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Hello Mobiel FAQ | 통화중 잡음, 혼선, 묵음 현상, 끊김 현상이 발생됩니다. KT망
통화품질 > 음성/영상
1. 주변의 헬로모바일(또는 KT) 가입자 핸드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다른 핸드폰 사용자도 동일 증상이 발생한다면 현재 위치한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2.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신 후 이용하실 경우 잡음/혼선/묵음 현상이 발생하는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3. 다른 지역에서는 이상 없으나 특정 지역에서만 계속 잡음/혼선/묵음 현상이 발생한다면 핸드폰 소지한 후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지속해서 지역과 관계없이 울림/잡음/혼선/묵음/끊김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소지하고 계신 이어폰으로 통화시도 후 이어폰으로 통화 시 정상 이용될 경우 핸드폰 상의 문제로 볼 수 있으니 가까운 제조업체 A/S센터에 방문하셔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el FAQ | 개통 이력이 없는 새 단말기로도 USIM 기변 사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통신사가 유통하지 않는 OMD단말(자급제 단말)은 개통 이력이 없어도 USIM 기변이 가능합니다.
반면, 통신사가 유통하는 단말(OEM)은 기존과 동일하게 개통 이력 없는 경우 USIM기변 사용이 불가합니다.
Hello Mobiel FAQ | 기기변경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기기변경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를 통해 가입하실 경우 신규가입과 동일한 지원금을 받고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el FAQ | LTE 충전데이터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LTE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모두 이용가능한가요?
KT망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LTE 충전데이터는 안심차단형 요금제 이용 시 등록할 수 있습니다.
Hello Mobiel FAQ | 고객 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은행 실계좌와 동일한 역할을 하는 무통장 발급계좌이며, 가상계좌입니다.
납부하실 금액을 고객 전용계좌(가상계좌)로 입금 시, 은행에서 실시간 입금 데이터 전송을 통하여 휴대폰요금으로 입금처리 하는 서비스입니다.
통화품질 > 음성/영상
1. 주변의 헬로모바일(또는 KT) 가입자 핸드폰 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다른 핸드폰 사용자도 동일 증상이 발생한다면 현재 위치한 지역의 기지국 문제로 볼 수 있습니다.
2.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신 후 이용하실 경우 잡음/혼선/묵음 현상이 발생하는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3. 다른 지역에서는 이상 없으나 특정 지역에서만 계속 잡음/혼선/묵음 현상이 발생한다면 핸드폰 소지한 후 고객 행복센터로 연락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 지속해서 지역과 관계없이 울림/잡음/혼선/묵음/끊김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소지하고 계신 이어폰으로 통화시도 후 이어폰으로 통화 시 정상 이용될 경우 핸드폰 상의 문제로 볼 수 있으니 가까운 제조업체 A/S센터에 방문하셔서 핸드폰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el FAQ | 개통 이력이 없는 새 단말기로도 USIM 기변 사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통신사가 유통하지 않는 OMD단말(자급제 단말)은 개통 이력이 없어도 USIM 기변이 가능합니다.
반면, 통신사가 유통하는 단말(OEM)은 기존과 동일하게 개통 이력 없는 경우 USIM기변 사용이 불가합니다.
Hello Mobiel FAQ | 기기변경은 어디서 가능한가요? 공통
가입/변경/해지 > 기기변경
기기변경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또는 가까운 대리점을 통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를 통해 가입하실 경우 신규가입과 동일한 지원금을 받고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Hello Mobiel FAQ | LTE 충전데이터를 이용하고 싶습니다. LTE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모두 이용가능한가요?
KT망
부가서비스 > 데이터형 부가서비스
LTE 충전데이터는 안심차단형 요금제 이용 시 등록할 수 있습니다.
Hello Mobiel FAQ | 고객 전용계좌란 무엇인가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납부
은행 실계좌와 동일한 역할을 하는 무통장 발급계좌이며, 가상계좌입니다.
납부하실 금액을 고객 전용계좌(가상계좌)로 입금 시, 은행에서 실시간 입금 데이터 전송을 통하여 휴대폰요금으로 입금처리 하는 서비스입니다.
골드박스 1일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