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모바일 - [PASS신용관리]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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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U+ 모바일 - [PASS신용관리]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동일 통신사 내에서 기기 변경을 한 경우에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LG U+ 모바일 - [PASS스탁] 기기변경을 했는데 이용할 수 있나요?


LG유플러스에서 기기 변경한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 [PASS신용관리] 무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미가입자로 전환되며, PASS신용관리에서 제공하는 무료서비스를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LG U+ 모바일 - [PASS스탁] 한 달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유료회원일 경우, 매월 부가세 포함 11,000원이 통신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LG U+ 모바일 - [PASS신용관리] 조회한 신용정보는 저장하나요?


조회된 신용정보는 저장하지 않고 PASS 앱 종료 시 삭제됩니다.




LG U+ 모바일 - [원넘버_공통] 휴대폰과 워치의 통신사가 다른데,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원넘버 서비스는 휴대폰과 워치 모두 유플러스 서비스에 가입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모바일 - [PASS부동산지키미]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되나요?


무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에서만 가능하며, 유료서비스 해지는 PASS 앱 및 LG유플러스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에서 가능합니다.
PASS 앱 실행 후 [메뉴] →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부동산지키미] → [PASS부동산지키미 (무료)동의 철회]를 눌러주세요.





LG U+ 모바일 - [PASS신용관리] 신용정보 푸시 알람 설정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PASS 앱 사이드 메뉴>설정>부가서비스설정>PASS신용관리>푸시설정에서 변경하시면 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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