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스마트홈
가습기 제품고장이나 통신상태 이상에 대한 문의는 미로 고객센터(1661-5796)로, 스마트폰 앱(U+스마트홈 앱) 문의는 LG U+고객센터(101)로 하시면 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기존 요금제에 가입한 사람도 기기를 추가해서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기존 요금제 이용고객은 더이상 기기 추가가 불가능합니다.
다만, 판매형 단말을 기존에 보유하고 계신 경우라면 고객센터를 통해 자급 청약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는, 신규 요금제에 가입하셔야 기기 추가가 가능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가입/청약] 허브가 무엇인가요? 왜 필요한가요?
스마트홈
스마트홈 기기를 와이파이 공유기와 연결하는 기기로 U+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허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로봇을 앱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간식로봇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충전 케이블이 제대로 꽂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제대로 되어 있다면 기기 가까이에서 등록을 다시 시작해 주세요.
등록이 완료될 때까지 전원을 끄거나 충전 케이블을 뽑으면 안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전화] 홈보이가 뭔가요?
인터넷/IPTV
합리적인 가격으로 감각적인 디자인의 패드 기기와 콘텐츠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Nest Hub] 사용 안 할 때 화면을 끌 수 있나요?
스마트홈
네, 화면을 꺼놓고 싶을때는 “Ok Google, 화면 꺼줘” 라고 말하면 화면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다시 “Ok Google”이라고 말하면 화면이 켜지면서 음성인식 기능이 동작됩니다.
엘지 U+ 공식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수면센서는 어떤 제품인가요?
스마트홈
수면상태를 측정해 주는 센서입니다.
맥박수, 호흡수, 잠든 시간, 잠들기까지 걸린시간, 수면 단계 등을 분석한 결과를 일간, 주간, 월간 리포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숙면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를 제공해 줍니다.
출처: LG U+
자주하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놓치면 아까운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