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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shbee] 분실/도난 안심서비스가 무엇인가요?
모바일캐시비 분실/도난 안심서비스란 스마트폰의 도난 사고가 발생한 고객님들에게 보다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분실/도난 접수 시 해당 캐시비의 잔액을 회수 및 환불 처리하는 서비스입니다.
접수 방법은 캐시비 홈페이지(www.cashbee.co.kr)>고객센터>모바일캐시비 도난/분실 접수 메뉴에서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cashbee] 타 통신사로 단말기를 교환하려고 합니다. 기존 USIM에 있는 캐시비 잔액은 어떻게 하나요?
잔액이전(USIM변경) 서비스를 이용하여 쉽고 편리하게 잔액을 이전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644-0006)로 문의주세요.
[유의사항]
단말기/USIM변경 전에 반드시 신청바랍니다.
[cashbee] 선물하기란 무엇인가요?
자신의 친구, 지인, 자녀에게 자신이 보유한 캐시비 잔액을 선물하거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000원 단위로 최대 90,000원까지 선물할 수 있으며, 선물 내역은 선물함에서 최근3개월 전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선물 금액이 잔액보다 많을 시 선물 불가합니다.
선물 받는 사람이 캐시비 미 가입자일 경우 캐시비 가입 후 선물 수신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캐시비 선물은 1명에게만 가능하며 다수에게는 선물 불가합니다.
받는 분의 미확인 또는 미 수락 시 결제 후 14일째 자동취소 됩니다.
[cashbee] 선물요청하기란 무엇인가요?
자신의 친구, 지인, 부모님에게 캐시비 잔액을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000원 단위로 최대 90,000원까지 요청할 수 있으며 선물함에서 최근3개월 전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요청 받는 사람이 캐시비 미 가입자일 경우 가입 후 요청 수신이 가능합니다.
캐시비 선물 요청은 1명에게만 가능하며 다수에게는 요청 불가합니다.
[cashbee] 선물 보내기 또는 요청 취소 가능한가요?
캐시비 선물 내역 內 선물함, 요청함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선물 보낸 후 받는분이 수락하기 전 취소 가능하며 취소 시 환수하시면 됩니다.
또한 요청한 선물도 요청내역에서 거부하시면 받은 선물은 거부도 가능합니다.
단, 거부하지 않더라도 선물을 받은 후 14일내에 수락 하지 않으시면 선물은 자동으로 거부 됩니다.
[cashbee] 캐시비 주기를 실행 하였으나 상대가 받지 않았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캐시비 선물함을 통해 자신이 보낸 캐시비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 상대각 받지 않았을 경우 대기 중 상태로 표시가 되며, 대기중 상태의 경우 캐시비 주기를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받는 분의 미확인 또는 미 수락 시 결제 후 14일째 자동취소 됩니다.
[cashbee] 미완료 내역은 무엇인가요?
캐시비를 충전하는 과정에서 결제는 완료되었으나, 네트워크 오류 등의 문제로 충전이 완료되지 않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내역 확인 후 충전재시도 버튼을 선택하시면 재충전 하실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충전이 완료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1644-0006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cashbee] 캐시비 카드 번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좌측 상단 메뉴 아이콘 클릭시 노란색 바탕의 카드모형 하단에 1040으로 시작하는 16자리 숫자입니다. (EX : 1040 1201 1234 1234)
[cashbee] 어떤 단말기(휴대폰)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
NFC USIM이 장착되어 있어야 하며 SKT/KT/LGU+의 정식 발매된 NFC 기능이 지원되는 휴대폰(3G/LTE)이용자는 모바일캐시비 사용이 가능합니다.(국내 제조사 단말기에 한함)
자세한 사용가능 단말기/USIM은 캐시비홈페이지(www.cashbee.co.kr)에서 확인가능합니다.
[cashbee] 모든 통신사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모바일캐시비는 SKT/KT/LGU+ 등 모든 통신사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단, SKT/KT/LGU+통신사 이용자라도 캐시비 사용이 가능한 기종이어야만 모바일로 편리하게 캐시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용 가능 단말기/USIM은 캐시비홈페이지(www.cashbee.co.kr)에서 확인가능합니다.
[cashbee] 단말기를 변경했다면 USIM도 변경해야 하나요?
