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포인트 사용방법이 궁금해요
포인트 사용 신청은 홈페이지/고객센터 App. 에서 가능합니다. (선불충전은 선불충전App.을 이용해주세요.)
1) 월 청구요금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2) 휴대폰 월 할부금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3) 선불요금의 1회 충전금액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4) 포인트파크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다른 휴대폰 번호의 포인트와 합산해서 이용할 수 있나요?
동일한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사용중인 경우 각 휴대폰 번호에 적립된 포인트를 합산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단, 포인트를 사용하시려면 휴대폰 명의자와 실 사용자가 동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포인트 사용 신청은 홈페이지/고객센터 App. 에서 가능합니다. (선불충전은 선불충전App.을 이용해주세요.)
1) 월 청구요금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2) 휴대폰 월 할부금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3) 선불요금의 1회 충전금액을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4) 포인트파크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다른 휴대폰 번호의 포인트와 합산해서 이용할 수 있나요?
동일한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사용중인 경우 각 휴대폰 번호에 적립된 포인트를 합산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단, 포인트를 사용하시려면 휴대폰 명의자와 실 사용자가 동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포인트를 다른사람에게 선물할 수도 있나요?
적립된 포인트는 다른사람에게 선물 또는 양도가 불가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포인트 사용 시, 최소/최대 한도가 있나요?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 한도內, 최소1,000P 이상부터 100P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
(단, 선불 충전의 경우 1회 충전액 초과 신청은 불가하며, 1회씩 여러 번 충전 신청으로 포인트 사용은 가능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포인트 소멸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1) 포인트 유효기간 만료 시. (적립일+3년 후)
2) 포인트 적립 회선이 해지 상태인 경우.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사용한 포인트가 결제금액보다 많은경우 잔여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1) 후불요금 납부 : 사용포인트가 청구금액보다 많은 경우, 잔여포인트는 소진 시 까지 매월 청구되는 요금에서 자동으로 사용신청 됩니다.
2) 선불요금 충전 : 1회 충전금액을 초과하여 포인트 사용신청이 불가합니다.
[U+ 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 FAQ] 적립된 포인트를 타인이 사용할 수 있나요?
포인트 사용자와 휴대폰 명의자가 동일한 경우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골드박스 1일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