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TMON] [선물하기] 어떻게 선물 할 수 있나요?
[구매하기]버튼의 선물모양 상자 클릭하여 선물하기
선물하기를 원하는 상품을 선택 후 구매하기 버튼의 선물모양 상자를 누르시면, 선물하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선물 받는 사람의 연락처를 입력해주시고, 선물메시지를 작성한 뒤 결제완료까지하면 선물 받는 사람에게 선물메시지가 발송 됩니다. (최대 1명 제한)
[TMON] [선물하기] 선물 받는 사람이 티몬 회원이 아니어도 받을 수 있나요?
티몬 회원가입 후 수령가능
선물 받는 사람이 티몬 회원이 아닐 경우 선물 받기 메시지를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본인인증 이후 선물 수령이 가능합니다.
[TMON] [선물하기] 입력한 배송지를 수정하고 싶어요.
배송지 입력 완료' 상태에서만 배송지 변경 가능
배송지 변경은 판매자가 주문 확인하기 전인 '배송지 입력 완료'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마이티몬→선물함→받은선물 상세정보] 또는 상단의 배송지 정보에서 '배송지변경' 버튼을 통해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상태가 '상품준비중'으로 변경되면 판매자가 입력한 주소로 이미 발송을 준비하고 있으므로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TMON] [선물하기] 선물하기는 모바일만 가능한가요?
티몬 모바일앱 및 모바일웹 에서만 이용 가능
선물하기는 티몬 모바일앱,웹을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PC 이용 불가)
[TMON] [선물하기] 선물하기 결제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무통장입금, 휴대폰결제를 제외한 모든 결제수단 가능
선물하기는 신용(체크)카드, 티몬캐시(적립금), 간편결제,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 휴대폰결제 제외)
[TMON] [선물하기] 받은 선물함에 선물이 보이지 않아요!
선물 메시지를 수신한 휴대폰번호로 본인인증 후 수령 가능
선물메시지를 받았는데 받은 선물이 보이지 않는다면, 선물 메시지를 수신한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 후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받은 선물함에서 본인인증 페이지로 이동하여, 본인인증 후 선물을 수령하세요!
[TMON] [선물하기] 선물 받은 상품을 교환 또는 환불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선물 구매자의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직접 신청가능
환불 또는 교환을 원하실 경우, 배송완료 후 7일이내 선물을 보내신 분께서 직접 접수 하셔야 합니다.
단, 하자/오배송의 경우에는 선물 받으신 분께서도 직접 티몬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요청 가능합니다
※ 환불 및 교환 관련 안내는 구매자에게만 제공됩니다.
※ 상품 수거가 필요한 경우에는 수거 방법과 수거지 주소를 반드시 확인 후 요청해주세요.
※ 단순변심으로 인한 색상이나 사이즈 변경은 환불 접수 후 재 구매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TMON] [선물하기] 배송지 미입력, 티켓 수락 기간 경과(또는 거절) 시 어떻게 되나요?
일정 기간 경과 시 구매자에게 자동 취소/환불 진행
선물 메시지를 받은 후 배송 상품 3일 이내에 배송지를 입력하지 않거나, 티켓 상품 7일이내에 수락하지 않을 경우 해당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자동 취소된 선물주문은 구매자에게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 처리됩니다.
또, 배송 상품의 경우 상품 품절 시 자동 취소되며, 티켓 선물은 수락하지 않을 (선물 거절) 수 있습니다.
[TMON] [선물하기] 선물 받는 사람이 실수로 선물메세지를 삭제했어요, 다시 보낼 수 있나요?
구매자의 [마이티몬 > 선물함]에서 최대 5회 재전송 가능
[마이티몬 > 선물함 > 보낸 선물 상세페이지]에서 선물 주문 시 입력한 번호로 메시지를 최대 5회 재전송할 수 있습니다.
단, 배송지 입력 완료 또는 선물 수락하기한 경우에는 최대 3회까지 재 전송 가능합니다.
[TMON] [선물하기] 배송지를 입력한 상품이 배송완료로 확인되는데 배송되지 않았어요.
택배사 또는 택배기사에게 문의
부재, 연락불가 등의 사유로 경비실이나 이웃에게 임의배송을 하고 '배송완료' 처리하거나,
배송시스템에 먼저 '배송완료'로 등록 후 당일 중으로 배송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대리수령 가능한 경비실등을 먼저 확인 해주시고, 확인되지 않을 경우 상단 '배송상세정보'에 기재된 택배사 또는 택배기사에게 문의 부탁 드립니다.
