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티몬] CHAI 간편계좌에 여러 개의 계좌를 등록 할 수 있나요?
각 은행당 1개 계좌만 등록 가능, 여러 은행 등록 가능
CHAI 간편계좌로 여러 계좌 등록은 가능하나, 한 은행당 1개의 계좌만 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CHAI 앱 [더보기> 연결계좌]에서 계좌 추가/삭제/수정이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티몬] PAYCO(페이코) 신용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가 가능 한가요?
주문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인증 후 결제 가능
30만원 이상 결제 시 ARS 추가 인증 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 PAYCO 관련 문의사항은 PAYCO 고객센터(1544-689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몬] TMONPAY 간편계좌 가입에 제한이 있나요?
만 14세 이상이면서 본인인증을 거친 티몬회원 누구나 가입가능
만 14세 이상이면서 본인인증을 거친 티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티몬] PAYCO 간편계좌에 여러 개의 계좌를 등록 할 수 있나요?
여러 계좌 등록 가능. 단, 각 은행 당 1개 계좌만 등록 가능
PAYCO 간편계좌로 여러 계좌 등록은 가능하나, 한 은행당 1개의 계좌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PAYCO 앱 [결제수단 설정 > 결제수단 편집]에서 계좌 추가/삭제/수정이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티몬] 무통장입금으로 구입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상품 별로 불가능한 경우 있음
∙ 상품 별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단계에서, 또는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주의사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티몬]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전결제(ISP) 화면에서 "ISP 비밀번호 변경" 버튼 클릭
주문/결제 단계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였을 때 확인되는 안전결제(ISP) 창에서 "ISP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통해 비밀번호를 변경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변경은 PC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티몬] 휴대폰 간소화 결제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티몬 > [개인정보] 에서 해지 가능
마이티몬 > [개인정보]에서 휴대폰 간소화 결제 [해지요청]을 클릭하시면 휴대폰 간소화 결제 서비스가 해지 됩니다.
※ 모바일에서는 해지가 불가하며, PC에서만 해지 가능합니다.
[티몬] CHAI 간편계좌 결제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CHAI 앱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가능
CHAI 앱 [더보기>비밀번호 재설정]에서 휴대폰 본인확인 후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 CHAI 결제 비밀번호 분실/재설정 관련 문의사항은 CHAI 고객센터 (1544-783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몬] 카카오페이 결제가 안돼요!
일부 제한되는 사유 존재
[휴대폰 사양]
∙ 안드로이드(2.3 이하 버전), 아이폰(iOS 7.0 이하 버전)은 이용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도용 가능성이 있는 선불폰, 법인 명의의 휴대폰, USIM 미 장착폰, 일부 알뜰폰은 본인 인증이 되지 않아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
∙ 카카오페이는 실명 확인을 전제로 운영되는 결제 서비스로, 본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앱]
∙ 카카오톡을 삭제(또는 탈퇴)하게 되면 카카오페이 서비스도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제한 상품]
∙ E쿠폰 상품의 경우 카카오페이 결제가 제한됩니다.
[티몬] TMONPAY 간편계좌로 결제 후 환불 신청한 경우 어떻게 처리되나요?
TMONPAY 결제계좌로 환불 금액 입금
TMONPAY 간편계좌로 결제 후 환불한 경우, 해당 간편계좌로 환불된 금액이 입금됩니다.
은행 영업일에 따라 '환불완료' 시점으로부터 영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출처: 티몬 많이하는 질문 http://help.tmon.co.kr/faq?category1SeqNo=478
각 은행당 1개 계좌만 등록 가능, 여러 은행 등록 가능
CHAI 간편계좌로 여러 계좌 등록은 가능하나, 한 은행당 1개의 계좌만 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CHAI 앱 [더보기> 연결계좌]에서 계좌 추가/삭제/수정이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티몬] PAYCO(페이코) 신용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가 가능 한가요?
주문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인증 후 결제 가능
30만원 이상 결제 시 ARS 추가 인증 후 결제가 가능합니다.
※ PAYCO 관련 문의사항은 PAYCO 고객센터(1544-689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몬] TMONPAY 간편계좌 가입에 제한이 있나요?
만 14세 이상이면서 본인인증을 거친 티몬회원 누구나 가입가능
만 14세 이상이면서 본인인증을 거친 티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티몬] PAYCO 간편계좌에 여러 개의 계좌를 등록 할 수 있나요?
여러 계좌 등록 가능. 단, 각 은행 당 1개 계좌만 등록 가능
PAYCO 간편계좌로 여러 계좌 등록은 가능하나, 한 은행당 1개의 계좌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PAYCO 앱 [결제수단 설정 > 결제수단 편집]에서 계좌 추가/삭제/수정이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티몬] 무통장입금으로 구입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
상품 별로 불가능한 경우 있음
∙ 상품 별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단계에서, 또는 상품상세 페이지에서 주의사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티몬]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전결제(ISP) 화면에서 "ISP 비밀번호 변경" 버튼 클릭
주문/결제 단계에서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였을 때 확인되는 안전결제(ISP) 창에서 "ISP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통해 비밀번호를 변경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밀번호 변경은 PC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티몬] 휴대폰 간소화 결제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티몬 > [개인정보] 에서 해지 가능
마이티몬 > [개인정보]에서 휴대폰 간소화 결제 [해지요청]을 클릭하시면 휴대폰 간소화 결제 서비스가 해지 됩니다.
※ 모바일에서는 해지가 불가하며, PC에서만 해지 가능합니다.
[티몬] CHAI 간편계좌 결제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CHAI 앱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가능
CHAI 앱 [더보기>비밀번호 재설정]에서 휴대폰 본인확인 후 비밀번호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 CHAI 결제 비밀번호 분실/재설정 관련 문의사항은 CHAI 고객센터 (1544-783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몬] 카카오페이 결제가 안돼요!
일부 제한되는 사유 존재
[휴대폰 사양]
∙ 안드로이드(2.3 이하 버전), 아이폰(iOS 7.0 이하 버전)은 이용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도용 가능성이 있는 선불폰, 법인 명의의 휴대폰, USIM 미 장착폰, 일부 알뜰폰은 본인 인증이 되지 않아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
∙ 카카오페이는 실명 확인을 전제로 운영되는 결제 서비스로, 본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톡 앱]
∙ 카카오톡을 삭제(또는 탈퇴)하게 되면 카카오페이 서비스도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제한 상품]
∙ E쿠폰 상품의 경우 카카오페이 결제가 제한됩니다.
[티몬] TMONPAY 간편계좌로 결제 후 환불 신청한 경우 어떻게 처리되나요?
TMONPAY 결제계좌로 환불 금액 입금
TMONPAY 간편계좌로 결제 후 환불한 경우, 해당 간편계좌로 환불된 금액이 입금됩니다.
은행 영업일에 따라 '환불완료' 시점으로부터 영입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출처: 티몬 많이하는 질문 http://help.tmon.co.kr/faq?category1SeqNo=478
놓치면 아까운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