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아이플러스유] 해외로 여행가려고 하는데 해당 국가에서 로밍이 가능한가요?
아이플러스유는 전세계 234개국에 글로벌 로밍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해당국가에 도착 하시면 전원을 on/off하시면 바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로밍 서비스 이용시 통화료 또는 데이터 사용금액이 과다하게 나올수 있음으로 출국전 미리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여 아래 부가서비스등을 신청하시면 좋습니다.
- 데이터 로밍 하루종일 (11,000원/일)
- 로밍 안내방송 (무료)
- 데이터로밍 완전 차단 (무료)
- 음성 로밍 완전 차단 (무료)
그럼 아이플러스유와 함께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아이플러스유] 아이플러스유에서도 KT의 올레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한가요?
아이플러스유는 KT의 MVNO사업자로 KT의 올레 와이파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타사 단말기 중 일부 단말기의 경우 전산상 와이파이 MAC정보가 없어 이용이 불가 할 수 있으니, 이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수동으로 MAC정보 등록 후 이용 가능하도록 조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플러스유] 아이플러스유 개통후 KT단말기로는 데이터 사용에 이상이 없는데 타사 단말기는 데이터 속도가 많이 느립니다. 조치가 가능 한가요?
번호이동 개통 후 자사 단말기는 정상적으로 이용이 되나, 타사 단말기로 데이터망 이용시 접속이 안되거나 속도가 느린 경우, 단말기상 설정(APN)이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은 경우 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단말기 모델에 따른 단말기 설정 값을 입력하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 하오니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외 특정 지역에서 I plus U 사용자 모두가 통화품질 이상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해당 지역에 방문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조치(중계기 설치등)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아이플러스유] 통화는 정상적으로 되는데 통화목록이 보이지 않습니다.
그와 같은 경우는 유심카드에 번호등록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을때 그렇습니다.
그외 번호등록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증상이 발생됩니다.
ㅇ 휴대폰 소액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 증상
ㅇ 휴대폰 본인인증이 이루어지지 않는 증상
ㅇ 문의주신바와 같이 통화는 되나, 통화목록이 보이지 않는 증상
번호등록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구분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휴대폰에서 메뉴>설정>휴대폰정보>상태>내휴대폰번호 화면으로 들어간다.(※단말기에따라 경로가 다를 수 있습니다.)
2. 내 휴대폰 번호가 정상적으로 보이는지 확인한다.
만약 휴대폰 번호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경우,
아이플러스유 고객센터(02-1522-0596 또는 휴대폰에서 114 + 통화)로 연락주시면 즉시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플러스유] 로밍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현재 출시되고 있는 핸드폰 및 3G, LTE 모델은 별도의 설정없이 로밍 사용이 가능하며, 이용 시 방문국가에서 전화기 전원을 껐다가 켜서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다만, 로밍 서비스는 제휴되어있는 해외 통신망을 이용하는 서비스로 지역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요금이 과다하게 발생될 수 있사오니 IplusU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지역 및 요금을 확인하신 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출처: 아이플러스유 많이하는 질문 https://www.iplusu.co.kr/iplusu.do?pid=81
아이플러스유는 전세계 234개국에 글로벌 로밍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해당국가에 도착 하시면 전원을 on/off하시면 바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로밍 서비스 이용시 통화료 또는 데이터 사용금액이 과다하게 나올수 있음으로 출국전 미리 고객센터로 연락하시여 아래 부가서비스등을 신청하시면 좋습니다.
- 데이터 로밍 하루종일 (11,000원/일)
- 로밍 안내방송 (무료)
- 데이터로밍 완전 차단 (무료)
- 음성 로밍 완전 차단 (무료)
그럼 아이플러스유와 함께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아이플러스유] 아이플러스유에서도 KT의 올레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한가요?
아이플러스유는 KT의 MVNO사업자로 KT의 올레 와이파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타사 단말기 중 일부 단말기의 경우 전산상 와이파이 MAC정보가 없어 이용이 불가 할 수 있으니, 이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수동으로 MAC정보 등록 후 이용 가능하도록 조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플러스유] 아이플러스유 개통후 KT단말기로는 데이터 사용에 이상이 없는데 타사 단말기는 데이터 속도가 많이 느립니다. 조치가 가능 한가요?
번호이동 개통 후 자사 단말기는 정상적으로 이용이 되나, 타사 단말기로 데이터망 이용시 접속이 안되거나 속도가 느린 경우, 단말기상 설정(APN)이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은 경우 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단말기 모델에 따른 단말기 설정 값을 입력하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 하오니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외 특정 지역에서 I plus U 사용자 모두가 통화품질 이상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해당 지역에 방문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조치(중계기 설치등)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아이플러스유] 통화는 정상적으로 되는데 통화목록이 보이지 않습니다.
그와 같은 경우는 유심카드에 번호등록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을때 그렇습니다.
그외 번호등록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증상이 발생됩니다.
ㅇ 휴대폰 소액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 증상
ㅇ 휴대폰 본인인증이 이루어지지 않는 증상
ㅇ 문의주신바와 같이 통화는 되나, 통화목록이 보이지 않는 증상
번호등록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구분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휴대폰에서 메뉴>설정>휴대폰정보>상태>내휴대폰번호 화면으로 들어간다.(※단말기에따라 경로가 다를 수 있습니다.)
2. 내 휴대폰 번호가 정상적으로 보이는지 확인한다.
만약 휴대폰 번호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경우,
아이플러스유 고객센터(02-1522-0596 또는 휴대폰에서 114 + 통화)로 연락주시면 즉시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플러스유] 로밍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현재 출시되고 있는 핸드폰 및 3G, LTE 모델은 별도의 설정없이 로밍 사용이 가능하며, 이용 시 방문국가에서 전화기 전원을 껐다가 켜서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다만, 로밍 서비스는 제휴되어있는 해외 통신망을 이용하는 서비스로 지역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으며 요금이 과다하게 발생될 수 있사오니 IplusU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지역 및 요금을 확인하신 후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출처: 아이플러스유 많이하는 질문 https://www.iplusu.co.kr/iplusu.do?pid=81
놓치면 아까운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