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캐시비] 회원 가입 명의와 할인 등록 명의가 동일해야 하나요?
회원가입시에는 본인 인증 후 처리되므로 반드시 실사용자 명의로 가입하셔야 하며 할인등록은 비회원으로도 가능합니다.
[캐시비] 여러장의 카드를 할인 등록하여 사용해도 되나요?
한 사람에게 여러 장의 카드 등록이 가능하며 모두 할인등록 적용이 가능합니다.
[캐시비] 모바일 캐시비 어린이,청소년 할인 등록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모바일캐시비 어플실행 > [등록/신청] > [어린이/ 청소년] 메뉴에서 어린이/청소년할인, 학년제할인, 특별할인(만18세이상~만24세이하 중/고등학교 재학대상) 등록가능합니다.
할인혜택은 등록하신 날로부터 최대 7일이내 적용받으실수 있습니다.
할인등록 진행시 지역에 따라 생년월일과 학교/학년 기준으로 정책이 다르므로 꼭 지역확인후 어린이/청소년할인 또는 학년제할인 중 선택후 할인등록진행 필요합니다.
※ 모바일 어플상에서만 가능합니다.
※ 학교/학년기준 적용지역 : 강원도 원주 , 전라남도 , 전라북도(군산 외 기타지역) , 경상북도( 경산시, 경주시, 구미시, 김천시, 칠곡군)
생년월일제기준 적용지역 : 상기 학년제 지역 외
[캐시비] 지패스 카드 할인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농협 발급 절차에 따라 할인등록 후 배송되므로 별도의 등록절차 없이 사용하시면 바로 할인요금으로 이용가능합니다.
※ 강원지패스는 별도로 할인등록 하셔야합니다.
[캐시비] 구)이비카드는 할인등록을 어떻게 하나요?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할인등록 가능합니다.
www.cashbee.co.kr [캐시비등록]>[어린이/청소년 할인등록]
1)회원 등록-소득공제 적용, 사용내역조회 서비스 필요한 경우 (※소득공제는 별도의 신청 절차 필요)
2)비회원 등록-할인요금 적용만 필요한 경우
[캐시비] 부산양산 복지카드는 할인등록 어떻게 하나요?
부산은행 발급 절차에 따라 할인등록 후 배송되므로 별도의 등록절차 없이 사용하시면 바로 할인요금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비] 사용중인 캐시비 카드의 충전 잔액을 환불 받고 싶어요.
인식 가능한 카드는 가맹점에서 전액 환불가능하며 소정의 환불 수수료를 공제 후 현장에서 현금으로 지급합니다.(카드는 고객님께 반환하여 드립니다.)
- 편의점 : 잔액 2만원 이하 환불 가능(환불 수수료 500원)
- 신한ATM/우리ATM : 잔액 50만원 이하 환불가능(환불 수수료 500원)
단, 환불봉투를 통해 접수 시 실물카드는 반환되지 않으며 카드값도 환불되지 않음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충전금은 부분 환불이 불가하며, 전액 환불만 가능합니다.
[캐시비] 액세서리형 카드 줄이 끊어졌는데 교환/환불 가능한가요?
카드 줄이 끊어진경우 카드자체에 대하여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연결 고무줄 발송은 가능합니다.
[캐시비] ATM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신한은행, 우리은행, 롯데 ATM기기에서 캐시비 환불 메뉴를 통해 정상 캐시비카드 잔액 환불 가능합니다.
ATM을 통해 환불할 경우 현금 환불이 아닌 계좌로 이체처리 됩니다.
*신한은행, 우리은행의 경우 해당은행 계좌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교통카드 인식가능한 일부ATM기기에서만 처리 가능합니다.
[캐시비] 교통시계가 고장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통시계 고장건의 경우 교통시계 고객센터 1899-7385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캐시비] 캐시비 카드 분실 시 환불 받을 수 없나요?
선불교통카드는 무기명 카드이기 때문에 거래 정지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실물카드가 있는 상태에서만 충전/잔액환불 가능합니다.
[캐시비] ATM 환불 한도는 얼마인가요?
ATM별로 환불한도가 상이합니다.
