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텔레콤 -알뜰폰 u+망] 본인 명의로 몇 회선까지 개통 가능한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N-telecom u+망] 본인 명의로 몇 회선까지 개통 가능한가요?
현재 내국인은 최대 3회선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가까운 NRC센터를 내방하여 가능한 회선이 있는지 확인바랍니다.


[N-telecom u+망] 개통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앤텔레콤 공식판매점으로 등록된 대리점(회원)에서만 가능합니다.



[N-telecom u+망] LGU+ 직영대리점에서 앤텔레콤 개통이 가능한가요?
LG U+ 직영대리점에서는 개통이 안됩니다.



[N-telecom u+망] 후불서비스 가입 시 타인 통장으로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한가요?
개통 명의자 본인 또는 가족 명의 통장으로만 신청 가능합니다. 가족 명의의 통장으로 신청 시 관계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제출이 필요합니다.



[N-telecom u+망] 타 통신사에 요금 체납이 있습니다. 가입이 가능한가요?
타통신사 체납이 있을 경우 선불은 가입 가능합니다. 단, 후불의 경우는 가입 불가합니다.



[N-telecom u+망] 신용불량자도 개통 가능한가요?
선불의 경우 신규가입 가능하며, 번호이동 가입은 번호이동 할 번호에 체납이 있으면 가입 불가합니다.



[N-telecom u+망] 미성년자 개통 시 구비서류는 어떻게 되나요?
법정대리인이 직접 센터 내방 시 에는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미성년자학생증(신분증), 구비하면 됩니다.
(대리인 내방 시에는 법정대리인신분증, 법정대리인 인감증명서, 인감도장 날인된 위임장, 가족관계증명서, 미성년자학생증(신분증) 구비하면 됩니다.



[N-telecom u+망] 타 통신사 선불폰 이용자도 번호이동 가능한가요?
번호이동 가능합니다. 단, 일부 선불가입자의 경우 불가할 수 있으니 기존 통신사로 문의 후 신청바랍니다.



[N-telecom u+망] 유심만 있으면 단말기 없이 개통 가능한가요?
단말기 없이 유심단독 개통이 가능합니다. 개통 후 사용하실 단말기에 셋팅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N-telecom u+망] 선불요금제 약정가입 조건이 있나요 ?
신규가입, 번호이동(LGU+망 제외) 가입시에만 약정 적용되며, 약정기간은 12개월(360일)입니다.


[N-telecom u+망] 후불요금제 약정으로 가입조건이 있나요 ?

번호이동(LGU+망제외) 가입시에만 약정 적용되며, 약정기간은 24개월(720일)입니다.



[N-telecom u+망] 요금제 변경은 개통하고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개통 후 30일 이후에 변경 가능합니다. 단, 약정 요금제 개통의 경우 변경이 불가합니다.



[N-telecom u+망] 영상통화가 가능한가요?
기본 제공되는 서비스로 사용가능 합니다. 단, 아이폰 등 일부 외산 단말기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N-telecom u+망] 선불 기본료 충전과 차감은 어떻게 되나요?
선불의 경우 월 차감 방식이며, 개통 시 가입하신 요금제의 월 기본료를 충전하셔야 사용 가능합니다.


[N-telecom u+망] 리필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앤테레콤 센터 또는 본사 직접 내방 충전, 멤버십 어플 충전이 있으며, 센터에서 자동이체(신용카드, 계좌이체) 설정 가능합니다.


[N-telecom u+망] LUG+ 공용 와이파이는 이용이 가능한가요?
LGU+ 공용 와이파이는 사용 가능합니다. 단, 선불의 경우 공용 와이파이는 사용 불가합니다.


[N-telecom u+망] 통화연결음 음원설정은 어떻게 다운 받아야 하나요?
선불은 음원사용이 불가합니다. 후불은 필링 서비스 가입 후 설정 가능합니다. www.musicbellring.com 에서 설정가능합니다.



[N-telecom u+망] 기존 번호 해지 또는 번호변경 후 번호 안내서비스 등록 가능한가요?
이용 가능합니다.


