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스마트홈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기기해제는 U+스마트홈 앱 실행 →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해제]를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해제 시, 사용이력과 설정한 내용 모두 삭제됩니다.
또한 다른 U+ID로 현재 기기를 등록하면, 기존 U+ID에서는 해당 기기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제품 및 통신 문제는 미로 고객센터 1661-5796(유료)으로, 앱에 대한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기기를 등록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 1588-6560(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은 매달 이용 요금을 따로 내나요?
힘펠 환풍기를 구입하신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를 휴대폰의 앱에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관리] → [기기등록]을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기기를 등록해 주세요. 앱에 등록된 와이파이 공유기와 쿠쿠정수기 with U+스마트홈이 연결되면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면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기기를 구매하면,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스마트폰으로만 실행할 수 있나요?
기기 구매 시 함께 들어 있는 전용 리모컨으로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수리요청은 힘펠 고객센터 1899-0991 (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놓치면 아까운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