1. 신한은행,우리은행 ATM ( 전액환불만 가능 )
-환불한도 : 50만원 ( 신한-최근30일이내 누적기준 계좌당 50만원 / 우리-주민번호당 월 50만원 )
-수수료 : 건당 500원
2. 롯데ATM ( 부분환불 가능 )
-현금환불한도 : 1~2만원 ( 만원단위만 현금환불진행가능 )
-계좌환불한도 : 수수료포함 3만원까지 가능
-수수료 : 건당 500원
[캐시비] 교통시계 잔액 환불 받고 싶어요.
1. 정상인식되는 교통시계 잔액환불의 경우 일반캐시비와 환불방법 동일합니다.
-잔액 2만원 이하 - 편의점
-잔액 50만원 이하 - 신한은행,우리은행 ATM
2. 인식불가 교통시계 잔액환불의 경우 교통시계 고객센터 1899-7385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캐시비] 캐시비 카드 사용하면 L.POINT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L.point 적립기능이 있는 캐시비카드는 캐시비와 L.point 모두 가입한 경우에 한해 월 전체 사용금액의 0.2% 적립되며 익월 15일내 일괄 적립됩니다. *100p이상의 경우에만 적립가능
[캐시비] 캐시비 카드 2장을 등록하였는데 L.POINT는 1개만 등록되어 있어요.
동일유형의 L.POINT카드는 유형 분류별 회원1인당 1개만 L.POINT 적립 가능합니다.
동일유형의 L.point 카드가 신규 등록 될 경우,기등록 카드의 L.point 기능은 해지됩니다.
[캐시비] 캐시비 카드는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실명인증을 통해 소득공제 대상 카드로 등록하시면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소득공제 대상 카드로 등록하신 시점부터 사용한 내역 소득공제 적용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소득공제 대상 카드 등록 전 사용 내역은 소급 적용 불가합니다.
[캐시비] 소득공제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실 사용하시는 고객님정보로 홈페이지 회원가입, 카드등록 후 My 캐시비 > 소득공제신청/조회에서 본인인증,실명인증후 소득공제신청가능합니다.
회원가입시에는 본인 인증 후 처리되므로 반드시 실사용자 명의로 가입하셔야 하며 할인등록은 비회원으로도 가능합니다.
[캐시비] 여러장의 카드를 할인 등록하여 사용해도 되나요?
한 사람에게 여러 장의 카드 등록이 가능하며 모두 할인등록 적용이 가능합니다.
[캐시비] 모바일 캐시비 어린이,청소년 할인 등록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모바일캐시비 어플실행 > [등록/신청] > [어린이/ 청소년] 메뉴에서 어린이/청소년할인, 학년제할인, 특별할인(만18세이상~만24세이하 중/고등학교 재학대상) 등록가능합니다.
할인혜택은 등록하신 날로부터 최대 7일이내 적용받으실수 있습니다.
할인등록 진행시 지역에 따라 생년월일과 학교/학년 기준으로 정책이 다르므로 꼭 지역확인후 어린이/청소년할인 또는 학년제할인 중 선택후 할인등록진행 필요합니다.
※ 모바일 어플상에서만 가능합니다.
※ 학교/학년기준 적용지역 : 강원도 원주 , 전라남도 , 전라북도(군산 외 기타지역) , 경상북도( 경산시, 경주시, 구미시, 김천시, 칠곡군)
생년월일제기준 적용지역 : 상기 학년제 지역 외
[캐시비] 지패스 카드 할인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농협 발급 절차에 따라 할인등록 후 배송되므로 별도의 등록절차 없이 사용하시면 바로 할인요금으로 이용가능합니다.
※ 강원지패스는 별도로 할인등록 하셔야합니다.
[캐시비] 구)이비카드는 할인등록을 어떻게 하나요?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할인등록 가능합니다.
www.cashbee.co.kr [캐시비등록]>[어린이/청소년 할인등록]
1)회원 등록-소득공제 적용, 사용내역조회 서비스 필요한 경우 (※소득공제는 별도의 신청 절차 필요)
2)비회원 등록-할인요금 적용만 필요한 경우
[캐시비] 부산양산 복지카드는 할인등록 어떻게 하나요?
