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모바일 FAQ | 헬로모바일도 소액결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소액결제 > 신청방법.
헬로모바일 고객님도 소액결제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소액결제 시 "알뜰폰→헬로모바일"로 통신사를 선택하여 결제 가능 합니다.
2.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개통 후 사용일자에 따라 자동으로 부여됩니다.
- 개통일 ~ 90일 : 10만원.
91일 ~ 180일 : 20만원.
181일 ~ : 30만원.
3. 이용가능고객 : 만19세 이상의 개인고객(가입자 기준)
4. 이용불가고객 :
- 만18세 이하의 미성년자,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외국인은 이용불가.
- 해지된 휴대폰, 체납고객의 경우 결제 불가.
- 일시정지(발착신정지)시 결제불가.
- 12개월 이상 소액결제 미사용시 이용불가.
헬로 모바일 FAQ | 휴대폰을 잠시 정지했으면 합니다. 일시정지에 대해 알려주세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일시정지는 연2회, 최대180일간 가능합니다. (SKT망 1회 최대정지가능기간 90일)
일시정지 시 정지 기본료는 월 3,850원(VAT 포함)이며, 단말기대금과 모바일 안심플랜 서비스(KT망)는 정지기본료와는 별도로 추가 청구됩니다.
일시정지는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및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헬로 모바일 FAQ | APN 설정은 어떻게 하는거죠? iOS (아이폰 계열) SKT망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아이폰의 경우 SKT 유심 장착 시 자동으로 네트워크 사업자 설정값 세팅 되어, APN 수동 설정 필요 없으나 , 개통 후 MMS/데이터 이용이 안되실 경우 네트워크 사업자 재설정 부탁드립니다.
iOS(아이폰 계열) 네트워크 설정 방법.
1) Wi-Fi가 잡히지 않는 경우.
ㅇ 네트워크 사업자 재설정.
설정→네트워크 사업자→자동으로 선택 되어 있는 값을 수동으로 변경→하단의 네트워크 사업자 중 SKT (KOREA SK Telecom) 선택 후 재이용.
ㅇ MMS사용을 위한 설정 방법 (자동 설정 되지 않을 경우 , 아이패드 제외)
설정→셀룰러→셀룰러 데이터 네트워크→MMS 에서 아래 각 항목 입력 (반드시 소문자로 입력 후 재부팅)
APN : web.sktelecom.com
MMSC : http://omms.nate.com:9082/oma_mms
MMS 프록시 : smart.nate.com:9093
MMS 최대크기 : 1048576
※ 설정→셀룰러 데이터가 보이는 경우는 이미 네트워크 설정이 완료 된 상태임.
2) Wi-Fi가 잡히는 경우.
Wi-Fi가 연결 후 www.unlockit.co.nz 접속 → ´Create APN´ 탭 클릭 후 ´SK´ 선택 → 프로파일 설치 누른 후 재부팅 진행.
헬로 모바일 FAQ | 핸드폰에서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통
통화품질 > 음성/영상.
"등록되지 않은 단말기입니다.", "개통이 필요합니다.", "먼저 등록하세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번호등록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에는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위와같은 에러 메시지는 신규가입 및 번호변경, 기기변경 처리시 개통 처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 나타납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놓치면 아까운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