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3G음성09/12 요금제] WiFi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SKT망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Hello mobile [3G음성09/12 요금제] WiFi가 무료로 적용되나요? SKT망
요금제 > 3G 요금제

Twifi 유료로 가입 가능하며, 1,650원 (VAT 포함)입니다.


Hello mobile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LTE요금제 사용으로 매월 요금할인을 지원받고 있는데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로 변경하려고 해요. 별도의 제약 및 요금할인반환금이 청구되나요? SKT망
요금제 >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

The 착한 데이터 요금제는 위약금이 없는 순액 상품입니다. 다만 기존 LTE 요금제는 약정할인 반환금이 발생하지만 24개월 약정 기간 내에 해지할 경우이므로 요금 상품 변경만 하실 경우 별도의 제약은 없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Hello mobile 소액결제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공통

소액결제 > 이용내역확인

소액결제 취소는 결제 대행 업체쪽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매월 발송되는 청구서에 소액결제 이용 업체명과 연락처가 기재되어 발송되고 있습니다.

청구서 발송 전이나 청구서 분실 등의 사유로 직접 확인이 어려울 경우에는 고객행복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헬로모바일 휴대폰에서 114 (무료) / KT망 1855-1144 (유료)  SKT망 1855-2114 (유료)
- 이용시간 : 평일 오전9시~오후6시



Hello mobile 헬로모바일은 모바일 고객센터 APP 이용이 가능한가요? 공통
사이트/어플 > 어플

고객님의 사용량을 확인 할 수 있도록 헬로모바일 전용 고객센터 어플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3G/LTE 상태에서 접속 시 소량의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됩니다.

모바일 고객행복센터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안드로이드 : Play 스토어에서 헬로모바일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
■ 아이폰 : App Store에서 헬로모바일을 검색하여 다운로드 후 이용

[모바일고객센터]의 상세한 내용 및 확인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 > 고객센터 > 모바일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Hello mobile 로밍가능지역인데 이용이 안되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KT망
로밍 > 기타

① 자동로밍 가능 한 단말기일 경우 해당 국가에서 전원을 껐다 키시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② 만약 인식이 안될 경우 USIM 칩 재장착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③ 이용이 계속 불가하실 경우 네트워크를 수동으로 변경하여 확인되는 네트워크망을 선택합니다.
- 안드로이드: 메뉴 - 환경설정- 추가설정 - 모바일네트워크- 네트워크설정 - 시스템선택 - 수동
- 아이폰 : 설정 - 네트워크 사업자 - 자동OFF
④ 지속적으로 로밍이용이 불가하실 경우 지역, 통신망, 오류증상을 확인 하신 후 고객행복센터(+82-2-2600-1002) 로 연락부탁드립니다.



Hello mobile 스팸 SMS 차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SKT망
부가서비스 > 음성형 부가서비스

030/060 등 특정 서비스 식별번호를 회신번호로 하여 수신되는 SMS를 단말기에 착신되지 못하게 하고, 특정 서버에 저장하고 사후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별도 신청 없이 자동으로 가입되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헬로모바일   많이하는 질문  http://mobile.lghellovision.net/mv_client/customer/customer_03.asp
놓치면 아까운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