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FAQ | [미환급금 조회/신청] 헬로모바일을 해지했는데 부가세 환급 받을 수 있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당사 해지 고객님이라고 할지라도 ‘14년 7월부터 ‘18년 5월까지 당사 가입 후 요금제 변경이 있었다면 본인인증 후 조회를 통해 환급 금액을 확인하고 환급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FAQ | 기변하려고 하는데, 현재 사용 중인 단말에 약정이 걸려있는 경우 위약금이 부과되나요? 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단말기 지원금을 받고 18개월 이후 휴대폰을 변경(새 휴대폰으로 기기변경) 할 경우 위약금 없이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FAQ | 헬로모바일 LGU+망 이용 중인데 결합할인 받을 수 있나요? LGU+망
결합 > 기타
현재 헬로모바일 LGU+망은 별도 결합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Hello Mobile FAQ | 핸드폰에서 데이터를 차단하였으나 로밍데이터 요금이 발생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LGU+망
로밍 > 요금
핸드폰에서 GPS가 켜져 있는 경우, 로밍 시 사진을 찍을 경우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로밍데이터 통화료가 청구될 수 있으니 로밍데이터차단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여 차단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안내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0(유료) → 로밍 부서 연결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 해외 → 고객센터 문의전화 : +82-2-3416-7040(무료)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
Hello Mobile FAQ | 로밍 중임을 안내하는 방송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LGU+망
로밍 > 이용방법
로밍안내방송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해외에 계실 경우, 상대방이 고객님께 전화 발신 시 로밍 중임을 안내해드리는 서비스로 로밍안내방송 서비스 이용요금은 별도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 국내에 있을때는 멘트송출 안됨)
■ 서비스 신청방법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0(유료) → 로밍 부서 연결.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 해외 → 고객센터 문의전화 : +82-2-3416-7040(무료)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
Hello Mobile FAQ | 헬로모바일은 어떤 단말기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단말기에 제약이 있나요?LGU+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멀티캐리어가 지원되는 단말기라면 이용 가능하며, 보유 중이신 휴대폰의 멀티캐리어 지원 여부는 제조사에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멀티캐리어 지원 단말기 기준]
- LG/삼성전자: SKT/KT 휴대폰 : 14년 8월 이후출시된 LTE 휴대폰 (갤럭시S5, 갤럭시노트4, AKA 이후출시 휴대폰),갤럭시는 S6, 노트4 부터 타사단말 호환가능
- 애플 : 아이폰6 이후 출시된 모든 단말기
- 팬텍 : IM-100K, IM-100S만 가능
- 샤오미 : 2018.8월 이후 출시 단말/ 포코폰(F1) 이후 모델
- 해외 단말 : 해외 단말기의 경우 LTE Band 5 (850Mhz), LTE Band1 (2.1Ghz), LTE Band7 (2.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단말기만 사용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SKT/KT/LGU+ 각 통신사에 등록된 단말 중 개통 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 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당사 해지 고객님이라고 할지라도 ‘14년 7월부터 ‘18년 5월까지 당사 가입 후 요금제 변경이 있었다면 본인인증 후 조회를 통해 환급 금액을 확인하고 환급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FAQ | 기변하려고 하는데, 현재 사용 중인 단말에 약정이 걸려있는 경우 위약금이 부과되나요? LGU+망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단말기 지원금을 받고 18개월 이후 휴대폰을 변경(새 휴대폰으로 기기변경) 할 경우 위약금 없이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FAQ | 헬로모바일 LGU+망 이용 중인데 결합할인 받을 수 있나요? LGU+망
결합 > 기타
현재 헬로모바일 LGU+망은 별도 결합할인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Hello Mobile FAQ | 핸드폰에서 데이터를 차단하였으나 로밍데이터 요금이 발생되었습니다. 왜 그런가요? LGU+망
로밍 > 요금
핸드폰에서 GPS가 켜져 있는 경우, 로밍 시 사진을 찍을 경우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로밍데이터 통화료가 청구될 수 있으니 로밍데이터차단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여 차단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안내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0(유료) → 로밍 부서 연결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 해외 → 고객센터 문의전화 : +82-2-3416-7040(무료)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
Hello Mobile FAQ | 로밍 중임을 안내하는 방송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LGU+망
로밍 > 이용방법
로밍안내방송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해외에 계실 경우, 상대방이 고객님께 전화 발신 시 로밍 중임을 안내해드리는 서비스로 로밍안내방송 서비스 이용요금은 별도로 부과되지 않습니다.
(* 국내에 있을때는 멘트송출 안됨)
■ 서비스 신청방법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0(유료) → 로밍 부서 연결.
- LG U+ 로밍센터 : 02-3416-7010
- 해외 → 고객센터 문의전화 : +82-2-3416-7040(무료)
※ 국내(토/일/공휴일 휴무) : 09~18시, 해외 : 연중무휴 24시간 무료연결.
Hello Mobile FAQ | 헬로모바일은 어떤 단말기로 이용이 가능한가요? 단말기에 제약이 있나요?LGU+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멀티캐리어가 지원되는 단말기라면 이용 가능하며, 보유 중이신 휴대폰의 멀티캐리어 지원 여부는 제조사에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멀티캐리어 지원 단말기 기준]
- LG/삼성전자: SKT/KT 휴대폰 : 14년 8월 이후출시된 LTE 휴대폰 (갤럭시S5, 갤럭시노트4, AKA 이후출시 휴대폰),갤럭시는 S6, 노트4 부터 타사단말 호환가능
- 애플 : 아이폰6 이후 출시된 모든 단말기
- 팬텍 : IM-100K, IM-100S만 가능
- 샤오미 : 2018.8월 이후 출시 단말/ 포코폰(F1) 이후 모델
- 해외 단말 : 해외 단말기의 경우 LTE Band 5 (850Mhz), LTE Band1 (2.1Ghz), LTE Band7 (2.6Ghz) 주파수 대역을 지원하는 단말기만 사용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 SKT/KT/LGU+ 각 통신사에 등록된 단말 중 개통 이력이 없는 경우 해당 통신사에서 개통 이력을 생성하신 후 이용 가능합니다.
놓치면 아까운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