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 [지니] 업데이트센터(Update Center) 설치 권장 사양이 어떻게 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지니 [네비게이션-FAQ] 업데이트센터(Update Center) 설치 권장 사양이 어떻게 되나요?
'지니'의 최신 업데이트를 위해서는 고객님의 PC에 업데이트센터(Update Center)가 설치되어 있어야 하며

설치 권장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 OS : Windows XP/Vista/7/8 (32bit/64bit 지원)
▶ 해상도 : 1024 X 768 이상
▶ 하드디스크 여유 공간 10GB 이상

해당 권장사양 외의 PC에서 이용하실 경우 정상적인 이용이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지니 [네비게이션-FAQ] 업데이트센터 설치 후 업데이트 중 멈추는 증상은?
네트워크 문제로서 서버 다운, 일시적인 연결 중단 등의 현상으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센터에서 사용하는 포트를 네트워크 관리자가 막을 경우 발생할 수 있으며, 네트워크 관리자가 해당 포트를 허용해 주어야 합니다.

사용포트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업이나 관공서의 경우, 내부 전산담당자에 추가 문의가 필요합니다.)



지니 [네비게이션-FAQ] 궁금한 사항이나 건의할 사항은 어디로 연락하여야 하나요?
현대엠엔소프트에서 제공하여 드리는 제품 및 각종 서비스에 대하여 문의, 오류 제보, 건의하실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와 같이 접수 부탁 드립니다.

1. 현대엠엔소프트 홈페이지 접속 후 "1:1 문의" 게시판을 통한 접수
2. 콜센터(1577-4767)을 통한 접수

항상 고객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지니 [네비게이션-FAQ] 유가정보가 미수신 되는 경우는?
유가정보는 방송국의 DMB 채널을 통하여 수신 받는 TPEG 데이터로서 무엇보다 원활한 DMB 수신 환경을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1. 해당 방송국 채널 DMB 수신 상태 확인
  - DMB에서 채널 재스캔

2. 원활히 DMB 수신될 경우, 수신 지역 확인
  - 방송국에따라 수신되지 않는 지역이 있음

3. 유가, 유고, 뉴스 등의 데이터는 TPEG 수신 상태 및 정보량에 따라 표출되는 시점이 다를 수 있음
  - 짧게는 2~3일, 길게는 일주일 소요될 수 있음으로 지속적인 TPEG 수신 필요

4. 단말기 자체 이상
  - 단말기에 이상이 발생되면 TPEG 수신 장애가 발생할 수 있음으로 별도 점검 필요

5. "1:1문의" 또5969; 콜센터(1577-4767)을 통한 제보 

조속히 확인 후 해당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지니 [네비게이션-FAQ] 주행 중 응용프로그램 오류가 발생할 경우는?
주행 중 응용프로그램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는 상황에 따라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사용 중인 UserData 및 지도 파일이 깨지거나 불량이 생겼을 가능성이 있음으로 SD(메모리)카드 포맷 후 지도 재설치 
   - 포맷 전 UserData 및 개인 사용 파일 백업 필수


2. SD(메모리)카드 및 단말기 자체의 이상
   - 지도가 설치되는 SD(메모리)카드 및 단말기에 이상이 발생되면 내비게이션 실행 및 주행 시, 각종 오류가 발생될 수 있음으로 별도 점검 필요

3. "1:1문의" 또5969; 콜센터(1577-4767)을 통한 제보
    : 출발지, 목적지, 다운지점 등 구체적인 경로 기재 필요

조속히 확인 후 해당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지니 [네비게이션-FAQ] GPS 수신이 되지 않을 경우는?
내비게이션 실행 후 GPS 수신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다양한 원인이 존재함으로 확인하신 후 대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GPS 문제 발생 원인
 1) 주변 환경에 의한 문제.
    - 주변에 고층 빌딩이 많이 있을 경우.
    - 구름이 많이 낀 날씨 등의 영향.
    - 차량 앞 유리에 선팅이 되어 있을 경우.
    - 휴대폰 케이스를 금속으로 씌웠을 경우.
 
 2) GPS 콜드스타트로 인한 문제.
   - GPS 모듈에는 위성으로부터 수신한 위치 정보를 저장하기 위해 배터리를 오래 사용하지 않은 관계로 
      완전히 방전이 된 경우

 3) 내비게이션 기기의 이상.
   - GPS 배터리, 수신기, 안테나 등의 고장으로 인하여 기기 자체에 이상이 생긴 경우

2. GPS 수신 문제 발생 시 대처 방법.
 1) 주변 환경의 변화 필요.
    - 주변 고층 건물이 없는 장소로 이동.
    - 케이스가 씌워져 있을 경우, 케이스 제거 후 이용.
    - 안테나를 직각으로 세워서 이용.
 
 2) 지속적인 내비게이션 사용.
   - GPS 배터리가 방전됬을 경우, 최장 1시간 이상의 내비게이션을 이용하여 GPS 탐색.

 3) 내비게이션 기기 및 GPS 점검.
   - 해당 기기의 제조사를 통한 점검 및 수리.
골드박스 1일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