동일한 이동통신사로 단순 단말기 기기 변경만 하셨다면 기존 USIM을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존 USIM에 있는 모바일캐시비 잔액도 그대로 사용 가능하며 이 경우 어플리케이션은 새로 설치 하셔야 합니다.
단, 변경 후 휴대폰 단말기가 모바일 캐시비를 지원해야 합니다.
[cashbee] 캐시비와 티머니를 동시에 사용 가능한가요?
티머니와 캐시비를 동시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캐시비를 사용하고자 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모바일캐시비 APP을 다운받아 설치하여 주카드 설정시 티머니가 비활성화 상태로 전환됩니다.
다시 티머니를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님께서는 티머니 APP에서 티머니를 주카드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cashbee] 모바일캐시비를 충전할 수 있는 신용/체크카드는 무엇인가요?
롯데카드,비씨카드,하나카드,현대카드,신한카드,국민카드,삼성카드,NH농협카드,우리카드,카카오뱅크,씨티카드,케이뱅크,우체국예금,KDB산업,수협,신협, MG새마을금고,SB저축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제주은행 신용카드 충전 가능합니다.
단, 수수료가 카드사마다 상이하오니 충전 시 안내되는 수수료 확인 부탁 드립니다.
[cashbee] 자동 충전이 무엇인가요?
고객이 설정한 일정 금액 이하로 캐시비 잔액이 떨어질 경우 고객이 설정한 단위 금액이 자동으로 충전되는 충전서비스 입니다.
자동충전 설정은 고객님 소유의 신용카드 혹은 휴대폰을 등록하여 매번 정보입력 없이 자동으로 충전됩니다.
[유의사항]
휴대폰 자동 충전은 자동충전 설정 시 최초 충전 후 설정이 적용됩니다.
법인카드 사용 고객의 경우 자동충전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cashbee] 휴대폰 단말기를 분실하였는데 자동 충전을 설정해 놓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동통신사의 단말기 분실 신고를 완료하셨더라도 캐시비 고객센터(1644-0006)로 분실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분실 신고시 충전 결제가 정지됨과 같이 모바일 캐시비 사용이 정지되는 불편함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캐시비 분실/도난 안심서비스란 스마트폰의 도난 사고가 발생한 고객님들에게 보다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분실/도난 접수 시 해당 캐시비의 잔액을 회수 및 환불 처리하는 서비스입니다.
접수 방법은 캐시비 홈페이지(www.cashbee.co.kr)>고객센터>모바일캐시비 도난/분실 접수 메뉴에서 접수 하실 수 있습니다
[cashbee] 타 통신사로 단말기를 교환하려고 합니다. 기존 USIM에 있는 캐시비 잔액은 어떻게 하나요?
잔액이전(USIM변경) 서비스를 이용하여 쉽고 편리하게 잔액을 이전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644-0006)로 문의주세요.
[유의사항]
단말기/USIM변경 전에 반드시 신청바랍니다.
[cashbee] 선물하기란 무엇인가요?
자신의 친구, 지인, 자녀에게 자신이 보유한 캐시비 잔액을 선물하거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000원 단위로 최대 90,000원까지 선물할 수 있으며, 선물 내역은 선물함에서 최근3개월 전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선물 금액이 잔액보다 많을 시 선물 불가합니다.
선물 받는 사람이 캐시비 미 가입자일 경우 캐시비 가입 후 선물 수신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캐시비 선물은 1명에게만 가능하며 다수에게는 선물 불가합니다.
받는 분의 미확인 또는 미 수락 시 결제 후 14일째 자동취소 됩니다.
[cashbee] 선물요청하기란 무엇인가요?
자신의 친구, 지인, 부모님에게 캐시비 잔액을 요청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000원 단위로 최대 90,000원까지 요청할 수 있으며 선물함에서 최근3개월 전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요청 받는 사람이 캐시비 미 가입자일 경우 가입 후 요청 수신이 가능합니다.
캐시비 선물 요청은 1명에게만 가능하며 다수에게는 요청 불가합니다.
[cashbee] 선물 보내기 또는 요청 취소 가능한가요?
캐시비 선물 내역 內 선물함, 요청함에서 취소 가능합니다. 선물 보낸 후 받는분이 수락하기 전 취소 가능하며 취소 시 환수하시면 됩니다.
