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소프트맨 [네비게이션-FAQ] 모의주행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1. 통합검색, 주소검색을 통하여 목적지 설정
2. 내비게이션 메인메뉴 화면 > 설정 > 모의주행을 선택.
소프트맨 [네비게이션-FAQ] 구치소, 군부대 등 국가 시설물이 검색되지 않습니다.
2007년 5월부터 대한측량협회에서 지정하는 국가보안시설물 (발전소, 구치소, 군부대, 댐 등) 에 대하여
보안상의 사유로 내비게이션 지도에서 제공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소프트맨 [네비게이션-FAQ] 전국 서비스 지정점 위치는 어디 있나요?
1. 현대엠엔소프트 웹사이트를 통한 서비스지정점 위치 확인
2. 소프트맨 내비게이션을 통한 서비스지정점 위치 확인
- 내비게이션 매뉴 > 검색창 > '서비스지정점' 입력 후 검색 (거리순, 가나다 순을 통한 인근 지정점 확인)
소프트맨 [네비게이션-FAQ] 안내음성 설정에서 기본음성과 단축음성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경로탐색 후 주행 시 음성으로 안내되는 정보의 상세한 정도 차이입니다.
간략한 안내만을 받기 원하시는 경우 '단축음성'으로 설정하여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예) 기본: 잠시 후 유턴입니다. 이어서 우측 방향입니다. → 단축: 잠시 후 유턴, 이어서 우측 방향
기본: 약 700m 앞 좌회전 입니다. → 단축: 약 700m 앞 좌회전
기본: 약 500m 앞 80km 단속 구간입니다. → 단축: 약 500m 앞 80km 단속 구간
* 설정방법은 소프트맨 매뉴>설정>내비> 안내음성에서 설정함.
지니 [네비게이션-FAQ] 지도 업데이트 일정은 언제인가요?
현대엠엔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지도 업데이트는 아래와 같이 2가지로 분류됩니다.
1. 지도 정기 업데이트
1) 주기 : 6회/년 (1,3,5,7,9,11월)
2) 내용 : 최신 데이터가 반영된 지도 S/W 제공
2. 안전운행 업데이트
1) 주기 : 2회/월
2) 내용 : 카메라, 위험정보 등 최신 안전운행 데이터 제공
※ 업데이트 일정은 당사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수 있습니다.
지니 [네비게이션-FAQ] 내비게이션 구매 후 제품 등록 하는 방법은? (신규등록)
GINI 제품이 탑재된 단말기을 구매후 아래의 절차대로 제품 등록을 진행하셔야 지도 업데이트를 비롯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업데이트/제품등록 > 지니" 페이지 선택
2. "제품등록하기" 버튼 선택
3. "신규등록" 버튼 선택
4. 등록 약관 동의 후 시리얼 번호 입력
5. "제품 등록하기" 버튼 선택
6. 단말기 등록
※ 주의
- 고객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단말기에 따라 지니 시리얼 번호를 확인하세요.
- 입력하실 때 숫자 '0'과 영문자 'O', 숫자 '1'과 영문자 'I'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 등록 약관에 동의 하셔야만 신규등록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지니 [네비게이션-FAQ] 업데이트 진행 중 "저장 공간이 부족합니다" 메세지가 나올 경우는?
"저장 공간이 부족합니다" 라는 메시지는 업데이트 하려는 이동식디스크나 하드디스크의 메모리 용량이 부족하여 새로운 지도를 저장할 수 있는 공간이 없을 때 표출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이동식디스크(SD, USB)나 하드디스크 있는 다른 파일 삭제
- 중요한 개인 데이터의 경우 반드시 백업하세요.
2. 사용자 선택 업데이트가 가능한 경우 "전체"가 아닌 기타 용량 혹은 사용자 설치를 통하여 지도 데이터의 용량 조절
- "사용자 설치"의 경우 선택적으로 업데이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일부 지도 데이터가 제외됩니다.
※ 전체 지도 데이터의 최대 용량은 약 6.5GB 이상이며 향후 지속적으로 증가될 수 있습니다.
놓치면 아까운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