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아이플러스유] 사용하던 휴대폰 고장으로 A/S를 받고 싶습니다. A/S는 어디서 가능한가요?
휴대폰 제조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가까운 A/S센터를 확인 하신 후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으시길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 제조사별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제조사 안내
- 그린 플러스(노트3) : 1522-0596
- 삼성전자 : 1588-3366
- LG전자 : 1544-7777, 1588-7777
- 팬택(베가) : 1588-9111
- 애플 : 080-333-4000
[아이플러스유] 기존 단말기 그대로에서 아이플러스유 개통후 사용하던 전화번호가 모두 사라졌습니다. 확인해주세요
각 통신사 전용 연럭처 앱 사용시(예:T연락처등) 혹은 전화번호가 안드로이드 기본지정저장소(구글연락처)가 아닌 단말기 자체나 유심에 저장되도록 설정을 바꾼 경우에 통신사ㄱ를 변경하거나 단말기를 변경하게 되면 연락처에 전화번호가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문제가 발생했을때 전화번호부를 백업하는 대표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T연락처 사용자를 위한 백업방법
1. T연락처>설정>연락처복사/이동 화면에 들어간다.
2. T연락처에 있는 전화번호를 구글또는 디바이스로 복사한다.
▶ 구글계정을 이용한 백업 방법
1. 연락처 화면에서 표시된 연락처를 구글계정과 동기화한다.
2. 새 단말기에서 구글게정을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연락처를 불려온다.
▶ 네이버 주소록 앱을 이용한 백업방법
1. 기존 단말기에서 네이버 주소록 앱을 설치한 후 연락처를 업로드한다.
2. 새 단말기에서 네이버 주소록 앱을 설치한 후 연락처를 다운로드한다.
자세한 사항은 지사카페에 게시된 전화번호 백업 방법을 참조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진행하다 막히거나 궁금하신점은 아이플러스유 고객센터(02-1522-0596 또는 휴대폰에서 114 + 통화)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플러스유] olleh Wi-Fi에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타 통신사 출시 단말이나 해외 단말을 사용하실 경우, 고객센터 (1522-0596)에 연락하셔서 MAC 주소를 등록하셔야 올레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522-0596)에 전화를 주십시오.
[아이플러스유] Wi-Fi만 잡을 수 있게 핸드폰 설정을 할 수 있나요?
핸드폰 기기상에서 무선데이터 접속여부를 차단할 경우, 인터넷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무선데이터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 시 3G 및 LTE데이터 접속이 불가능 하게 됩니다
[아이플러스유] 타사 모델인데 kt Wi-Fi를 사용할 수 있나요?
사용하시는 이용기기가 KT출시 모델일 경우 olleh Wi-Fi 보안 모드 접속이 가능 하지만, 해외구매 모델과 타사출시용 모델의 경우 olleh wifi 비보안 모드로 접속하여 Wi-Fi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아이플러스유] olleh Wi-Fi 이용 가능 기종이 구분되어 있나요?
데이터 제공의 전용 요금제 이용시 olleh Wi-Fi 이용이 가능 하십니다.
출처: 아이플러스유 많이하는 질문 https://www.iplusu.co.kr/iplusu.do?pid=81
휴대폰 제조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가까운 A/S센터를 확인 하신 후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으시길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 제조사별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제조사 안내
- 그린 플러스(노트3) : 1522-0596
- 삼성전자 : 1588-3366
- LG전자 : 1544-7777, 1588-7777
- 팬택(베가) : 1588-9111
- 애플 : 080-333-4000
[아이플러스유] 기존 단말기 그대로에서 아이플러스유 개통후 사용하던 전화번호가 모두 사라졌습니다. 확인해주세요
각 통신사 전용 연럭처 앱 사용시(예:T연락처등) 혹은 전화번호가 안드로이드 기본지정저장소(구글연락처)가 아닌 단말기 자체나 유심에 저장되도록 설정을 바꾼 경우에 통신사ㄱ를 변경하거나 단말기를 변경하게 되면 연락처에 전화번호가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문제가 발생했을때 전화번호부를 백업하는 대표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T연락처 사용자를 위한 백업방법
1. T연락처>설정>연락처복사/이동 화면에 들어간다.
2. T연락처에 있는 전화번호를 구글또는 디바이스로 복사한다.
▶ 구글계정을 이용한 백업 방법
1. 연락처 화면에서 표시된 연락처를 구글계정과 동기화한다.
2. 새 단말기에서 구글게정을 로그인하면 자동으로 연락처를 불려온다.
▶ 네이버 주소록 앱을 이용한 백업방법
1. 기존 단말기에서 네이버 주소록 앱을 설치한 후 연락처를 업로드한다.
2. 새 단말기에서 네이버 주소록 앱을 설치한 후 연락처를 다운로드한다.
자세한 사항은 지사카페에 게시된 전화번호 백업 방법을 참조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진행하다 막히거나 궁금하신점은 아이플러스유 고객센터(02-1522-0596 또는 휴대폰에서 114 + 통화)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플러스유] olleh Wi-Fi에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타 통신사 출시 단말이나 해외 단말을 사용하실 경우, 고객센터 (1522-0596)에 연락하셔서 MAC 주소를 등록하셔야 올레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십니다.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1522-0596)에 전화를 주십시오.
[아이플러스유] Wi-Fi만 잡을 수 있게 핸드폰 설정을 할 수 있나요?
핸드폰 기기상에서 무선데이터 접속여부를 차단할 경우, 인터넷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무선데이터 차단 부가서비스' 가입 시 3G 및 LTE데이터 접속이 불가능 하게 됩니다
[아이플러스유] 타사 모델인데 kt Wi-Fi를 사용할 수 있나요?
사용하시는 이용기기가 KT출시 모델일 경우 olleh Wi-Fi 보안 모드 접속이 가능 하지만, 해외구매 모델과 타사출시용 모델의 경우 olleh wifi 비보안 모드로 접속하여 Wi-Fi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아이플러스유] olleh Wi-Fi 이용 가능 기종이 구분되어 있나요?
데이터 제공의 전용 요금제 이용시 olleh Wi-Fi 이용이 가능 하십니다.
출처: 아이플러스유 많이하는 질문 https://www.iplusu.co.kr/iplusu.do?pid=81
골드박스 1일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