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스마트홈 [간편버튼] 간편버튼은 어떤 제품인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간편버튼] 간편버튼은 어떤 제품인가요?
버튼을 누를 때마다 U+스마트홈 스위치와 연결된 조명을 한 번에 끄고 켤 수 있습니다.
위급상황에 버튼을 누르면 멀리 있는 가족에게 호출 메시지가 전송되고, 스마트폰 찾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가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을 연결 시 추가 이용 요금이 있나요?

기존 U+스마트홈 사용자는 별도 추가 이용료 없이 무료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 기기상태가 '등록 중'으로 나타나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했거나, 제품 등록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등록 중' 인 메시지가 최대 3분 이상 나타나면 기기 해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삼성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을 실행할 수 있나요?

끄고 켜기, 바람세기, 온도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원격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의 동시실행, 자동실행 등 다양한 기능과 함께 사용해 보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솜피 커튼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커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삼성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앱에 원격 차단, 오류 발생, 연결 끊김이라고 보이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원격 차단 : 제품에서 원격 실행을 설정해야 합니다. 삼성전자 사용설명서의 원격 설정 부분을 참고해 주세요.
• 오류 발생 : 제품에서 오류가 발생한 상황으로 먼저 제품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 연결 끊김 : 제품과 와이파이 공유기의 연결이 끊긴 상황으로 제품의 와이파이 연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자동실행 또는 동시실행을 만들었는데,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만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요.

AI리모컨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와이파이 공유기가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또한 실행하려는 가전제품의 전원선이 잘 연결되어 있는지, 플러그 또는 멀티탭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간편버튼] U+ID가 꼭 있어야 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 중 한 가지는 꼭 필요합니다.
간편버튼은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여 버튼 기능을 설정할 수 있으며, U+ID 또는 휴대폰 번호는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할 때 필요합니다.


출처:  엘지 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놓치면 아까운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