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 통화중 잡음, 혼선, 묵음 현상, 끊김 현상이 발생됩니다. KT망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Hello Mobiel FAQ | 통화중 잡음, 혼선, 묵음 현상, 끊김 현상이 발생됩니다. KT망
통화품질 > 음성/영상

1. 주변의 헬로모바일(또는 KT) 가입자 핸드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다른 핸드폰 사용자도 동일 증상이 발생한다면 현재 위치한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2.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신 후 이용하실 경우 잡음/혼선/묵음 현상이 발생하는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3. 다른 지역에서는 이상 없으나 특정 지역에서만 계속 잡음/혼선/묵음 현상이 발생한다면 핸드폰 소지한 후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지속해서 지역과 관계없이 울림/잡음/혼선/묵음/끊김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소지하고 계신 이어폰으로 통화시도 후 이어폰으로 통화 시 정상 이용될 경우 핸드폰 상의 문제로 볼 수 있으니 가까운 제조업체 A/S센터에 방문하셔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el FAQ | 개통 이력이 없는 새 단말기로도 USIM 기변 사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통신사가 유통하지 않는 OMD단말(자급제 단말)은 개통 이력이 없어도 USIM 기변이 가능합니다.
반면, 통신사가 유통하는 단말(OEM)은 기존과 동일하게 개통 이력 없는 경우 USIM기변 사용이 불가합니다.



Hello Mobiel FAQ | 기기변경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기기변경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를 통해 가입하실 경우 신규가입과 동일한 지원금을 받고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el FAQ | LTE 충전데이터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LTE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모두 이용가능한가요?
KT망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LTE 충전데이터는 안심차단형 요금제 이용 시 등록할 수 있습니다.


Hello Mobiel FAQ | 고객 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은행 실계좌와 동일한 역할을 하는 무통장 발급계좌이며, 가상계좌입니다.
납부하실 금액을 고객 전용계좌(가상계좌)로 입금 시, 은행에서 실시간 입금 데이터 전송을 통하여 휴대폰요금으로 입금처리 하는 서비스입니다.
골드박스 1일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