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헬로모바일 LTE상품과 LG헬로비전 유선상품 결합 중입니다. 일시정지를 하려고 하는데, 정지기간도 결합할인이 가능한가요? KT망
결합 > LTE
일시정지기간은 결합할인 적용이 어렵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2013.05.07 이전에 3G결합했던 고객이 결합해지 후 재결합하는 경우는, 변경된 3G혜택이 적용되나요? KT망
결합 > 3G
기존(2013.05.07.이전) 3G결합 고객이 헬로모바일 요금제 변경, 유선상품 변경, 명의변경 등 ´결합해지 후 재결합등록´ 절차가 필요한 경우에는 기존 3G결합상품 혜택이 종료됩니다.
(기존 헬로tv 채널up, 헬로넷 속도up, 헬로폰 무료통화, 헬로모바일 추가 음성/데이터 혜택 종료)
명의변경이나 상품변경이 일어날 경우, 기존 계약으로 인한 혜택은 모두 소멸되며,해당 시점부터 변경된 상품혜택으로 계약이 새롭게 시작되므로 기존 계약유지 또는 새로운 계약으로의 변경을 신중히 결정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헬로모바일에서도 레터링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가입자 중 수신자 단말기가 발신자애칭 표시기능이 있는 단말기이어야 하며, 당사 이동전화 고객간 통화에 한하여 제공 가능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T map (티맵)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SKT망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2016년 7월 19일부터 통신사 구분 없이 T map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1. T map 오픈네비 종량제
- 요금 : 정보이용료 무료 (Data 통화료 별도)
- 이용방법 : T map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
2. T map 내비게이션네비게이션 길안내 무제한
- 요금 : 1,100원 (VAT 포함)/월
- 정보이용료 / 데이터통화료 무료 (단, T map 앱 다운로드 시 데이터통화료 유료)
- 이용방법 : 부가서비스 신청 + T map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
■ 부가서비스 신청 경로 :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고객행복센터ARS 114는 무료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핸드폰에서 ´114´로 발신하면 무료 적용되고,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발신하면 유료 적용됩니다.
* 지역번호+114 발신 시 번호안내서비스(한국통신 고객센터)로 연결됩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번개서비스는 무엇인가요?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착한 이동통신 헬로모바일은 알뜰폰 최초로 특급 “번개서비스”를 시작합니다!
① 번개배송 : 신청 당일 또는 내일(익일)까지 상품 무료배송.
② 번개개통 : 개통 요청 시 1시간 내 휴대폰 개통..
③ 번개상담 : 온라인 상담문의 시 1시간 내 응대.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단말기 보험(모바일안심플랜) 가입 신청한 것을 해지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모바일안심플랜 상품 해지는 헬로모바일 고객센터(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무료)/ 1855-1144(유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해지는 가입 기간과 상관없이 가능하지만, 신규개통/ 보상기변 30일 후 해지 시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30일 이내에 해지 신청 시, 복구는 해지 당일 내 헬로모바일 고객센터(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무료)/ 1855-1144(유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결합 > LTE
일시정지기간은 결합할인 적용이 어렵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2013.05.07 이전에 3G결합했던 고객이 결합해지 후 재결합하는 경우는, 변경된 3G혜택이 적용되나요? KT망
결합 > 3G
기존(2013.05.07.이전) 3G결합 고객이 헬로모바일 요금제 변경, 유선상품 변경, 명의변경 등 ´결합해지 후 재결합등록´ 절차가 필요한 경우에는 기존 3G결합상품 혜택이 종료됩니다.
(기존 헬로tv 채널up, 헬로넷 속도up, 헬로폰 무료통화, 헬로모바일 추가 음성/데이터 혜택 종료)
명의변경이나 상품변경이 일어날 경우, 기존 계약으로 인한 혜택은 모두 소멸되며,해당 시점부터 변경된 상품혜택으로 계약이 새롭게 시작되므로 기존 계약유지 또는 새로운 계약으로의 변경을 신중히 결정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헬로모바일에서도 레터링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발신번호표시 서비스 가입자 중 수신자 단말기가 발신자애칭 표시기능이 있는 단말기이어야 하며, 당사 이동전화 고객간 통화에 한하여 제공 가능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T map (티맵)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SKT망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2016년 7월 19일부터 통신사 구분 없이 T map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1. T map 오픈네비 종량제
- 요금 : 정보이용료 무료 (Data 통화료 별도)
- 이용방법 : T map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
2. T map 내비게이션네비게이션 길안내 무제한
- 요금 : 1,100원 (VAT 포함)/월
- 정보이용료 / 데이터통화료 무료 (단, T map 앱 다운로드 시 데이터통화료 유료)
- 이용방법 : 부가서비스 신청 + T map 앱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
■ 부가서비스 신청 경로 :
홈페이지 : My Hello → 상품 → 부가서비스 조회/ 변경 →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조회
앱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고객행복센터ARS 114는 무료인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핸드폰에서 ´114´로 발신하면 무료 적용되고,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발신하면 유료 적용됩니다.
* 지역번호+114 발신 시 번호안내서비스(한국통신 고객센터)로 연결됩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번개서비스는 무엇인가요?공통
사이트/어플 > 기타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착한 이동통신 헬로모바일은 알뜰폰 최초로 특급 “번개서비스”를 시작합니다!
① 번개배송 : 신청 당일 또는 내일(익일)까지 상품 무료배송.
② 번개개통 : 개통 요청 시 1시간 내 휴대폰 개통..
③ 번개상담 : 온라인 상담문의 시 1시간 내 응대.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단말기 보험(모바일안심플랜) 가입 신청한 것을 해지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KT망
부가서비스 > 기타
모바일안심플랜 상품 해지는 헬로모바일 고객센터(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무료)/ 1855-1144(유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해지는 가입 기간과 상관없이 가능하지만, 신규개통/ 보상기변 30일 후 해지 시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
※ 30일 이내에 해지 신청 시, 복구는 해지 당일 내 헬로모바일 고객센터(휴대폰에서 국번 없이 114(무료)/ 1855-1144(유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놓치면 아까운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