[N-telecom u+망] 선불 부가서비스 비용은 어떻게 결제를 하면 되나요?
선불의 경우 기본 사용료(월차감) 외 추가충전을 하셔야 사용가능합니다.
최소 충전 단위는 5천원 이상(백원 단위가능) 부가서비스 사용 금액이 일차감으로 계산되어 차감됩니다.



[N-telecom u+망] 통화중이거나 단말기 전원 꺼짐 시 문자안내 서비스 사용 가능한가요?
해당 서비스는 매너콜이며, 월 1,100원(부가세포함)에 이용 가능합니다.


[N-telecom u+망] 해외 로밍이 가능한가요?

선불의 경우 해외 로밍이 불가하며, 후불의 경우 해외 로밍 이용 가능합니다. (데이터 사용 별도 신청)


[N-telecom u+망] 선불 국제전화 이용이 가능 한가요? 방법과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선불의 경우 국제전화는 002만 사용 가능합니다.
방법은 002 + 국가번호 + 상대방 휴대전화번호(휴대번호 ‘0’제외) / 002 + 국가번호 + 지역번호 + 상대방 전화번호(지역번호 ‘0’제외’) -> 통화 이며, 비용은 국가에 따라 다릅니다.


[N-telecom u+망] 휴대폰 소액결제가 가능한가요?
선불의 경우는 소액결제 사용 불가하며, 후불은 사용 가능합니다.



[N-telecom u+망]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차단할 수 있나요?
해당 부가서비스는 무선데이터 차단서비스이며, 앤텔레콤고객센터로 상담 및 부가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N-telecom u+망] 잔앤소진후 미충전 시 사용이 불가한가요?

잔액 소진일로부터 15일간 수신은 가능하며, 15일이후 30일 경과시 직권해지 됩니다.



[N-telecom u+망] 콜렉트콜(수신자부담서비스) 전화는 이용 가능한가요?
후불의 경우 이용 가능하며, 선불은 이용 불가합니다.



[N-telecom u+망] 일시정지 가능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선불은 일시정지 불가하며, 후불은 1년에 2회 180일 가능하며, 1회신청시 최대 90일까지 정지 가능합니다.


[N-telecom u+망] 사용내역은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
고객센터 또는 앤텔레콤 센터에 방문하여 확인 가능합니다.



[N-telecom u+망] 명의변경을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가족 간 또는 가족관계 변동 (사망, 군입대, 이민, 이혼, 파양, 개명, 실사용자 등)에 따른 명의변경
- 법인 상호 간 사업 양도, 양수, 합병 또는 동일 법인 단순 상호변경에 따른 명의변경
- 개인가입자의 법인 입사, 퇴사에 따른 명의변경 (단, 개인과 법인 상호 간의 명의변경 횟수는 3개월에 1회로 제한)
위 경우에만 명의변경이 가능하며, 개통 3개월 경과 후 구비서류 지참하고 앤텔레콤 센터 내방 하셔야합니다.
단, 최근 3개월간 연속해서 통화량이 없는 경우 명의 변경 불가합니다.


[N-telecom u+망] LGU+ 직영대리점에서 가능한 업무는 어떻게 되나요 ?
번호변경, 명의변경, 유심변경 등 서비스변경이 가능하며 요금납부(카드수납), 유심구매등 기타 업무도 가능합니다



[N-telecom u+망] 통화품질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해야하나요?
앤텔레콤은 MVNO 통신사업자이므로 앤텔레콤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셔야 합니다.


[N-telecom u+망] 선불의 경우 잔액 이동 가능한가요?

잔액이동은 불가합니다.


[N-telecom u+망] 선불 요금 유효기간이 따로 있나요?
요금 충전일로부터 30일간입니다.



[N-telecom u+망] 본인인증이 되나요?

알뜰폰LGU+ -> 앤텔레콤 선택 후 본인인증 가능 합니다



츨처:  엔텔레콤 자주묻는 질문 http://www.n-telecom.co.kr/customers/LG_faq.jsp
골드박스 1일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