또한 요청한 선물도 요청내역에서 거부하시면 받은 선물은 거부도 가능합니다.
단, 거부하지 않더라도 선물을 받은 후 14일내에 수락 하지 않으시면 선물은 자동으로 거부 됩니다.
[cashbee] 캐시비 주기를 실행 하였으나 상대가 받지 않았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캐시비 선물함을 통해 자신이 보낸 캐시비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직 상대각 받지 않았을 경우 대기 중 상태로 표시가 되며, 대기중 상태의 경우 캐시비 주기를 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받는 분의 미확인 또는 미 수락 시 결제 후 14일째 자동취소 됩니다.
[cashbee] 미완료 내역은 무엇인가요?
캐시비를 충전하는 과정에서 결제는 완료되었으나, 네트워크 오류 등의 문제로 충전이 완료되지 않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내역 확인 후 충전재시도 버튼을 선택하시면 재충전 하실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충전이 완료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1644-0006로 연락 주시면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cashbee] 캐시비 카드 번호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좌측 상단 메뉴 아이콘 클릭시 노란색 바탕의 카드모형 하단에 1040으로 시작하는 16자리 숫자입니다. (EX : 1040 1201 1234 1234)
[cashbee] 어떤 단말기(휴대폰)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
NFC USIM이 장착되어 있어야 하며 SKT/KT/LGU+의 정식 발매된 NFC 기능이 지원되는 휴대폰(3G/LTE)이용자는 모바일캐시비 사용이 가능합니다.(국내 제조사 단말기에 한함)
자세한 사용가능 단말기/USIM은 캐시비홈페이지(www.cashbee.co.kr)에서 확인가능합니다.
[cashbee] 모든 통신사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모바일캐시비는 SKT/KT/LGU+ 등 모든 통신사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단, SKT/KT/LGU+통신사 이용자라도 캐시비 사용이 가능한 기종이어야만 모바일로 편리하게 캐시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용 가능 단말기/USIM은 캐시비홈페이지(www.cashbee.co.kr)에서 확인가능합니다.
[cashbee] 단말기를 변경했다면 USIM도 변경해야 하나요?
동일한 이동통신사로 단순 단말기 기기 변경만 하셨다면 기존 USIM을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존 USIM에 있는 모바일캐시비 잔액도 그대로 사용 가능하며 이 경우 어플리케이션은 새로 설치 하셔야 합니다.
단, 변경 후 휴대폰 단말기가 모바일 캐시비를 지원해야 합니다.
[cashbee] 캐시비와 티머니를 동시에 사용 가능한가요?
티머니와 캐시비를 동시에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캐시비를 사용하고자 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모바일캐시비 APP을 다운받아 설치하여 주카드 설정시 티머니가 비활성화 상태로 전환됩니다.
다시 티머니를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님께서는 티머니 APP에서 티머니를 주카드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cashbee] 모바일캐시비를 충전할 수 있는 신용/체크카드는 무엇인가요?
롯데카드,비씨카드,하나카드,현대카드,신한카드,국민카드,삼성카드,NH농협카드,우리카드,카카오뱅크,씨티카드,케이뱅크,우체국예금,KDB산업,수협,신협, MG새마을금고,SB저축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제주은행 신용카드 충전 가능합니다.
단, 수수료가 카드사마다 상이하오니 충전 시 안내되는 수수료 확인 부탁 드립니다.
[cashbee] 자동 충전이 무엇인가요?
고객이 설정한 일정 금액 이하로 캐시비 잔액이 떨어질 경우 고객이 설정한 단위 금액이 자동으로 충전되는 충전서비스 입니다.
자동충전 설정은 고객님 소유의 신용카드 혹은 휴대폰을 등록하여 매번 정보입력 없이 자동으로 충전됩니다.
[유의사항]
휴대폰 자동 충전은 자동충전 설정 시 최초 충전 후 설정이 적용됩니다.
법인카드 사용 고객의 경우 자동충전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cashbee] 휴대폰 단말기를 분실하였는데 자동 충전을 설정해 놓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동통신사의 단말기 분실 신고를 완료하셨더라도 캐시비 고객센터(1644-0006)로 분실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분실 신고시 충전 결제가 정지됨과 같이 모바일 캐시비 사용이 정지되는 불편함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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