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le [알뜰폰 -FAQ] 사용요금 및 사용량 조회를 직접 확인하고 싶어요. 어디서 확인해야 하나요? KT망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간편하고 신속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 로그인 → 오른쪽 위 My Hello → 요금
※ 앱(APP) : 구글 플레이 / 앱스토어 → ´헬로모바일´으로 검색 → 앱 다운로드 → 로그인 → My Hello → 요금
단, 시스템 정기점검 작업 등으로 인해 실제내역과 조회정보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국제전화요금, 소액결제 금액등을 포함하여 최종 납부 하실 금액은 요금청구 작업 후 확정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핸드폰에서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통
통화품질 > 음성/영상.
"등록되지 않은 단말기입니다.", "개통이 필요합니다.", "먼저 등록하세요.",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번호등록 중입니다." 라는 문구가 뜨는 경우에는 통화가 되지 않습니다.
위와같은 에러 메시지는 신규가입 및 번호변경, 기기변경 처리시 개통 처리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에 나타납니다.
고객행복센터로 문의주시면 통화품질 부서를 통해 상세상담 받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le [알뜰폰 -FAQ] 요금제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KT망
요금제 > 기타
요금제는 홈페이지 / App / 고객 행복센터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 mobile.lghellovision.net > My Hello > 상품 > 이용중인 요금제.
■ App : App 로그인 > My Hello > 이용중인 요금제.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주의사항.
1. 요금제는 월 1회 변경가능합니다.
2. 요금제 변경 시 요금제에 따라 요금이 할인되는 폭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할인이 중단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헬로리퍼폰] 렌탈서비스로 받은 단말을 꼭 반납해야 하나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기타.
렌탈단말기는 ㈜LG헬로비전의 소유이므로 렌탈계약 종료시에는 반환하셔야 합니다.
단, 분실/도난 등의 사유로 단말기 반납이 불가능할 경우 단말배상금이 청구됩니다.
Hello Mobile [알뜰폰 -FAQ] 통화내역열람은 어떻게 하나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할인.
통화내역열람은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 합니다.
■ 헬로모바일 고객행복센터.
1. 명의자 본인요청시에만 가능/본인인증절차 진행.
2. 통화내역열람신청서와 신분증 팩스 수령 필요.
3. 최근 6개월동안의 발신 내역에 대해서만 열람 가능(일부번호 *표마스킹 또는 전체번호)
4.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1. 당사로 이용신청서 제출한 고객에 한해 이용가능.
2. 통화내역열람신청서(홈페이지용)와 신분증 팩스 수령 필요.
3. 서류 확인 후 열람권한 등록이 가능.
4. 최근 2개월(당월포함 3개월)간의 발신 내역에 대해 열람 가능(일부번호 *표마스킹)
5. 열람시 공인인증서로 추가 본인인증 후 이용가능.
6. 홈페이지 열람 메뉴 : My Hello → 조회 → 통화내역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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