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PLUS U] 아이플러스유로 번호이동하고 요금이 많이 나온것 같아요. 왜 그런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아이플러스유] 아이플러스유로 번호이동하고 요금이 많이 나온것 같아요. 왜 그런가요?
모든 이동통신사는 번호이동으로 개통시 이전통신사에서 1일부터 번호이동 시점까지 사용한 요금과 위약금이 이동한 통신사에서 통합청구 됩니다.(SKT.KT.LGU.IplusU 공통)
만약 잔여 할부금이 남아 있다면 이전통신사에서 지속적으로 청구 하오니 참고바랍니다.



[아이플러스유] 후불요금제 사용중입니다.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되나요?

IplusU 고객일 경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정회원 인증하시게 되면 마이페이지 가입정보 조회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또한 고객센터(114 (무료)를 통하여 상담원과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플러스유] 요금청구서를 너무 늦게 확인해서, 요금납부기한에 맞춰 요금을 납부하지 못했습니다. 이런 경우는 연체금이 부담되나요?

아닙니다. 요금청구서에 기재된 날짜에 맞춰 요금납부를 하지 못했더라도, 요금이 청구된 월말일까지 요금을 납부하시면, 연체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아이플러스유] IplusU USIM요금제 가입자 입니다. 이번 달 요금을 내지 못했는데, 연체료가 부과될까요?

네. 약정없는 LTE(또는 3G) USIM요금제 또는 약정없는 LTE(또는 3G) USIM 망내무제한 요금제 가입자의 경우, 서비스를 이용한 후, 익월에 요금을 납부하셔야 하며, 납부기한에 요금납부를 하지 못하신 경우는 2%의 연체금이 부과됩니다.


[아이플러스유] 자동이체 납부 계좌(카드)를 변경 하고 싶어요
명의자 본인 명의 계좌, 카드인 경우 본인 통화 후 바로 변경처리 가능하며, 타인명의 계좌, 카드로 변경시 IplusU 변경신청서 작성 후 명의자 신분증, 납부자 신분증 (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 처리)를 팩스 또는 메일로 발송 후 고객센터(1522-0596(유료),휴대폰(114/무료))로 연락주셔야 하며, 납부자 통화후 등록 가능합니다.



[아이플러스유] 유심카드가 인식되지 않습니다. 불량인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플러스유 입니다.
유심카드 인식 오류 및 불량등 제품 자체 결함의 경우 개통일로부터 1년 이내 개통 대리점에서 무상 교체 가능합니다.
※ 고객 과실에 의한 파손이나 분실시 재구매 해야 하며, 카드 비용(8,800원)에 대한 납부방법은 즉납, 후납(다음달 명세서에 청구) 중 선택 가능합니다.



[아이플러스유] LG U+단말기로 아이플러스유를 개통하였는데 유심인식이 잘 되지 않아요
아이플러스유 유심을 개통 후 유심 인식이 가능한 단말기는 2014년 7월 이후 출시된 모든 단말기가 가능합니다.
다만, SKT단말기나 LG U+단말기를 최초로 인식시키는 경우 유심인식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이 조치바랍니다.

★ 유심 장착후 3~4회 전원을 껏다 켠다.
★ 유심 POS기에서 개통 정보를 직접 기록한다. (본사, 강남센터, 부산센터, 북부센터 가능)
★ 주위에 KT단말을 구해서 유심을 읽힌뒤 사용하고자 하는 단말에 장착한다.

이후 통화는 가능하나 다음과 같은 이상 증상이 발생된다면 유심인식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것 임으로 유심인식을 위 3가지 방법을 재시도하시기 바랍니다.
ㅇ 휴대폰 소액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 증상
ㅇ 휴대폰 본인인증이 이루어지지 않는 증상
ㅇ 문의주신바와 같이 통화는 되나, 통화목록이 보이지 않는 증상

최종적으로 번호등록이 정상적으로 완료 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으며,
1. 휴대폰에서 메뉴>설정>휴대폰정보>상태>내휴대폰번호 화면으로 들어간다.(※단말기에따라 경로가 다를 수 있습니다.)
2. 내 휴대폰 번호가 정상적으로 보이는지 확인한다.

상기 방법으로 안되실 경우에는 IplusU 고객센터에 문의(02-1522-0596)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아이플러스유 많이하는 질문   https://www.iplusu.co.kr/iplusu.do?pid=81
놓치면 아까운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