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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 알뜰모바일: FAQ] [가입] 번호이동 인증은 하루에 몇번까지 가능한가요?
사용중인 통신사에 대한 인증진행은 1일 최대 7회까지 가능합니다.
인증진행 7회 초과시 다음날 재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U+ 알뜰모바일: FAQ] [가입] 가입 정보(가입일/ 약정기간/ 휴대폰할부 등)를 확인하고 싶어요.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HOME > 내정보관리 > 내 정보조회 > 내 가입정보
■ 고객센터 앱
→ 메뉴 > 내정보 관리 > 내 가입정보
[U+ 알뜰모바일: FAQ] [가입] 셀프개통 시 인정되는 신분증은 어떻게 되나요?
셀프개통 시 인정되는 신분증은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입니다.
[U+ 알뜰모바일: FAQ] [가입] 셀프개통으로 가입하고 싶은데, 가입 가능한 대상자는 어떻게 되나요?
대한민국 국적으로, 만 19세 이상의 성인인 경우 가능합니다. 단, 등급에 따라 가입 회선이 제한되며, 금융권 체납으로 인한 신용상에 문제로 가입시점에 통신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통신사에 체납된 금액을 납부한 후 가입가능)
[U+ 알뜰모바일: FAQ] [가입] 휴대폰 번호는 어떻게 선택하나요?
휴대폰 번호는 가입신청서 작성후 개통요청 단계에서 이용할 휴대폰 번호를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 번호 선택 후 바로 개통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 해당번호는 이용 불가 할 수 있습니다.
개통실패로 인한 상담사 개통처리시에는 임의의 휴대폰 번호로 개통처리 됩니다.
[U+ 알뜰모바일: FAQ] [가입] 신용상에 문제가 있는데요, 휴대폰 가입할 수 있나요?
신용상에 문제가 있으시더라도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등급에 따라 가입 회선이 제한되며, 금융권 체납으로 인한 신용상에 문제로 가입시점에 통신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통신사에 체납된 금액을 납부한 후 가입가능)
사용중인 통신사에 대한 인증진행은 1일 최대 7회까지 가능합니다.
인증진행 7회 초과시 다음날 재 진행 해주셔야 합니다.
[U+ 알뜰모바일: FAQ] [가입] 가입 정보(가입일/ 약정기간/ 휴대폰할부 등)를 확인하고 싶어요.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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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 알뜰모바일: FAQ] [가입] 셀프개통 시 인정되는 신분증은 어떻게 되나요?
셀프개통 시 인정되는 신분증은 주민등록증과 운전면허증입니다.
[U+ 알뜰모바일: FAQ] [가입] 셀프개통으로 가입하고 싶은데, 가입 가능한 대상자는 어떻게 되나요?
대한민국 국적으로, 만 19세 이상의 성인인 경우 가능합니다. 단, 등급에 따라 가입 회선이 제한되며, 금융권 체납으로 인한 신용상에 문제로 가입시점에 통신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통신사에 체납된 금액을 납부한 후 가입가능)
[U+ 알뜰모바일: FAQ] [가입] 휴대폰 번호는 어떻게 선택하나요?
휴대폰 번호는 가입신청서 작성후 개통요청 단계에서 이용할 휴대폰 번호를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 번호 선택 후 바로 개통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 해당번호는 이용 불가 할 수 있습니다.
개통실패로 인한 상담사 개통처리시에는 임의의 휴대폰 번호로 개통처리 됩니다.
[U+ 알뜰모바일: FAQ] [가입] 신용상에 문제가 있는데요, 휴대폰 가입할 수 있나요?
신용상에 문제가 있으시더라도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등급에 따라 가입 회선이 제한되며, 금융권 체납으로 인한 신용상에 문제로 가입시점에 통신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통신사에 체납된 금액을 납부한 후 가입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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