부산은행 발급 절차에 따라 할인등록 후 배송되므로 별도의 등록절차 없이 사용하시면 바로 할인요금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비] 사용중인 캐시비 카드의 충전 잔액을 환불 받고 싶어요.
인식 가능한 카드는 가맹점에서 전액 환불가능하며 소정의 환불 수수료를 공제 후 현장에서 현금으로 지급합니다.(카드는 고객님께 반환하여 드립니다.)
- 편의점 : 잔액 2만원 이하 환불 가능(환불 수수료 500원)
- 신한ATM/우리ATM : 잔액 50만원 이하 환불가능(환불 수수료 500원)
단, 환불봉투를 통해 접수 시 실물카드는 반환되지 않으며 카드값도 환불되지 않음을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충전금은 부분 환불이 불가하며, 전액 환불만 가능합니다.
[캐시비] 액세서리형 카드 줄이 끊어졌는데 교환/환불 가능한가요?
카드 줄이 끊어진경우 카드자체에 대하여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연결 고무줄 발송은 가능합니다.
[캐시비] ATM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신한은행, 우리은행, 롯데 ATM기기에서 캐시비 환불 메뉴를 통해 정상 캐시비카드 잔액 환불 가능합니다.
ATM을 통해 환불할 경우 현금 환불이 아닌 계좌로 이체처리 됩니다.
*신한은행, 우리은행의 경우 해당은행 계좌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교통카드 인식가능한 일부ATM기기에서만 처리 가능합니다.
[캐시비] 교통시계가 고장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통시계 고장건의 경우 교통시계 고객센터 1899-7385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캐시비] 캐시비 카드 분실 시 환불 받을 수 없나요?
선불교통카드는 무기명 카드이기 때문에 거래 정지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실물카드가 있는 상태에서만 충전/잔액환불 가능합니다.
[캐시비] ATM 환불 한도는 얼마인가요?
ATM별로 환불한도가 상이합니다.
1. 신한은행,우리은행 ATM ( 전액환불만 가능 )
-환불한도 : 50만원 ( 신한-최근30일이내 누적기준 계좌당 50만원 / 우리-주민번호당 월 50만원 )
-수수료 : 건당 500원
2. 롯데ATM ( 부분환불 가능 )
-현금환불한도 : 1~2만원 ( 만원단위만 현금환불진행가능 )
-계좌환불한도 : 수수료포함 3만원까지 가능
-수수료 : 건당 500원
[캐시비] 교통시계 잔액 환불 받고 싶어요.
1. 정상인식되는 교통시계 잔액환불의 경우 일반캐시비와 환불방법 동일합니다.
-잔액 2만원 이하 - 편의점
-잔액 50만원 이하 - 신한은행,우리은행 ATM
2. 인식불가 교통시계 잔액환불의 경우 교통시계 고객센터 1899-7385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캐시비] 캐시비 카드 사용하면 L.POINT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L.point 적립기능이 있는 캐시비카드는 캐시비와 L.point 모두 가입한 경우에 한해 월 전체 사용금액의 0.2% 적립되며 익월 15일내 일괄 적립됩니다. *100p이상의 경우에만 적립가능
[캐시비] 캐시비 카드 2장을 등록하였는데 L.POINT는 1개만 등록되어 있어요.
동일유형의 L.POINT카드는 유형 분류별 회원1인당 1개만 L.POINT 적립 가능합니다.
동일유형의 L.point 카드가 신규 등록 될 경우,기등록 카드의 L.point 기능은 해지됩니다.
[캐시비] 캐시비 카드는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본인인증,실명인증을 통해 소득공제 대상 카드로 등록하시면 소득공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소득공제 대상 카드로 등록하신 시점부터 사용한 내역 소득공제 적용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소득공제 대상 카드 등록 전 사용 내역은 소급 적용 불가합니다.
[캐시비] 소득공제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실 사용하시는 고객님정보로 홈페이지 회원가입, 카드등록 후 My 캐시비 > 소득공제신청/조회에서 본인인증,실명인증후 소득공제신청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