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telecom [KT망] 부가서비스]데이터부가서비스 등록없이 올레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한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앤텔레콤 [KT망] 부가서비스]데이터부가서비스 등록없이 올레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한가요?
부가서비스중에  올레Wifi 싱글(월8000원/부가세별도) 등록시  이용 가능합니다.


앤텔레콤 [KT망] [부가서비스] SKT 단말기에서 링투유, 벨소리는 어떻게 다운 받아야 하나요?
PLAY스토어에서 통합벨링 다운로드 후 링투유, 벨소리 다운이 가능하며 선불잔액 차감됩니다.


앤텔레콤 [KT망] [부가서비스] 이전 통신사에서 번호 안내서비스를 받고 있었는데 앤텔레콤에서도 신청 가능한가요?

신청 가능합니다.


앤텔레콤 [KT망] [부가서비스] 기존 번호 해지 후 번호안내서비스 등록 가능한가요?
네, 번호 안내서비스 등록 가능합니다.


앤텔레콤 [KT망] [부가서비스][유료] 3G 단말기 사용용 중 벨소리, 동영상을 다운받으려 합니다. 차감되는 데이터 용량은?
MP3 벨소리 하나 3~5MB, 동영상 1분에 2~3MB 정도 소요됩니다.



앤텔레콤 [KT망] [부가서비스][유료] 수신하고 싶지 않은 음성 및 SMS 특정번호를 설정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특정번호 수신차단서비스 참고하세요.
① 차단번호 최대 10개 등록 가능하되, 개별번호 및 식별번호 모두 등록 가능. (10개를 초과할 경우 먼저 등록된 번호부터 순차적으로 삭제)

② 개별차단에 대한 차단 이력조회는 50건을 제공하되 음성과 문자를 구별하여 발신번호를 제공. (사이트에서만조회 가능, 30일 보관 후 삭제)

③ 차단번호 1개당 최소 3자리 이상 최대 15자 이하까지 기입 가능 → 신청 후 수신차단번호 등록 시 3자리 이상만 입력하시면 입력하신 번호에 대한 모든 번호는 수신차단 됩니다. (예: 060만 입력 시 060으로 수신되는 모든 번호에 대해서 차단됩니다.)


앤텔레콤 [KT망] [부가서비스][유료] 착신전환 서비스를 핸드폰에서 설정/해제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① 멘트 설정방법: * + 7 1 + 연결희망번호 + 통화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설정되었습니다] + 종료
* 설정 후 서비스가 작동될 때 멘트: "지금 다른 번호로 연결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연결 멘트가 송출된 후 연결됩니다.

② 무멘트 설정방법
*  + 7 1 + 연결희망번호 + * + 통화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설정되었습니다] + 종료


앤텔레콤 [KT망] [부가서비스][유료] 자동연결 서비스 설정 시 불가능한 번호가 있나요?
① 특수번호 : 111,112,113,117,118,119, 지역번호+112, 지역번호+113, 지역번호+119, 02-111, 02-118

② 기업형 대표번호 : 154X, 156X, 157X, 158X, 160X, 164X, 168X, 02-기업형 대표번호
(단, 폰비서 서비스 착신전환 번호1543은 제외)

③ 스팸/오과금 가능번호 : 060,700으로 시작하는 번호


앤텔레콤 [KT망] [부가서비스][유료] 캐치콜 서비스 사용 중 일시정지를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① 서비스 활성화 : * + 0 5 + 통화 → 확인음 송출
② 서비스 비활성화(일시정지) : * + 0 5 0 + 통화 → 확인음 송출


앤텔레콤 [KT망] [부가서비스][유료] 기본팩 사용 중 링투유 서비스를 잠시 정지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① 설정 : 핸드폰에서 * 5 5 + 통화(신호음 확인 후 종료)
② 해제 : 핸드폰에서 * 5 5 0 + 통화(신호음 확인 후 종료)


앤텔레콤 [KT망] [부가서비스][무료] 착신거절 서비스 설정/ 해지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① 착신거절 설정: * + 2 4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설정되었습니다] → 종료
② 착신거절 해제: * + 2 4 0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해제되었습니다] → 종료
③ 착신거절 등록 시 송출 멘트 : 지금 거신 전화는 고객님의 요청으로 착신이 금지되어 연결할 수 없습니다.


앤텔레콤 [KT망] [부가서비스][무료] 착신거절 서비스 설정/ 해지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① 착신거절 설정: * + 2 4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설정되었습니다] → 종료
② 착신거절 해제: * + 2 4 0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해제되었습니다] → 종료
③ 착신거절 등록 시 송출 멘트 : 지금 거신 전화는 고객님의 요청으로 착신이 금지되어 연결할 수 없습니다.


앤텔레콤 [KT망] [부가서비스][무료] 착신거절 서비스 설정/ 해지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① 착신거절 설정: * + 2 4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설정되었습니다] → 종료
② 착신거절 해제: * + 2 4 0 +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해제되었습니다] → 종료
③ 착신거절 등록 시 송출 멘트 : 지금 거신 전화는 고객님의 요청으로 착신이 금지되어 연결할 수 없습니다.


앤텔레콤 [KT망] [요금] 후불서비스 가입 시 타인 통장으로도 자동이체 신청이 가능한가요?
본인 또는 가족명의 통장으로만 신청 가능합니다.



앤텔레콤 [KT망] [요금] 앤텔레콤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앤텔레콤 개통은 선/후불 무관하게 약정이 없으며, 이에 따른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앤텔레콤 [KT망] [리필]지능리필 서비스 이용중인데 통장에서 직접 출금하여 충전할수 있습니까?
네. 가능합니다.

 앤텔레콤가입자의 경우 114  통화  ARS   연결하여  1.자동충전서비스 선택->1. 지능리필실시간출금->리필번호 #  순서로  처리하시면  등록한  지능리필 계좌에서 즉시 출금 후 충전 됩니다. 타사번호 또는  유선전화에서는 1899-7700 이용하시면 됩니다



앤텔레콤 [KT망] [요금] 선불 잔액 안내 문자서비스 신청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앤텔레콤 핸드폰에서 114 통화 연결 후 1번 (무료) 이용하시면 요금, 음성, 데이터, 문자 잔액정보가 음성으로 안내됩니다.
타 통신사 핸드폰이나 일반유선전화에서는 1899-7700  통화 연결 후 1번 (유료) 이용하시면 됩니다.


앤텔레콤 [KT망] [요금] 선불 잔액 안내 문자서비스 신청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앤텔레콤 핸드폰에서 114 통화 연결 후 1번 (무료) 이용하시면 요금, 음성, 데이터, 문자 잔액정보가 음성으로 안내됩니다.
타 통신사 핸드폰이나 일반유선전화에서는 1899-7700  통화 연결 후 1번 (유료) 이용하시면 됩니다.


출처:  N telecom  많이찾는 질문  http://www.n-telecom.co.kr/customers/LG_faq.jsp
놓치면 아까운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