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PASS 내정보지키미] 어떤 서비스인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 [PASS 내정보지키미]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정보 유출 여부를 모니터링하고 유출을 사전 차단하여 이로 인한 피해를 예방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 모니터링 : 국내외 주요 웹사이트에 이름,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등 내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글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금융거래 차단 : 명의도용으로 인한 금전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은행 계좌 및 신용카드 신규 발급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 광고성 전화 수신거부 : 대출 및 보험가입 권유와 같은 광고성 전화를 수신 거부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안심번호 : 실제 휴대폰 번호 노출을 방지하기 위해 050으로 시작하는 가상번호를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와이파이 안전성 확인 : 공공장소에서 사용하는 개방형 와이파이의 안전성 유무를 확인하여 악성코드 감염 및 개인정보 유출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 피싱 해킹 금융사기 보상보험 : 피싱 또는 해킹으로 인한 금융사기 피해 시 1,000,000원 내에서 보상받을 수 있고, 법적 분쟁으로 인해 변호사 선임 시 3,000,000원 내에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 [디즈니+] 디즈니+ 팩 요금제를 이용하고 싶어요.
디즈니+ 팩은 (디즈니+) 5G 시그니처, (디즈니+) 5G 프리미어 슈퍼, (디즈니+) 5G 프리미어 플러스, (디즈니+) 5G 프리미어 레귤러, (디즈니+) LTE 프리미어 플러스 요금제에 가입하실 경우, 기본 제공됩니다.
U+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114번(무료) 또는 가까운 U+ 매장을 통해 가입해 주세요.
           
- 가까운 매장 위치 확인하기 ☞ www.lguplus.com/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U+ 모바일 - [디즈니+] 기존에 쓰던 디즈니+ 계정이 있습니다. 같은 계정으로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네,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고객님이 기존에 사용하던 디즈니+ 계정을 U+에 등록해 주세요.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하면, URL(인터넷 주소) 링크가 문자메시지로 전송됩니다.
문자메시지에 있는 URL 링크를 눌러 ‘디즈니+ 계정 등록하기’ 화면으로 이동한 다음, 기존에 사용하던 디즈니+ 계정을 등록해 주세요.
         
단, 디즈니+ 공식 홈페이지 등 U+가 아닌 다른 곳에서 디즈니+ 유료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의 경우 요금이 이중으로 나가는 것을 막으려면, 기존 결제 정보를 반드시 해지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U+ 모바일 - [디즈니+] U+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 이용 도중에 해지하면 환불받을 수 있나요?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는 가입일을 기준으로 한 달 치 요금을 미리 결제하는 상품입니다.
중간에 해지하더라도 1개월치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단, 해지 신청을 하더라도 남은 기간 동안 디즈니+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놓치면 아까운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