출처: 티몬 자주하는 질문 http://help.tmon.co.kr/faq?category1SeqNo=807&category2SeqNo=808
[구매하기]버튼의 선물모양 상자 클릭하여 선물하기
선물하기를 원하는 상품을 선택 후 구매하기 버튼의 선물모양 상자를 누르시면, 선물하기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선물 받는 사람의 연락처를 입력해주시고, 선물메시지를 작성한 뒤 결제완료까지하면 선물 받는 사람에게 선물메시지가 발송 됩니다. (최대 1명 제한)
[TMON] [선물하기] 선물 받는 사람이 티몬 회원이 아니어도 받을 수 있나요?
티몬 회원가입 후 수령가능
선물 받는 사람이 티몬 회원이 아닐 경우 선물 받기 메시지를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본인인증 이후 선물 수령이 가능합니다.
[TMON] [선물하기] 입력한 배송지를 수정하고 싶어요.
배송지 입력 완료' 상태에서만 배송지 변경 가능
배송지 변경은 판매자가 주문 확인하기 전인 '배송지 입력 완료'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마이티몬→선물함→받은선물 상세정보] 또는 상단의 배송지 정보에서 '배송지변경' 버튼을 통해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상태가 '상품준비중'으로 변경되면 판매자가 입력한 주소로 이미 발송을 준비하고 있으므로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TMON] [선물하기] 선물하기는 모바일만 가능한가요?
티몬 모바일앱 및 모바일웹 에서만 이용 가능
선물하기는 티몬 모바일앱,웹을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PC 이용 불가)
[TMON] [선물하기] 선물하기 결제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떻게 되나요?
무통장입금, 휴대폰결제를 제외한 모든 결제수단 가능
선물하기는 신용(체크)카드, 티몬캐시(적립금), 간편결제,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 휴대폰결제 제외)
[TMON] [선물하기] 받은 선물함에 선물이 보이지 않아요!
선물 메시지를 수신한 휴대폰번호로 본인인증 후 수령 가능
선물메시지를 받았는데 받은 선물이 보이지 않는다면, 선물 메시지를 수신한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 후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받은 선물함에서 본인인증 페이지로 이동하여, 본인인증 후 선물을 수령하세요!
[TMON] [선물하기] 선물 받은 상품을 교환 또는 환불하고 싶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선물 구매자의 [마이티몬 > 구매내역]에서 직접 신청가능
환불 또는 교환을 원하실 경우, 배송완료 후 7일이내 선물을 보내신 분께서 직접 접수 하셔야 합니다.
단, 하자/오배송의 경우에는 선물 받으신 분께서도 직접 티몬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요청 가능합니다
※ 환불 및 교환 관련 안내는 구매자에게만 제공됩니다.
※ 상품 수거가 필요한 경우에는 수거 방법과 수거지 주소를 반드시 확인 후 요청해주세요.
※ 단순변심으로 인한 색상이나 사이즈 변경은 환불 접수 후 재 구매로 이용 부탁드립니다.
[TMON] [선물하기] 배송지 미입력, 티켓 수락 기간 경과(또는 거절) 시 어떻게 되나요?
일정 기간 경과 시 구매자에게 자동 취소/환불 진행
선물 메시지를 받은 후 배송 상품 3일 이내에 배송지를 입력하지 않거나, 티켓 상품 7일이내에 수락하지 않을 경우 해당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자동 취소된 선물주문은 구매자에게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 처리됩니다.
또, 배송 상품의 경우 상품 품절 시 자동 취소되며, 티켓 선물은 수락하지 않을 (선물 거절) 수 있습니다.
[TMON] [선물하기] 선물 받는 사람이 실수로 선물메세지를 삭제했어요, 다시 보낼 수 있나요?
구매자의 [마이티몬 > 선물함]에서 최대 5회 재전송 가능
[마이티몬 > 선물함 > 보낸 선물 상세페이지]에서 선물 주문 시 입력한 번호로 메시지를 최대 5회 재전송할 수 있습니다.
단, 배송지 입력 완료 또는 선물 수락하기한 경우에는 최대 3회까지 재 전송 가능합니다.
[TMON] [선물하기] 배송지를 입력한 상품이 배송완료로 확인되는데 배송되지 않았어요.
택배사 또는 택배기사에게 문의
부재, 연락불가 등의 사유로 경비실이나 이웃에게 임의배송을 하고 '배송완료' 처리하거나,
배송시스템에 먼저 '배송완료'로 등록 후 당일 중으로 배송하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대리수령 가능한 경비실등을 먼저 확인 해주시고, 확인되지 않을 경우 상단 '배송상세정보'에 기재된 택배사 또는 택배기사에게 문의 부탁 드립니다.
출처: 티몬 자주하는 질문 http://help.tmon.co.kr/faq?category1SeqNo=807&category2SeqNo=808
골드박스 1일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