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FAQ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네, 홈페이지(lghellovision.net)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My Hello→요금→납부/미납요금조회→납부확인서 에서 최근 18개월까지의 요금내역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납부확인서 화면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 하시면, 상세 내역 확인 및 출력 또는 팩스로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FAQ | 외국인 가입 가능한가요? LGU+망
가입/변경/해지 > 가입
가까운 대리점 방문을 통해서만 외국인 가입이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단, 잔여 체류기간이 30일 이내인경우 가입불가하며, 납부방법은 국내 본인명의 신용카드로 등록 시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가입은 불가합니다.)
※ 구비서류 :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신고증, 재외국민국내거소신고증.
Hello Mobile FAQ | [미환급금 조회/신청] 부가세 환급 기부도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고객님 죄송하지만 현재 당사는 환급금에 대한 기부는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Hello Mobile FAQ | 헬로모바일의 LTE 커버리지는 KT, SKT, LG와 동일한가요? 공통
통화품질 > 데이터
네, 헬로모바일 휴대폰을 사용하신다면 KT망 이용 시 KT망의 LTE 커버리지를, SKT망 이용 시 SKT망의 LTE 커버리지를 그대로 사용하기때문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Hello Mobile FAQ | [미환급금 조회/신청] 왜 공시지원금 부가세 과다 과금 되었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단말지원금을 받고 개통하여 요금제를 변경(하향)할 경우 고객 지원금 변동으로 인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해당 위약금에는 지원금 및 부가세가 함께 청구되는데, ‘14년 7월부터 ‘18년 5월까지는 전산 오류로 인해 이중으로 부가세가 청구되었습니다.
관련하여 ‘18년 5월에 오류를 발견 후 즉시 개선 작업을 진행하여 현재는 오류없이 운영되고 있으며 불편을 겪으신 상기 대상 고객님들께는 법정이자 6%를 추가 적용하여 환급해 드리고자 합니다.
Hello Mobile FAQ | [미환급금 조회/신청] 부가세 환급은 다른 사람(또는 법정대리인) 통장으로도 신청이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홈페이지에서는 명의자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하며, 다른 분의 계좌로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 행복센터에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855-1144)
Hello Mobile FAQ | [미환급금 조회/신청] 부가세 환급 신청은 언제까지 할 수 있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네, 홈페이지(lghellovision.net)에서 요금내역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My Hello→요금→납부/미납요금조회→납부확인서 에서 최근 18개월까지의 요금내역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납부확인서 화면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 하시면, 상세 내역 확인 및 출력 또는 팩스로 전송 받을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FAQ | 외국인 가입 가능한가요? LGU+망
가입/변경/해지 > 가입
가까운 대리점 방문을 통해서만 외국인 가입이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단, 잔여 체류기간이 30일 이내인경우 가입불가하며, 납부방법은 국내 본인명의 신용카드로 등록 시 가능합니다.
(미성년자 가입은 불가합니다.)
※ 구비서류 : 외국인등록증, 국내거소신고증, 재외국민국내거소신고증.
Hello Mobile FAQ | [미환급금 조회/신청] 부가세 환급 기부도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고객님 죄송하지만 현재 당사는 환급금에 대한 기부는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Hello Mobile FAQ | 헬로모바일의 LTE 커버리지는 KT, SKT, LG와 동일한가요? 공통
통화품질 > 데이터
네, 헬로모바일 휴대폰을 사용하신다면 KT망 이용 시 KT망의 LTE 커버리지를, SKT망 이용 시 SKT망의 LTE 커버리지를 그대로 사용하기때문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Hello Mobile FAQ | [미환급금 조회/신청] 왜 공시지원금 부가세 과다 과금 되었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단말지원금을 받고 개통하여 요금제를 변경(하향)할 경우 고객 지원금 변동으로 인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해당 위약금에는 지원금 및 부가세가 함께 청구되는데, ‘14년 7월부터 ‘18년 5월까지는 전산 오류로 인해 이중으로 부가세가 청구되었습니다.
관련하여 ‘18년 5월에 오류를 발견 후 즉시 개선 작업을 진행하여 현재는 오류없이 운영되고 있으며 불편을 겪으신 상기 대상 고객님들께는 법정이자 6%를 추가 적용하여 환급해 드리고자 합니다.
Hello Mobile FAQ | [미환급금 조회/신청] 부가세 환급은 다른 사람(또는 법정대리인) 통장으로도 신청이 가능한가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홈페이지에서는 명의자의 계좌로만 환불 가능하며, 다른 분의 계좌로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 행복센터에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855-1144)
Hello Mobile FAQ | [미환급금 조회/신청] 부가세 환급 신청은 언제까지 할 수 있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부가세 환급 신청 기한은 따로 없으며 언제든지 조회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놓치면 아까운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