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아이디스 파워텔] RADGER PTT에 대해 알려 주세요
라져PTT는 스마트폰 고객을 위한 고품질 무전 서비스 입니다.전용 단말기와 호환하여 전국 어디서나 거리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다양한 액세서리와 연동 가능하여 무전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앞으로도 통신가치 증대를 위해 모바일 서비스를 더욱 향상 시키겠습니다.
[아이디스 파워텔] 일시 정지 기간에도 요금이 부과 되나요?
일시 정지 기간에는 기본요금인 5천 5백원이 부과 됩니다. 단말기를 할부로 구매하시고 할부기간이 남은 경우에는 단말할부금도 함께 부과됩니다.
[아이디스 파워텔] 일시정지 방법을 알고 싶어요
단말기 일시정지는 대리점 및 지사, 고객센터에서 처리 가능하며, 약정상품 및 특정관리점 상품은 일시정지 신청이 제한될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신청자(대리인,법인)에 따라 필요한 서류가 다르므로 사전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이용정지 신청은 미납개원이 1개월을 넘지 않았을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이디스 파워텔] 분실 신고 방법을 알려주세요.
아이디스 파워텔 지사 또는 대리점, 고객센터를 통해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스 파워텔] 직권해지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사용정지 후 3개월 이내 체납금을 납부하지 못하는 가입자가 대상입니다.
[아이디스 파워텔] 사용정지 기준을 알고 싶어요?
2개월 요금 미납 후 그 익월에 사용 정지 대상이 됩니다.
[아이디스 파워텔] 번호 및 그룹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 기기변경, 그룹방 등록과 삭제는 대리점을 방문해 처리 가능하십니다.
[아이디스 파워텔] 일시정지 방법을 알고 싶어요
일시정지는 본인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며, 대리인을 통해 처리할 경우에는 가입자 본의의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 서류를 구비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와 대리점에서 일시정지를 신청할 수 있고, 일시정지 기간과 횟수에 제한은 없습니다. 또한 일시정지 시, 문자와 전화 수신이 90일동안 가능합니다.
[아이디스 파워텔] 기기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대리점에 방문하여 처리 가능합니다.
[아이디스 파워텔] 요금제 변경을 하고 싶어요.
고객센터와 대리점을 통해 가능합니다. 개인과 개인사업자의 경우 미납금이 없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디스 파워텔 대리점을 방문해 요금제 변경신청을 할 수 있습니. (단, 대리점 방문전 구비서류 확인 필요)
출처: 아이디스 파워텔 자주찾는 질문 https://idispowertel.com/html/dh_board/lists/cs2
라져PTT는 스마트폰 고객을 위한 고품질 무전 서비스 입니다.전용 단말기와 호환하여 전국 어디서나 거리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다양한 액세서리와 연동 가능하여 무전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앞으로도 통신가치 증대를 위해 모바일 서비스를 더욱 향상 시키겠습니다.
[아이디스 파워텔] 일시 정지 기간에도 요금이 부과 되나요?
일시 정지 기간에는 기본요금인 5천 5백원이 부과 됩니다. 단말기를 할부로 구매하시고 할부기간이 남은 경우에는 단말할부금도 함께 부과됩니다.
[아이디스 파워텔] 일시정지 방법을 알고 싶어요
단말기 일시정지는 대리점 및 지사, 고객센터에서 처리 가능하며, 약정상품 및 특정관리점 상품은 일시정지 신청이 제한될수 있습니다. 일시정지 신청자(대리인,법인)에 따라 필요한 서류가 다르므로 사전에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이용정지 신청은 미납개원이 1개월을 넘지 않았을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이디스 파워텔] 분실 신고 방법을 알려주세요.
아이디스 파워텔 지사 또는 대리점, 고객센터를 통해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스 파워텔] 직권해지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사용정지 후 3개월 이내 체납금을 납부하지 못하는 가입자가 대상입니다.
[아이디스 파워텔] 사용정지 기준을 알고 싶어요?
2개월 요금 미납 후 그 익월에 사용 정지 대상이 됩니다.
[아이디스 파워텔] 번호 및 그룹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번호변경, 기기변경, 그룹방 등록과 삭제는 대리점을 방문해 처리 가능하십니다.
[아이디스 파워텔] 일시정지 방법을 알고 싶어요
일시정지는 본인에 한해 신청이 가능하며, 대리인을 통해 처리할 경우에는 가입자 본의의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 서류를 구비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와 대리점에서 일시정지를 신청할 수 있고, 일시정지 기간과 횟수에 제한은 없습니다. 또한 일시정지 시, 문자와 전화 수신이 90일동안 가능합니다.
[아이디스 파워텔] 기기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대리점에 방문하여 처리 가능합니다.
[아이디스 파워텔] 요금제 변경을 하고 싶어요.
고객센터와 대리점을 통해 가능합니다. 개인과 개인사업자의 경우 미납금이 없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디스 파워텔 대리점을 방문해 요금제 변경신청을 할 수 있습니. (단, 대리점 방문전 구비서류 확인 필요)
출처: 아이디스 파워텔 자주찾는 질문 https://idispowertel.com/html/dh_board/lists/cs2
놓치면 아까운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