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기타] 키위플레이+ 보호자앱 접속이 안돼요.
키위플레이+를 실행하는 스마트폰의 인터넷 연결이 원활한지 확인해주시거나 앱을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다른 앱에 의해 실행되지 않는 경우일 수 있으므로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핀플레이] [기타] 보호자의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어요. 보호자 정보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보호자 휴대폰 번호는 키위플레이+ 앱의 '메뉴(≡) > 회원정보 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기기 설정 : 연결된 아이 정보 수정, 안심지역 관리, 보호자 설정, 키위플레이+ kids 비밀번호 초기화, 키위플레이+ kids 앱 업데이트, 아이 연결 해제 등이 가능합니다.
- 앱 설정 : 가입한 보호자 계정 정보 수정, 로그인 정보 관리, 알림 설정 등이 가능합니다.
[핀플레이] [기타] 앱 알림을 받고 싶지 않아요.
보호자용 키위플레이+ 앱의 '메뉴(≡) > 앱 설정 > 서비스 알림'에서 앱 알림 수신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알림' 메뉴에서 모든 기기 알림을 허용하지 않아도 필수 수신되어야하는 일부 알림(위치 조회, 긴급 메시지 등)은 계속 수신됩니다.
전체 알림을 받고 싶지 않으신 경우 스마트폰 설정의 앱 알림을 해제해주세요.
[핀플레이] [기타] 위치 조회 시 아이 스마트폰에 알림이 전송돼요.
보호자용 키위플레이+ 앱에서 현 위치 조회를 시도한 경우 아이 스마트폰에 알림이 전송됩니다.
개인위치정보 제공에 대한 통지 관련 법(제 19조 제2항부터 제4항)에 따라 개인 위치 정보 조회 및 수집 이용시 본인 알림은 필수사항이며 이를 제한할 수 없습니다.
[핀플레이] [기타] 카카오리틀프렌즈4 액세서리는 항균 제품인가요?
카카오리틀프렌즈4의 액정 보호필름과 스마트폰 케이스는 우리아이가 안전하도록 항균테스트를 완료한 99% 항균 안심 액세서리로 제작 되었습니다. 항균 기준은 국제시험기관인 SGS에서 항균시험을 진행하고 JIS Z 2801시험방식을 통해 항균활성치(균감소율) 99%이상을 판별합니다.
[핀플레이] [기타] 다른 사람에게 카카오리틀프렌즈폰을 구매했어요.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유심 장착 후 스마트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리틀프렌즈폰 기능을 그대로 사용하시려면, 기존 연결한 보호자와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디바이스 공장초기화를 진행하신 후 사용해 주세요.
키위플레이+ kids 앱 설치/실행 후 새로운 사용자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기타] 기본 제공 액세서리는 구매할 수 있나요?
① 항균 스마트폰 케이스, ② 케이스/마스크 겸용 스트랩, ③ 스마트폰 보조 가방, ③ 항균 보호필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홈페이지(www.pinplay.co.kr)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 스티커는 별도 구매가 불가합니다.
※ 위 제품 이외에도 새로운 디자인 케이스 2종, 스트랩 2종도 동일한 구매처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핀플레이] [기타] 기본 제공 액세서리는 교환, 환불이 가능한가요?
구매 7일 이내면 교환이 가능합니다. 핀플레이 홈페이지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매뉴얼 및 홈페이지 등에서 설명하고 있듯이 소비자의 과실(고의 파손 및 지나치게 과격한 사용으로 인한 문제)은 교환되지 않습니다.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를 하나의 세트로 판매하고 있고, 액세서리별로 별도 가격을 책정하여 판매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환불은 불가합니다.
[핀플레이] [기타] 카카오리틀프렌즈4 액세서리는 인증받은 제품인가요?
