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아이플러스유] 카카오톡 이모티콘 및 구글플레이 컨텐츠의 유료 컨텐츠 구매 방법을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아이플러스유 입니다. 구글 스토어를 이용시 신용카드 또는 기프트 카드를 등록 하여서 사용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기프트카드는 구글정책상 영화 또는 도서에서는 사용이 안되는 점 양해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구글 스토어의 휴대폰결제는 구글 정책상 MVNO 모든 사업자가 이용이 제한되며, 구글스토어 결제를 이용하는 앱(카카오톡,게임등)에서는 휴대폰 결제외 다른 결제 수단으로 이용바랍니다.
이외 인터넷 결제(옥션,네이버,멜론 등등)에서 휴대폰 결제는 정상적 사용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아이플러스유] 청구서를 못받았습니다. 청구서는 발송시기는 어떻게 되나요?
전월 1일부터 말일 사용요금에 대해 당월 7~13일에 요금계산 및 검증 후 19일이후부터 우편 및 이메일로 순차적으로 발송처리합니다.
만일 청구서를 받지 못하신 고객님은 고객센터를 통해 청구소 주소지 및 이메일 주소를 변경 해주시면 익월반영되어 다음달부터는 정상적으로 받아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당월 청구된 요금은 홈페이지(www.iplusu.co.kr)에서도 확인이 가능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아이플러스유] I plus U에서 본인인증과 소액결제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일반적으로 휴대폰 본인인증과 소액결제는 [통신사 선택]-[휴대전화번호 입력]-[생년월일/주민번호 입력] 순으로 이용자의 통신서비스 가입정보를 입력받아 인증 및 결제를 진행하는 화면이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됩니다.
사이트의 인증 화면에서 [통신사 선택] 부분에 "알뜰폰" 또는 "SKT/KT/LGU+ 알뜰폰"을 선택하는 란이 있을 경우 해당 사항에 체크하고,별도 선택하는 란이 없을 경우 "SKT", "KT", "LGU+" 중에서 해당되는 "KT"를 체크하고 진행하면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해당 사이트 및 이용하는 전자결제 사업자(PG사)에 따라 불가능 할 수 있음)
만약, 이용하시는 사이트의 휴대폰 인증 화면에서 알뜰폰을 선택하는 항목이 없을 경우,이용중인 알뜰폰 통신사에 해당 사이트를 제보하셔서 추가 요청이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아이플러스유] 아이플러스유 개통후 바로 소액결제를 했는데 결제가 안됐습니다.아이플러스유에서 소액결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아이플러스유에서 소액결제 서비스 이용 가능하십니다.
다만 모든 통신사(LGU,SKT,KT등 MNO도 포함) 개통 이후 바로 소액결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며 고객센터를 통하여 최초 이용동의후 사용가능하십니다.
소액결제 한도는 명의자의 신용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점 사용자분들에게 꼭 말씀 부탁드립니다.
[아이플러스유] 요금 관련 문자메시지를 받았는데 [Kt]라고 왔습니다.? KT 대리점에 가서 납부하면 되나요?
문자메시지 머릿말에 [Kt]라고 되어 있는것은 아이플러스유의 요금 청구업무를 Kt에서 대행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요금 수납은 IplusU에서만 가능하므로 KT대리점으로 방문하지 마시고,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ㅇ 가까운 금융기관의 CD/ATM 등 자동화기기로 납부하는 방법
ㅇ 전용계좌로 요금납부 : 무통장 입금방식으로 가상계좌를 부여받아 입금하는 방법
ㅇ 고객센터(02-1522-0596 또는 휴대폰에서 114 + 통화)를 통한 신용카드 납부
자세한 사항은 아이플러스유 고객센터(02-1522-0596 또는 휴대폰에서 114 + 통화)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아이플러스유 많이하는 질문 https://www.iplusu.co.kr/iplusu.do?pid=81
안녕하세요 아이플러스유 입니다. 구글 스토어를 이용시 신용카드 또는 기프트 카드를 등록 하여서 사용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기프트카드는 구글정책상 영화 또는 도서에서는 사용이 안되는 점 양해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구글 스토어의 휴대폰결제는 구글 정책상 MVNO 모든 사업자가 이용이 제한되며, 구글스토어 결제를 이용하는 앱(카카오톡,게임등)에서는 휴대폰 결제외 다른 결제 수단으로 이용바랍니다.
이외 인터넷 결제(옥션,네이버,멜론 등등)에서 휴대폰 결제는 정상적 사용이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아이플러스유] 청구서를 못받았습니다. 청구서는 발송시기는 어떻게 되나요?
전월 1일부터 말일 사용요금에 대해 당월 7~13일에 요금계산 및 검증 후 19일이후부터 우편 및 이메일로 순차적으로 발송처리합니다.
만일 청구서를 받지 못하신 고객님은 고객센터를 통해 청구소 주소지 및 이메일 주소를 변경 해주시면 익월반영되어 다음달부터는 정상적으로 받아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또한 당월 청구된 요금은 홈페이지(www.iplusu.co.kr)에서도 확인이 가능하오니 참고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아이플러스유] I plus U에서 본인인증과 소액결제가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일반적으로 휴대폰 본인인증과 소액결제는 [통신사 선택]-[휴대전화번호 입력]-[생년월일/주민번호 입력] 순으로 이용자의 통신서비스 가입정보를 입력받아 인증 및 결제를 진행하는 화면이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됩니다.
사이트의 인증 화면에서 [통신사 선택] 부분에 "알뜰폰" 또는 "SKT/KT/LGU+ 알뜰폰"을 선택하는 란이 있을 경우 해당 사항에 체크하고,별도 선택하는 란이 없을 경우 "SKT", "KT", "LGU+" 중에서 해당되는 "KT"를 체크하고 진행하면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가능합니다.(※해당 사이트 및 이용하는 전자결제 사업자(PG사)에 따라 불가능 할 수 있음)
만약, 이용하시는 사이트의 휴대폰 인증 화면에서 알뜰폰을 선택하는 항목이 없을 경우,이용중인 알뜰폰 통신사에 해당 사이트를 제보하셔서 추가 요청이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아이플러스유] 아이플러스유 개통후 바로 소액결제를 했는데 결제가 안됐습니다.아이플러스유에서 소액결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아이플러스유에서 소액결제 서비스 이용 가능하십니다.
다만 모든 통신사(LGU,SKT,KT등 MNO도 포함) 개통 이후 바로 소액결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며 고객센터를 통하여 최초 이용동의후 사용가능하십니다.
소액결제 한도는 명의자의 신용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점 사용자분들에게 꼭 말씀 부탁드립니다.
[아이플러스유] 요금 관련 문자메시지를 받았는데 [Kt]라고 왔습니다.? KT 대리점에 가서 납부하면 되나요?
문자메시지 머릿말에 [Kt]라고 되어 있는것은 아이플러스유의 요금 청구업무를 Kt에서 대행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요금 수납은 IplusU에서만 가능하므로 KT대리점으로 방문하지 마시고,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ㅇ 가까운 금융기관의 CD/ATM 등 자동화기기로 납부하는 방법
ㅇ 전용계좌로 요금납부 : 무통장 입금방식으로 가상계좌를 부여받아 입금하는 방법
ㅇ 고객센터(02-1522-0596 또는 휴대폰에서 114 + 통화)를 통한 신용카드 납부
자세한 사항은 아이플러스유 고객센터(02-1522-0596 또는 휴대폰에서 114 + 통화)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아이플러스유 많이하는 질문 https://www.iplusu.co.kr/iplusu.do?pid=81
놓치면 아까운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