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아이플러스유] 단말기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단말기 분실 시에는 고객센터(1522-0596)에서 본인확인 후 분실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아이플러스유]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를 사용할 수 있나요?
주파수에 따라 국내 사용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단, 3G(WCDMA)단말은 국내에서도 사용가능 합니다.
[아이플러스유] 타 통신사 단말기도 사용할 수 있나요?
SKT 3G(WCDMA) 단말기는 사용 가능합니다. (MMS 및 일부부가서비스는 제한이 있을 수 있음) SKT 2G 단말기 및 일부 LGU+ 단말기는 사용 불가합니다.
[아이플러스유] 타사에서 사용하던 번호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IplusU에 번호이동 신청하시면 쓰던 번호 그대로 가입하시어 사용하실 수 있으며, 010번호 연결 서비스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이플러스유] 아이패드도 IplusU요금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아이패드 또는 탭과 같은 단말기는 IplusU 요금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플러스유] 기기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변경은 명의자가 없는 공단말기에만 가능하며, 새로 사용하실 단말기에 유심 칩을 끼우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USIM칩을 핸드폰에 장착해도 자동으로 기기변경이 되지 않으면, 이용하실 단말기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1522-0596)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플러스유] USIM만 다른 단말기에 삽입하여 사용하던 번호를 그대로 다른 단말기에서 쓸 수 있나요?
네.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동 후 전원 on/off를 2회~3회이상 하셔야 합니다.
[아이플러스유]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로 IplusU USIM을 사용할 수 있나요?
주파수에 따라 국내 사용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단, 3G(WCDMA) 단말은 모두 사용가능 합니다. 단, MMS 및 일부 부가서비스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이플러스유] USIM이동을 통한 기기변경이 제한되는 것은 어떤 경우인가요?
단말기에 문제가 없을 경우, 최소 전원을 2~3회 이상(1분정도 여유) 껐다 켜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아래와 같은 단말기는 USIM이동이 불가합니다.
■ USIM 이용 불가 단말기
2G핸드폰, ´10년 7월 이전에 출시한 단말기, 휴대폰보호서비스에 가입된 단말기,미납단말기, 분실/도난 접수된 단말기, A/S접수된 핸드폰, 임대폰(A/S, 분실임대, 땡큐폰 등),개통이력이 없는 신규단말기 (외산폰 제외), 모젠핸드폰(텔레매틱스), 일부 MVNO사업자의 약정에 따라 USIM이동을 차단한 단말기,해외에서 구매한단말기중 해외사업자의 Country Lock이 걸려있는 단말기
[아이플러스유] 휴대폰 고장으로 A/S를 받고 싶습니다. A/S는 어디서 가능한가요?
휴대폰 제조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가까운 A/S 센터를 확인하신 후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제조사안내
- 삼성전자: 1588-3366
- LG전자 : 1544-7777, 1588-7777
- 팬택(베가) : 1588-9111
- 애플 : 080-333-4000
- KT M&S : 1599-1090
- 동부대우전자서비스 : 1588-1588
출처: 아이플러스유 많이하는 질문 https://www.iplusu.co.kr/iplusu.do?pid=81
단말기 분실 시에는 고객센터(1522-0596)에서 본인확인 후 분실접수를 하셔야 합니다.
[아이플러스유]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를 사용할 수 있나요?
주파수에 따라 국내 사용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단, 3G(WCDMA)단말은 국내에서도 사용가능 합니다.
[아이플러스유] 타 통신사 단말기도 사용할 수 있나요?
SKT 3G(WCDMA) 단말기는 사용 가능합니다. (MMS 및 일부부가서비스는 제한이 있을 수 있음) SKT 2G 단말기 및 일부 LGU+ 단말기는 사용 불가합니다.
[아이플러스유] 타사에서 사용하던 번호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
IplusU에 번호이동 신청하시면 쓰던 번호 그대로 가입하시어 사용하실 수 있으며, 010번호 연결 서비스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아이플러스유] 아이패드도 IplusU요금제 이용이 가능한가요?
죄송합니다. 아이패드 또는 탭과 같은 단말기는 IplusU 요금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플러스유] 기기변경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기변경은 명의자가 없는 공단말기에만 가능하며, 새로 사용하실 단말기에 유심 칩을 끼우신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USIM칩을 핸드폰에 장착해도 자동으로 기기변경이 되지 않으면, 이용하실 단말기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1522-0596)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플러스유] USIM만 다른 단말기에 삽입하여 사용하던 번호를 그대로 다른 단말기에서 쓸 수 있나요?
네.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동 후 전원 on/off를 2회~3회이상 하셔야 합니다.
[아이플러스유]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기로 IplusU USIM을 사용할 수 있나요?
주파수에 따라 국내 사용가능 여부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단, 3G(WCDMA) 단말은 모두 사용가능 합니다. 단, MMS 및 일부 부가서비스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이플러스유] USIM이동을 통한 기기변경이 제한되는 것은 어떤 경우인가요?
단말기에 문제가 없을 경우, 최소 전원을 2~3회 이상(1분정도 여유) 껐다 켜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아래와 같은 단말기는 USIM이동이 불가합니다.
■ USIM 이용 불가 단말기
2G핸드폰, ´10년 7월 이전에 출시한 단말기, 휴대폰보호서비스에 가입된 단말기,미납단말기, 분실/도난 접수된 단말기, A/S접수된 핸드폰, 임대폰(A/S, 분실임대, 땡큐폰 등),개통이력이 없는 신규단말기 (외산폰 제외), 모젠핸드폰(텔레매틱스), 일부 MVNO사업자의 약정에 따라 USIM이동을 차단한 단말기,해외에서 구매한단말기중 해외사업자의 Country Lock이 걸려있는 단말기
[아이플러스유] 휴대폰 고장으로 A/S를 받고 싶습니다. A/S는 어디서 가능한가요?
휴대폰 제조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가까운 A/S 센터를 확인하신 후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제조사안내
- 삼성전자: 1588-3366
- LG전자 : 1544-7777, 1588-7777
- 팬택(베가) : 1588-9111
- 애플 : 080-333-4000
- KT M&S : 1599-1090
- 동부대우전자서비스 : 1588-1588
출처: 아이플러스유 많이하는 질문 https://www.iplusu.co.kr/iplusu.do?pid=81
골드박스 1일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