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분실신고 및 휴대폰 정지를 신청하고 싶습니다. 어디서 하면 되나요?KT망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Hello Mobiel FAQ | 휴대폰을 분실했습니다. 분실신고 및 휴대폰 정지를 신청하고 싶습니다. 어디서 하면 되나요? KT망
가입/변경/해지 > 일시정지/분실정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및 고객 행복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 My Hello > 가입정보 > 분실신고 신청/해제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KT망 1855-1144(유료) / SKT망 1855-2114(유료)
- 이용시간 : 24시간 가능



Hello Mobiel FAQ | OTA 개통이란 무엇인가요? SKT망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OTA(Over The Air activation)는 휴대폰 개통에 필요한 작업절차입니다.

OTA 개통방식은 수동 OTA 개통과 글로벌 OTA 개통방식이 있습니다.

- 수동 OTA 개통: NAM Setting(Number Assignment Module) #758353266#646# 눌러서 개통 진행하며,
해당 단말기는 SKT 이용형 단말기로 국내 제조사 단말에서 진행 합니다.

- 글로벌 OTA(Over The Air activation) : 개통 전산처리 완료 후 USIM카드를 넣고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개통이 진행되는 작업절차입니다. 해당 단말기는 비SKT형 단말, KT등 타사 단말 및 외국산 단말에서 진행 합니다.
(2011년 이후 출시 iPhone, HTC, SONY ERICSON, 모토로라 및 국내제조사의 레처런스형 단말‘갤럭시넥서스’등)

- 글로벌 OTA 개통 방법
1. 단말기 전원을 켜면 안테나가 확인됩니다.
2. 개통시작 문구가 보여집니다.
3. 안테나가 약 30초간 사라지며 개통 완료후 안테나 다시 뜨고 SMS가 도착합니다.

※ 주의 사항
1. 글로벌단말기 OTA개통은 일반 단말기 OTA 개통과 프로세스가 다르기 때문에 #758353266#646# 을 입력하면 안됩니다.
2. 전원을 켜고 SKT 로고가 뜬 후 개통 완료 시점까지 대략 2~3분 정도 소요되며, 개통 오류 방지를 위해 개통 진행

중에는 어떤 조작도 하시면 안됩니다.
3. 개통 완료 확인 방법 : 개통 완료 안내 SMS를 114로부터 수신하면 정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Hello Mobiel FAQ | USIM카드가 고장인것 같습니다. USIM을 다시 발급받고 싶은데요,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KT망
단말기(휴대폰) > USIM 기기변경

유심카드 재발급은 고객행복센터/헬로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 인증 후 가능합니다.
유심카드 비용은  3G - 5,500원 , LTE/나노 - 9,900원으로 다음달 청구서에 포함 됩니다.
유심수령 후 고객 행복센터로 유심변경 등록 후 이용 가능 합니다.

■ 홈페이지 이용안내
Home > My Hello > 서비스 간편 신청 > USIM 발급 신청/조회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usim/registusim.asp

■ 고객행복센터 이용안내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무료), 타사 이용 시 1855-1144(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Hello Mobiel FAQ | 명세서에 미납금액이 있는데, 실제로 미납금액 조회에서는 미납된 금액이 없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된 걸까요? 공통
요금조회/납부 > 요금조회

명세서상에 미납금액이 표기되어 있더라도,현 시점에 미납금액이 없을 경우 납부/미납 요금조회에서 확인되지 않습니다.

1. 명세서상 미납금액은 청구시점의 미납금액이 표기된 것으로 현시점의 미납금액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2. 납부/미납 요금조회에서 확인되는 [미납금액]은 현 시점에 미납금액이 있는 고객에 한해 정확한 미납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놓치면 아까운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