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안심 [NUGU 안심] 이용권 하나로 갖고 있는 모든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NUGU 안심 [NUGU 안심] 이용권 하나로 갖고 있는 모든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NUGU 안심] 이용권은 구매 시 연결한 디바이스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NUGU 안심 | NUGU 앱에서 [NUGU 안심] 이용권을 구매하는 방법을 알고 싶어요.
NUGU 앱을 설치한 후 T아이디로 로그인 합니다.
(아직 T아이디가 없다면 가입해주세요)

메뉴 상단의 <이용권>을 선택 후 선택, 목록에서 [NUGU 안심] 이용권을 선택해주세요.
이용권을 연결할 디바이스를 선택하고 약관 및 정기결제 내용에 동의하면 신용카드 결제 후 이용권 구매가 완료됩니다. NUGU 이용권은 신용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NUGU 안심 NUGU 안심] SK텔레콤 고객만 이용 가능한가요?

[NUGU 안심]은 통신사 상관없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다만, 휴대폰 회선에 연결하여 결제되는 부가서비스는 SK텔레콤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고객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타 통신사 고객 분들은 NUGU 앱 내 이용권 구매를 통해 가입해주세요.





 NUGU 안심 [NUGU 안심] 디바이스를 선택했는데 이용권이 연결 되지 않아요.
T map, NUGU nemo, UHD 셋톱박스 등 [NUGU 안심]을 미지원 하는 디바이스에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만약 [NUGU 안심]을 지원하는 디바이스라도 해당 디바이스가 이미 [NUGU 안심] 이용권이 연결된 디바이스라면 이용권을 추가로 연결할 수 없습니다.
또 디바이스가 꺼져있거나 네트워크가 불안정한 경우에도 이용권을 연결할 수 없으니 안정적인 네트워크 상태에서 디바이스 전원을 꼭 켠 후 이용권 연결을 시도해주세요.





 NUGU 안심 [NUGU 안심] 부가서비스로 가입하고 싶습니다. 어디에서 가입할 수 있나요?

[NUGU 안심] 상품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NUGU 고객센터(1670-0110)에서 가능하며, 부가서비스 가입은 전국 SK텔레콤 매장을 방문하시거나 SKT 고객센터(114), T월드 홈페이지 및 앱에서 가능합니다.




 NUGU 안심 [NUGU 안심] 부가서비스로 가입한 이용권 등록방법을 알고 싶어요.

NUGU 앱을 설치한 후 T아이디로 로그인 합니다.
(아직 T아이디가 없다면 부가서비스 가입 시 문자로 받은 간편 가입 링크를 통해 가입해주세요)

메뉴 상단의 <이용권>을 선택 후 을 선택, 목록에서 <이용권 불러오기>를 선택해주세요.

이용권을 등록할 디바이스를 선택하고 약관 등에 동의하면 이용권 등록이 완료됩니다.

부가서비스로 가입하면 "임시상품" 가입 상태로 30일 이내에 NUGU 앱에서 위와 같은 이용권 등록 과정을 거치지 않으면 자동해지 됩니다.

반드시 30일 이내에 이용권 등록을 완료해주세요.




 NUGU 안심 [NUGU 안심] 어떤 디바이스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NUGU 스피커인 NUGU(NU100), NUGU mini(NU200), NUGU candle(NU110), NUGU candle SE(NU110SE)와 AI 셋톱박스, AI 스피커형 셋톱박스, AI SOUND MAX 셋톱박스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SKT  NUG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