인가요? 무료인가요?
무료입니다.
[U+ 알뜰모바일: FAQ] 멤버십 앱 로그인 시 휴대폰 번호 또는 생년월일로 인증 가능한가요?
가입 시 사용자 인증 후 가입완료 되시면 이후 사용 시 휴대폰번호 및 생년월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골드박스 1일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