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SKT NUGU (NUGU 셀럽) 셀럽보이스 목소리는 계속 추가되나요?
네, 셀럽보이스 목소리는 계속해서 추가 될 예정입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SKT NUGU [생활알림] 생활알림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생활알림]은 NUGU에서 제공하는 특화서비스로, 매 시간대별로 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음성으로 전달해 드립니다.
SKT NUGU [생활알림] 생활알림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다음과 같이 생활알림 수신을 설정하시면, 매 시간대별로 유용한 건강/생활 정보를 알려드려요.
1) NUGU 앱 > 편리한 기능 > 생활알림을 눌러 보세요.
2) 생활알림을 ON으로 변경하고, 정보를 제공 받을 시작/종료 시간을 설정해주세요
3) 설정하신 시작 시각 / 종료 시각 범위 내에서 매 시간 1회씩 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생활/건강 추천 정보가 제공됩니다.
※ 생활알림 설정은 NUGU앱 뿐만 아니라 "아리아, 생활알림 설정 켜줘/꺼줘"라고 말씀하시면 자유롭게 설정을 바꾸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생활알림] 생활알림 제공 시간은 언제인가요?
[생활알림]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설정된 시간 범위 내에서만 제공됩니다.
추후 알림 제공 시간 및 알림 종류가 계속 확대 예정입니다.
SKT NUGU [생활알림] 생활알림이 안내되지 않았어요
[생활알림]은 NUGU 앱에서 사전에 미리 설정한 시간 정보에 따라 각 시간대별로 안내 메시지가 발송되는 서비스로, 만약 NUGU 디바이스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세요.
SKT NUGU [투약알림] 셋톱박스에서도 안내되나요?
[투약알림]은 AI 셋톱박스, AI 스피커형 셋톱박스, AI SOUND MAX 셋톱박스를 지원하며, 해당 셋톱박스에 연동되어 설정을 진행했을 경우, 음성 안내와 함께 TV 화면에서도 안내를 제공합니다.
[투약알림] 투약알림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투약알림] 서비스는 NUGU 앱에서 설정한 정보에 따라 매 투약시각에 맞춰 알림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설정에 따라 최대 5회까지 투약 여부를 체크하여 안내 드리며, NUGU 앱 > 편리한 기능 > 투약알림 메뉴에서 투약 현황도 확인 가능합니다.
SKT NUGU [투약알림] 투약알림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다음과 같이 투약 정보를 등록 하시면 예약 시간에 투약 알림은 물론 5분마다 투약 여부를 확인해드려요.
1) NUGU 앱 > 편리한 기능 > 투약알림을 눌러 보세요
2) 투약 확인 횟수, 투약 요일, 투약 시간을 설정 후 저장해주세요
3) 시간에 맞춰 투약 안내가 음성으로 출력됩니다.
4) 설정한 횟수에 따라 투약 여부에 대한 확인이 진행되며, '그래' 또는 '먹었어' 발화로 수행 체크를 진행해주세요.
5) NUGU 앱 > 편리한 기능 > 투약알림 메뉴에서 투약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SKT NUG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네, 셀럽보이스 목소리는 계속해서 추가 될 예정입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SKT NUGU [생활알림] 생활알림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생활알림]은 NUGU에서 제공하는 특화서비스로, 매 시간대별로 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음성으로 전달해 드립니다.
SKT NUGU [생활알림] 생활알림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다음과 같이 생활알림 수신을 설정하시면, 매 시간대별로 유용한 건강/생활 정보를 알려드려요.
1) NUGU 앱 > 편리한 기능 > 생활알림을 눌러 보세요.
2) 생활알림을 ON으로 변경하고, 정보를 제공 받을 시작/종료 시간을 설정해주세요
3) 설정하신 시작 시각 / 종료 시각 범위 내에서 매 시간 1회씩 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생활/건강 추천 정보가 제공됩니다.
※ 생활알림 설정은 NUGU앱 뿐만 아니라 "아리아, 생활알림 설정 켜줘/꺼줘"라고 말씀하시면 자유롭게 설정을 바꾸실 수 있습니다.
SKT NUGU [생활알림] 생활알림 제공 시간은 언제인가요?
[생활알림]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설정된 시간 범위 내에서만 제공됩니다.
추후 알림 제공 시간 및 알림 종류가 계속 확대 예정입니다.
SKT NUGU [생활알림] 생활알림이 안내되지 않았어요
[생활알림]은 NUGU 앱에서 사전에 미리 설정한 시간 정보에 따라 각 시간대별로 안내 메시지가 발송되는 서비스로, 만약 NUGU 디바이스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전원이 꺼져있는 경우, 알림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해 주세요.
SKT NUGU [투약알림] 셋톱박스에서도 안내되나요?
[투약알림]은 AI 셋톱박스, AI 스피커형 셋톱박스, AI SOUND MAX 셋톱박스를 지원하며, 해당 셋톱박스에 연동되어 설정을 진행했을 경우, 음성 안내와 함께 TV 화면에서도 안내를 제공합니다.
[투약알림] 투약알림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투약알림] 서비스는 NUGU 앱에서 설정한 정보에 따라 매 투약시각에 맞춰 알림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설정에 따라 최대 5회까지 투약 여부를 체크하여 안내 드리며, NUGU 앱 > 편리한 기능 > 투약알림 메뉴에서 투약 현황도 확인 가능합니다.
SKT NUGU [투약알림] 투약알림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다음과 같이 투약 정보를 등록 하시면 예약 시간에 투약 알림은 물론 5분마다 투약 여부를 확인해드려요.
1) NUGU 앱 > 편리한 기능 > 투약알림을 눌러 보세요
2) 투약 확인 횟수, 투약 요일, 투약 시간을 설정 후 저장해주세요
3) 시간에 맞춰 투약 안내가 음성으로 출력됩니다.
4) 설정한 횟수에 따라 투약 여부에 대한 확인이 진행되며, '그래' 또는 '먹었어' 발화로 수행 체크를 진행해주세요.
5) NUGU 앱 > 편리한 기능 > 투약알림 메뉴에서 투약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SKT NUG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놓치면 아까운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