카카오리틀프렌즈4의 스마트폰 보조가방, 항균 스마트폰 케이스,항균 액정 보호 필름, 폰+마스크 스트랩은 모두 어린이 안전인증 완료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pinplay 많이하는 질문 https://www.pinplay.co.kr/cs/faq?faqCategoryId=1
키위플레이+를 실행하는 스마트폰의 인터넷 연결이 원활한지 확인해주시거나 앱을 재설치 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다른 앱에 의해 실행되지 않는 경우일 수 있으므로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핀플레이] [기타] 보호자의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어요. 보호자 정보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보호자 휴대폰 번호는 키위플레이+ 앱의 '메뉴(≡) > 회원정보 수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기기 설정 : 연결된 아이 정보 수정, 안심지역 관리, 보호자 설정, 키위플레이+ kids 비밀번호 초기화, 키위플레이+ kids 앱 업데이트, 아이 연결 해제 등이 가능합니다.
- 앱 설정 : 가입한 보호자 계정 정보 수정, 로그인 정보 관리, 알림 설정 등이 가능합니다.
[핀플레이] [기타] 앱 알림을 받고 싶지 않아요.
보호자용 키위플레이+ 앱의 '메뉴(≡) > 앱 설정 > 서비스 알림'에서 앱 알림 수신 여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알림' 메뉴에서 모든 기기 알림을 허용하지 않아도 필수 수신되어야하는 일부 알림(위치 조회, 긴급 메시지 등)은 계속 수신됩니다.
전체 알림을 받고 싶지 않으신 경우 스마트폰 설정의 앱 알림을 해제해주세요.
[핀플레이] [기타] 위치 조회 시 아이 스마트폰에 알림이 전송돼요.
보호자용 키위플레이+ 앱에서 현 위치 조회를 시도한 경우 아이 스마트폰에 알림이 전송됩니다.
개인위치정보 제공에 대한 통지 관련 법(제 19조 제2항부터 제4항)에 따라 개인 위치 정보 조회 및 수집 이용시 본인 알림은 필수사항이며 이를 제한할 수 없습니다.
[핀플레이] [기타] 카카오리틀프렌즈4 액세서리는 항균 제품인가요?
카카오리틀프렌즈4의 액정 보호필름과 스마트폰 케이스는 우리아이가 안전하도록 항균테스트를 완료한 99% 항균 안심 액세서리로 제작 되었습니다. 항균 기준은 국제시험기관인 SGS에서 항균시험을 진행하고 JIS Z 2801시험방식을 통해 항균활성치(균감소율) 99%이상을 판별합니다.
[핀플레이] [기타] 다른 사람에게 카카오리틀프렌즈폰을 구매했어요.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유심 장착 후 스마트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리틀프렌즈폰 기능을 그대로 사용하시려면, 기존 연결한 보호자와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디바이스 공장초기화를 진행하신 후 사용해 주세요.
키위플레이+ kids 앱 설치/실행 후 새로운 사용자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기타] 기본 제공 액세서리는 구매할 수 있나요?
① 항균 스마트폰 케이스, ② 케이스/마스크 겸용 스트랩, ③ 스마트폰 보조 가방, ③ 항균 보호필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홈페이지(www.pinplay.co.kr)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 스티커는 별도 구매가 불가합니다.
※ 위 제품 이외에도 새로운 디자인 케이스 2종, 스트랩 2종도 동일한 구매처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핀플레이] [기타] 기본 제공 액세서리는 교환, 환불이 가능한가요?
구매 7일 이내면 교환이 가능합니다. 핀플레이 홈페이지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매뉴얼 및 홈페이지 등에서 설명하고 있듯이 소비자의 과실(고의 파손 및 지나치게 과격한 사용으로 인한 문제)은 교환되지 않습니다.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를 하나의 세트로 판매하고 있고, 액세서리별로 별도 가격을 책정하여 판매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환불은 불가합니다.
[핀플레이] [기타] 카카오리틀프렌즈4 액세서리는 인증받은 제품인가요?
카카오리틀프렌즈4의 스마트폰 보조가방, 항균 스마트폰 케이스,항균 액정 보호 필름, 폰+마스크 스트랩은 모두 어린이 안전인증 완료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pinplay 많이하는 질문 https://www.pinplay.co.kr/cs/faq?faqCategoryId=1
골드박스 1일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