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무통장결제는 없나요?
액세서리인 경우 PC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이용하시면 계좌이체 가능하나, 제품 구매 시에는 신용카드로만 결제 가능합니다.
(모바일 버전, 인터넷 익스플로러 외 브라우저 미적용)
[핀플레이]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구매완료 후 배송상태 확인은 홈페이지 상단에 마이페이지> 구매목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상태는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배송추적(배송시작됨)로 되어있으며, 배송추적버튼을 상세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비회원은 주문이 불가합니다. 핀플레이는 SNS계정 연동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 회원가입 후 주문해 주세요.
[핀플레이]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지 변경가능한가요?
주문상태가 '결제완료'인 경우에 한 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에서 배송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결제후 할부 개월수 변경할 수 있나요?
핀플레이에서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결제완료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하셔야 하며,주문취소가 어려운 상태라면 결제 카드사로 할부전환 혹은, 할부개월 변경 가능 여부를 문의하시어 요청 해주셔야 합니다.
[핀플레이] 상품주문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는 2,500원이며 주문 시 결제단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법인카드도 결제할 수 있나요?
개인 회원도 법인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핀플레이] 파손된 상품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배송받은 상품이 파손되었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전화 1688-0447, 홈페이지 1:1 문의, 카카오 상담톡 '핀플레이 고객센터')
[핀플레이] 해외발급카드도 결제할 수 있나요?
해외비자, 해외마스터, 해외JCB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핀플레이 홈페이지에서는 해외발급카드 이용시 해외3D인증 시스템을 도입하였기 때문에 안전하게 해외발급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해외배송 되나요?
핀플레이는 현재 해외배송은 불가하며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핀플레이]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 구매목록에서 주문완료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오프라인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
오프라인 매장은 운영되지 않으며 액세서리는 핀플레이 홈페이지를 통하여 온라인 구매만 가능합니다.
출처: pinplay 많이하는 질문 https://www.pinplay.co.kr/cs/faq?faqCategoryId=1
액세서리인 경우 PC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이용하시면 계좌이체 가능하나, 제품 구매 시에는 신용카드로만 결제 가능합니다.
(모바일 버전, 인터넷 익스플로러 외 브라우저 미적용)
[핀플레이]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구매완료 후 배송상태 확인은 홈페이지 상단에 마이페이지> 구매목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상태는 결제완료-> 상품준비중 ->배송추적(배송시작됨)로 되어있으며, 배송추적버튼을 상세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비회원은 주문이 불가합니다. 핀플레이는 SNS계정 연동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상단 > 회원가입 후 주문해 주세요.
[핀플레이]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지 변경가능한가요?
주문상태가 '결제완료'인 경우에 한 해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마이페이지 > 구매목록에서 배송지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결제후 할부 개월수 변경할 수 있나요?
핀플레이에서 신용카드 결제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결제완료 후 할부 개월 수 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취소 후 다시 결제하셔야 하며,주문취소가 어려운 상태라면 결제 카드사로 할부전환 혹은, 할부개월 변경 가능 여부를 문의하시어 요청 해주셔야 합니다.
[핀플레이] 상품주문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배송비는 2,500원이며 주문 시 결제단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법인카드도 결제할 수 있나요?
개인 회원도 법인카드로 결제 가능합니다.
[핀플레이] 파손된 상품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배송받은 상품이 파손되었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전화 1688-0447, 홈페이지 1:1 문의, 카카오 상담톡 '핀플레이 고객센터')
[핀플레이] 해외발급카드도 결제할 수 있나요?
해외비자, 해외마스터, 해외JCB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핀플레이 홈페이지에서는 해외발급카드 이용시 해외3D인증 시스템을 도입하였기 때문에 안전하게 해외발급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해외배송 되나요?
핀플레이는 현재 해외배송은 불가하며 국내 배송만 가능합니다.
[핀플레이]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 구매목록에서 주문완료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오프라인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
오프라인 매장은 운영되지 않으며 액세서리는 핀플레이 홈페이지를 통하여 온라인 구매만 가능합니다.
출처: pinplay 많이하는 질문 https://www.pinplay.co.kr/cs/faq?faqCategoryId=1
골드박스 1일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