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WiFi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KT망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스마트폰의 경우 사설 공유기나 무료 WiFi Zone에서 WiFi 접속 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
헬로모바일 요금제에 따라 Olleh WiFi Zone에서 WiFi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그렇지 않은 요금제의 경우 유료로 가입해야 합니다.
■ Olleh WiFi Zone 무료 제공되는 요금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1_01_list.asp?curIndex=0&Telecom=KT
■ 참고
- SKT 전용단말기와 해외구매 단말기, 자급제 단말기의 경우에는 단말기 MAC 주소(WiFi 주소)와 IMEI를 캡쳐해서 1:1상담문의나 고객센터(휴대폰 114)로 신청하면 이용가능합니다.
- 단말기 설정 방법
# 안드로이드 : 설정 → 휴대폰 정보(단말기정보) → 상태
# 아이폰 : 설정 → 일반 → 정보
# 블랙베리 설정 방법 : Alt + Left caps + h → 하드웨어 정보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소액결제 자동결제를 직접 차단할 수 있나요? 공통
소액결제 > 기타
소액결제 이용 업체의 고객센터 또는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자동결제 차단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 KT망 1855-1144 (유료)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소액결제 참고사항
1. 고객 행복센터를 통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신청 즉시 적용되며 모든 자동결제에 대해 차단/해제 됩니다.
2. 해당 업체를 통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신청 월 말일의 설정 상태를 기준으로 신청 월 다음 달부터 적용됩니다.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월 단위로 적용)
예시) 7월 25일에 "자동결제 차단하기"를 설정했을 경우
7월 31일 기준으로 "자동결제 차단" 상태로 변경되므로, 8월 1일부터 자동결제 차단 적용됩니다.
3.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 전체에 일괄 적용되므로 특정 콘텐츠에 대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를 희망할 경우에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헬로모바일에 가입하시고 휴대폰 개통 후 익일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개통 시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체크 하지 않았을 경우 기본적으로 소액결제가 차단되므로, 이용을 원하실 경우 개통 익일부터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동의로 변경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변경 방법
- 홈페이지 변경 방법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MY Hello > 소액결제 내역 조회 에서 변경 처리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WiFi신호가 미약한지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용불가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olleh WiFi 사용 거리(커버리지) 내에서 이용하고 있음에도 이용이 원활하지 않거나 이용이 불가한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연락주셔서 상세 상담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스마트폰의 경우 사설 공유기나 무료 WiFi Zone에서 WiFi 접속 시 데이터 통화료는 무료입니다.
헬로모바일 요금제에 따라 Olleh WiFi Zone에서 WiFi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그렇지 않은 요금제의 경우 유료로 가입해야 합니다.
■ Olleh WiFi Zone 무료 제공되는 요금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URL :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rate/rate_01_01_list.asp?curIndex=0&Telecom=KT
■ 참고
- SKT 전용단말기와 해외구매 단말기, 자급제 단말기의 경우에는 단말기 MAC 주소(WiFi 주소)와 IMEI를 캡쳐해서 1:1상담문의나 고객센터(휴대폰 114)로 신청하면 이용가능합니다.
- 단말기 설정 방법
# 안드로이드 : 설정 → 휴대폰 정보(단말기정보) → 상태
# 아이폰 : 설정 → 일반 → 정보
# 블랙베리 설정 방법 : Alt + Left caps + h → 하드웨어 정보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소액결제 자동결제를 직접 차단할 수 있나요? 공통
소액결제 > 기타
소액결제 이용 업체의 고객센터 또는 헬로모바일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자동결제 차단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 KT망 1855-1144 (유료)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소액결제 참고사항
1. 고객 행복센터를 통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신청 즉시 적용되며 모든 자동결제에 대해 차단/해제 됩니다.
2. 해당 업체를 통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신청 월 말일의 설정 상태를 기준으로 신청 월 다음 달부터 적용됩니다.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월 단위로 적용)
예시) 7월 25일에 "자동결제 차단하기"를 설정했을 경우
7월 31일 기준으로 "자동결제 차단" 상태로 변경되므로, 8월 1일부터 자동결제 차단 적용됩니다.
3. 자동결제 차단/해제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 전체에 일괄 적용되므로 특정 콘텐츠에 대한 자동결제 차단/해제를 희망할 경우에는 이용처(콘텐츠 제공사(CP))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소액결제는 휴대폰 개통 후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헬로모바일에 가입하시고 휴대폰 개통 후 익일부터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휴대폰 개통 시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체크 하지 않았을 경우 기본적으로 소액결제가 차단되므로, 이용을 원하실 경우 개통 익일부터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동의 여부를 동의로 변경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통신과금서비스(소액결제 등) 변경 방법
- 홈페이지 변경 방법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MY Hello > 소액결제 내역 조회 에서 변경 처리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알뜰폰 [자주찾는 질문] WiFi신호가 미약한지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이용불가시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통화품질 > 데이터
olleh WiFi 사용 거리(커버리지) 내에서 이용하고 있음에도 이용이 원활하지 않거나 이용이 불가한 경우,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연락주셔서 상세 상담받아보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놓치면 아까운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