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Mobiel FAQ | 현재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현재 헬로모바일에서는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이용 가능합니다.(LTE요금제만 이용가능)
이용을 위해서는 이용중이신 단말기와 요금제를 확인하시어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를 가입하신 후 단말기에 설정하신 다음 이용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이용 가능 단말기
[단말기에서 직접 기능 등록]
갤럭시노트2 (SHV-E250K) / 갤럭시S3 LTE (SHV-E210K) / 옵티머스G (LG-F180K) / 베가R3 (IM-A850K)
[고객행복센터를 통해 기능 등록]
갤럭시S4 (SHV-E300K) / 갤럭시노트3 (SM-N900K) / 베가NO.6 (IM-A860K) / 베가아이언 (IM-A870K) /
옵티머스G Pro (LG-F240K) / 옵티머스G2 (LG-F320K)
※ 15년 이후 출시 단말(갤럭시S6/엣지 등)의 경우에는 사용가능 상태로 기 설정되어 출시됩니다.
※ 단, 제조사의 정책에 따라 아이폰 등 외산단말에서 HD영상통화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단말기 설정 방법
1. 단말기 버전 최신 버전일 경우 이용 가능
2. 단말기 power off 후 on 실행
3. 단말기에서 HD Voice 우선 사용으로 설정
(확인경로: 메뉴>설정>앱설정> 통화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음성통화사용설정>HD Voice)
4. 수신인의 단말기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지원 가능 단말 여부
5. 고객님과 수신인의 단말기 4G가 아닌 3G 권역대에 있을 경우 사용 불가
6. 헬로모바일, KT고객님간에만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3사 통신사 모두 해당 통신사 사용간에만 HD 서비스(영상통화, 보이스) 제공)
Hello Mobiel FAQ | LTE 이용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3G로만 신호가 확인됩니다. 공통
통화품질 > 데이터
LTE서비스 이용은 LTE요금제로 개통하시고 LTE단말기를 이용하시는 고객에 한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두가지 조건 중 한가지라도 충족하지 않을경우 이용이 되지 않습니다.
두가지 조건에 모두 포함되고, 기존에도 LTE이용이 원활하던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LTE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내용 기재 후 고객 행복센터로 문의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고객 위치한 지역, 증상 발생 시기, 접속 불가 현상, 핸드폰 모델)
■ 고객 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LGU+망 1855-1140(유료) /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
Hello Mobiel FAQ | 스팸차단이 몇건 차단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왜 오는건가요? 문자내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휴대폰 가입 시 스팸SMS차단 서비스가 기본적으로 가입되며, 부가서비스 가입후 30일간 자동으로 스팸성(음란, 대출, 대리운전, 도박 등)으로 차단된 문자의 건수를 고객님의 휴대폰에 문자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건수안내, 문자 수신을 원치 않으시거나 문자내용이 궁금하실 경우, 이용중인 휴대폰에 KT스팸차단 어플을 다운받으시면 설정 변경 및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 어플 다운 및 이용 방법.
- 안드로이드폰 : Play 스토어 → KT스팸차단 검색 → 어플 실행 → 휴대폰 인증 후 이용.
- 아이폰 : App Store → KT스팸차단 검색 → 어플 실행 → 휴대폰 인증 후 이용.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골드박스 1일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