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상품 AS를 받고 싶어요
AS서비스는 핀플레이 고객센터(유선상담 1688-0447, 1:1 게시판, 카카오톡 상담톡)를 통해 우선 상담 후 픽업택배AS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내용은 AS안내페이지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AS안내페이지 https://www.pinplay.co.kr/cs/as ]
[픽업택배 AS접수방법]
1. https://www.pinplay.co.kr 에 접속해 주세요
- KT고객님의 경우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SNS 계정연동을 통해 간단한 방법으로 회원가입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 상단 우측 [고객지원] - [AS센터] - [신청] 을 클릭
3. 주의사항 및 안내되는 내용에 따라 접수!
* AS접수일로부터 1~2일 내로 택배 기사가 내방해서 기기 회수진행하고 있사오니 기기는 파손되지 않도록 박스 포장 부탁드립니다.
* AS기간은 기기가 본사로 입고된 이후 평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 점검 결과 비용이 발생할 경우에는 AS 부서에서 별도로 비용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핀플레이] AS를 보냈는데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 픽업택배 AS를 신청하신 경우에는 핀플레이 홈페이지 [고객센터] > [AS센터] > [신청목록] 내역을 클릭하시면 현재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접수 시 신청하신 휴대폰 번호로 문자 안내가 되기 때문에 진행상황에 대해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
- 픽업택배 AS 접수 후 관련하여 추가문의사항이나 요청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본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 전화 1688-0447, 홈페이지 1:1 문의, 카카오 상담톡 '핀플레이 고객센터'
▶상담시간 : 오전 9:00 ~ 18:00 (점심시간 13:00 ~ 14:00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방문 수리센터 안내
- KT M&S 직영점
ㆍ취급가능 제품 : KT개통 라인키즈폰2
ㆍ서비스 안내 : 제품 점검 및 A/S 접수 대행
[핀플레이] 개통신청은 어디에서 하나요?
선불, 후불에 따라 개통 신청방법이 달라지며,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선불 : 핀플레이 홈페이지 >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 마이페이지> 선불USIM카드 개통신청 메뉴에서 신청
2. 후불 : 핀플레이 고객센터 상담톡 > 4. 단말 개통신청 안내 > 상담사 연결을 통해 개통 신청(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18시, 점심시간 13~14시)
※ 당일 개통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09시~ 오후 5시. 오후 5시 이후 신청 건은 익일 오전 10시부터 순차적 진행됩니다.
(주말/공휴일은 휴무로 인해 평일 오전 09시부터 순차적 진행)
[핀플레이] 가입자 명의는 부모로 해야하나요? 자녀로 해야하나요?
홈페이지에서 개통 신청 시 미성년자 자녀 명의로 개통 신청하시는 경우
'만19세 미만' 탭에서 자녀의 정보를 입력 후 법정대리인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단, 카카오키즈폰 등 미성년자 가입을 지원하는 상품에 한하여 만 4세 이상의 미성년자 명의로 가입 가능합니다.)
만약, 부모님의 명의로 개통을 희망하는 경우에는 '만19세 이상' 탭에서 가입자 정보를 입력해 주시고, 해당 가입자로 본인 인증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타인명의 및 법인카드는 본인인증 불가)
번호이동의 경우에는 이전 통신사에 가입된 명의자 정보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핀플레이] 한 사람당 개통가능 회선수는 몇 개인가요?
한 사람당 3회선까지 가능하나 신용도에 따라 1~2회선으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단, 신용불량자인 경우 선불로만 1회선 가능합니다.)
출처: pinplay 많이하는 질문 https://www.pinplay.co.kr/cs/faq?faqCategoryId=1
AS서비스는 핀플레이 고객센터(유선상담 1688-0447, 1:1 게시판, 카카오톡 상담톡)를 통해 우선 상담 후 픽업택배AS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내용은 AS안내페이지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AS안내페이지 https://www.pinplay.co.kr/cs/as ]
[픽업택배 AS접수방법]
1. https://www.pinplay.co.kr 에 접속해 주세요
- KT고객님의 경우 회원가입 부탁드립니다.
SNS 계정연동을 통해 간단한 방법으로 회원가입 가능합니다.
2. 홈페이지 상단 우측 [고객지원] - [AS센터] - [신청] 을 클릭
3. 주의사항 및 안내되는 내용에 따라 접수!
* AS접수일로부터 1~2일 내로 택배 기사가 내방해서 기기 회수진행하고 있사오니 기기는 파손되지 않도록 박스 포장 부탁드립니다.
* AS기간은 기기가 본사로 입고된 이후 평일 기준 3~5일 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 점검 결과 비용이 발생할 경우에는 AS 부서에서 별도로 비용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핀플레이] AS를 보냈는데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 픽업택배 AS를 신청하신 경우에는 핀플레이 홈페이지 [고객센터] > [AS센터] > [신청목록] 내역을 클릭하시면 현재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접수 시 신청하신 휴대폰 번호로 문자 안내가 되기 때문에 진행상황에 대해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
- 픽업택배 AS 접수 후 관련하여 추가문의사항이나 요청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본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 전화 1688-0447, 홈페이지 1:1 문의, 카카오 상담톡 '핀플레이 고객센터'
▶상담시간 : 오전 9:00 ~ 18:00 (점심시간 13:00 ~ 14:00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방문 수리센터 안내
- KT M&S 직영점
ㆍ취급가능 제품 : KT개통 라인키즈폰2
ㆍ서비스 안내 : 제품 점검 및 A/S 접수 대행
[핀플레이] 개통신청은 어디에서 하나요?
선불, 후불에 따라 개통 신청방법이 달라지며,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선불 : 핀플레이 홈페이지 >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 마이페이지> 선불USIM카드 개통신청 메뉴에서 신청
2. 후불 : 핀플레이 고객센터 상담톡 > 4. 단말 개통신청 안내 > 상담사 연결을 통해 개통 신청(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18시, 점심시간 13~14시)
※ 당일 개통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09시~ 오후 5시. 오후 5시 이후 신청 건은 익일 오전 10시부터 순차적 진행됩니다.
(주말/공휴일은 휴무로 인해 평일 오전 09시부터 순차적 진행)
[핀플레이] 가입자 명의는 부모로 해야하나요? 자녀로 해야하나요?
홈페이지에서 개통 신청 시 미성년자 자녀 명의로 개통 신청하시는 경우
'만19세 미만' 탭에서 자녀의 정보를 입력 후 법정대리인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단, 카카오키즈폰 등 미성년자 가입을 지원하는 상품에 한하여 만 4세 이상의 미성년자 명의로 가입 가능합니다.)
만약, 부모님의 명의로 개통을 희망하는 경우에는 '만19세 이상' 탭에서 가입자 정보를 입력해 주시고, 해당 가입자로 본인 인증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타인명의 및 법인카드는 본인인증 불가)
번호이동의 경우에는 이전 통신사에 가입된 명의자 정보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핀플레이] 한 사람당 개통가능 회선수는 몇 개인가요?
한 사람당 3회선까지 가능하나 신용도에 따라 1~2회선으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단, 신용불량자인 경우 선불로만 1회선 가능합니다.)
출처: pinplay 많이하는 질문 https://www.pinplay.co.kr/cs/faq?faqCategoryId=1
골드박스 1일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