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핀플레이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는데, 타 홈페이지 SMS 본인 인증 시 통신사 선택은 어떻게 하나요?
알뜰폰> KT MVNO> 핀플레이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알뜰폰에 핀플레이가 없을 경우, KT로 선택하여 진행해주세요.
[핀플레이] 미성년자/ 신용불량자/ 외국인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 미성년자 : 카카오키즈폰 등 미성년자 가입을 지원하는 상품에 한하여 만 4세 이상의 미성년자 명의로 가입 가능합니다.
○ 신용불량자 : 선불요금제 1회선 가입이 가능합니다.
○ 외국인 : 현재 외국인 가입은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핀플레이] [후룸라이드 요금제]의 기본료는 얼마인가요?
후룸라이드 요금제는 원하는 만큼 충전하여 사용 가능한 선불 요금제로 기본료가 없습니다.
○ 기본료 0원
○ 초과사용료 - 음성통화(초) 2.2원 / 데이터(0.5KB) 0.012원 (22.52원/MB) / 문자 건당 22원 (SMS/LMS 건당, MMS불가)
(* VAT 포함)
[핀플레이] 선불 요금제의 잔여 요금 소진 시 사용을 못 하나요?
선불잔액 소진(0원)시 정지 상태로 변경되어 발신은 제한되고, 15일간 수신만 가능합니다.
15일 이후 발/수신 모두 제한되며, 잔액 0원 정지상태로부터 45일간 미 충전시 장기 미사용자로 분류되어 직권해지 처리 됩니다.
[핀플레이] 소액결제가 안돼요.
개통 시 자동으로 소액결제 차단 부가서비스에 가입되기 때문에 핀플레이 고객센터를 통해 소액결제차단 해지 신청을 해야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10만원까지 결제가능합니다.
[핀플레이]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없는 대상이 있나요?
·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선불 가입자는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일시 정지, 해지 고객도 소액 결제를 이용할 수 없으며, 미납고객의 경우 PG업체나 CP업체의 정책에 의해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요금제/부가서비스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핀플레이 고객센터 상담톡 > 2. 유심(USIM) 상품 안내 > 상담사 연결 후 요청하시면 변경 가능합니다.(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18시, 점심시간 13~14시)
※ 요금제 변경시 주의사항
1) 선불 → 선불 : 키위요금제 > 후룸라이드 요금제 변경 시 핀플레이 후룸라이드 유심을 새로 구매해주시면 가능합니다.
2) 후불 → 후불 : 이전 후불요금제 사용직전까지 사용된 요금은 익월 청구됩니다. 요금제 변경은 월 1회 가능하며, 기본료가 낮은 상품으로의 요금제 변경은 개통 3개월 이후에 가능합니다.
3) 선불 → 후불 전환은 불가합니다.
[핀플레이] 선불 요금제의 통신요금 충전과 요금 잔액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핀플레이 사이트 접속 > 개통 당시 사용한 계정으로 로그인> 마이페이지> 선불요금 충전 메뉴에서 잔액 확인 및 요금충전가능합니다.
가입시 등록한 계정 아이디로 핀플레이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선불 요금 충전 클릭
후룸라이드(핀플레이) 요금제로 가입되어 있는 내역 선택 후
충전하실 금액 (1만원/2만원/3만원) 선택하시고 '충전하기' 클릭하시어 카드결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pinplay 많이하는 질문 https://www.pinplay.co.kr/cs/faq?faqCategoryId=1
알뜰폰> KT MVNO> 핀플레이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알뜰폰에 핀플레이가 없을 경우, KT로 선택하여 진행해주세요.
[핀플레이] 미성년자/ 신용불량자/ 외국인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 미성년자 : 카카오키즈폰 등 미성년자 가입을 지원하는 상품에 한하여 만 4세 이상의 미성년자 명의로 가입 가능합니다.
○ 신용불량자 : 선불요금제 1회선 가입이 가능합니다.
○ 외국인 : 현재 외국인 가입은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핀플레이] [후룸라이드 요금제]의 기본료는 얼마인가요?
후룸라이드 요금제는 원하는 만큼 충전하여 사용 가능한 선불 요금제로 기본료가 없습니다.
○ 기본료 0원
○ 초과사용료 - 음성통화(초) 2.2원 / 데이터(0.5KB) 0.012원 (22.52원/MB) / 문자 건당 22원 (SMS/LMS 건당, MMS불가)
(* VAT 포함)
[핀플레이] 선불 요금제의 잔여 요금 소진 시 사용을 못 하나요?
선불잔액 소진(0원)시 정지 상태로 변경되어 발신은 제한되고, 15일간 수신만 가능합니다.
15일 이후 발/수신 모두 제한되며, 잔액 0원 정지상태로부터 45일간 미 충전시 장기 미사용자로 분류되어 직권해지 처리 됩니다.
[핀플레이] 소액결제가 안돼요.
개통 시 자동으로 소액결제 차단 부가서비스에 가입되기 때문에 핀플레이 고객센터를 통해 소액결제차단 해지 신청을 해야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며, 최대 10만원까지 결제가능합니다.
[핀플레이]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없는 대상이 있나요?
·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선불 가입자는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일시 정지, 해지 고객도 소액 결제를 이용할 수 없으며, 미납고객의 경우 PG업체나 CP업체의 정책에 의해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요금제/부가서비스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핀플레이 고객센터 상담톡 > 2. 유심(USIM) 상품 안내 > 상담사 연결 후 요청하시면 변경 가능합니다.(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18시, 점심시간 13~14시)
※ 요금제 변경시 주의사항
1) 선불 → 선불 : 키위요금제 > 후룸라이드 요금제 변경 시 핀플레이 후룸라이드 유심을 새로 구매해주시면 가능합니다.
2) 후불 → 후불 : 이전 후불요금제 사용직전까지 사용된 요금은 익월 청구됩니다. 요금제 변경은 월 1회 가능하며, 기본료가 낮은 상품으로의 요금제 변경은 개통 3개월 이후에 가능합니다.
3) 선불 → 후불 전환은 불가합니다.
[핀플레이] 선불 요금제의 통신요금 충전과 요금 잔액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핀플레이 사이트 접속 > 개통 당시 사용한 계정으로 로그인> 마이페이지> 선불요금 충전 메뉴에서 잔액 확인 및 요금충전가능합니다.
가입시 등록한 계정 아이디로 핀플레이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 선불 요금 충전 클릭
후룸라이드(핀플레이) 요금제로 가입되어 있는 내역 선택 후
충전하실 금액 (1만원/2만원/3만원) 선택하시고 '충전하기' 클릭하시어 카드결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pinplay 많이하는 질문 https://www.pinplay.co.kr/cs/faq?faqCategoryId=1
골드박스 1일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