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상품을 교환하고 싶어요
교환은 개봉 전인 새 상품에 한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교환신청 후 핀플레이의 지정택배를 통해 교환하실 상품을 보내주세요.
※ 고객의 사유로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교환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단, 제품의 불량 시에는 제외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핀플레이]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동일한 상품의 색상 및 사이즈 교환만 가능합니다.
교환요청 하신 상품이 품절일 경우 교환은 불가하며 반품만 가능합니다.
※ 고객의 사유로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교환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단, 제품의 불량 시에는 제외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핀플레이] 교환요청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전화 1688-0447, 홈페이지 1:1 문의, 카카오 상담톡 '핀플레이 고객센터')
이미 교환절차가 진행된 경우 교환취소가 불가할 수 있으며, 동일한 상품으로 재배송될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반품신청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된 상품을 받고 상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 반품 완료하여 환불이 진행됩니다.
단, 구매자의 사유로 반품배송비를 지불해야하는 경우, 반품배송료를 지불하지 않았으면 반품이 보류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방법]
교환 및 반품은 고객센터 (1688-0447)를 통해 진행합니다.
① 고객센터(1688-0447)에 교환/반품 접수
② 반품상품 배송 (고객부담 배송비가 있는 경우 배송비 동봉)
반품주소 : 서울 금천구 벚꽃로24길 26 에이스하이엔드타워클래식 204호 스테이지파이브 물류센터 교환/반품담당자
③ 반품 및 교환 상품 확인 후 환불/교환 진행
[교환/반품 정책]
• 단말기 교환/반품 안내
① 개통취소는 기기불량, 통화품질 불량 시 개통일로부터 14일 이내 (배송기간 포함) 가능합니다.
② 봉인 라벨이 훼손되지 않은 경우에만 신청 가능하며, 단순 변심 등 고객의 사유인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③ 단말기 외관 불량에 의한 교환 요청은 수령하신 당일에만 접수가능합니다.
④ 교환/반품 시 단말기 본체, 구성품이 누락되지 않아야 합니다.
⑤ 단말기 불량으로 인한 교환/취소를 원하실 경우, 제조사 A/S센터 내방하여 (14일 이내) 불량확인서를 받으시고 반품단말과 동봉하여 반송하셔야만 교환/취소가 가능합니다.
⑥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개통완료 후 14일 이내에 핀플레이 고객센터 1688-0447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단말기 교환/반품이 불가한 사유
① 배송완료 또는 개통일로부터 14일이 경과한 경우
② 봉인라벨 및 포장이 훼손된 경우
③ 상품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된 경우
④ 구성품의 일부를 분실한 경우
• 액세서리 교환/반품
①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② 단순 변심으로 인한 액세서리 반품 및 교환 신청은 제품의 포장을 개봉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하며, 왕복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③ 상품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액세서리 반품 및 교환은 접수 후 본사로 상품을 회수하여 확인한 후에 결정됩니다.
④ 불량이 아닌 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⑤ 액세서리 교환은 동일한 상품/동일한 금액일 경우만 가능합니다.
[핀플레이] 상품을 반품했는데 언제 환불 되나요?
환불은 취소, 반품완료 시점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결제일 익일 이후에 취소(반품)요청을 하신경우 '취소완료', '반품완료'처리가 된 후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에 카드결제가 취소됩니다.
출처: pinplay 많이하는 질문 https://www.pinplay.co.kr/cs/faq?faqCategoryId=1
교환은 개봉 전인 새 상품에 한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교환신청 후 핀플레이의 지정택배를 통해 교환하실 상품을 보내주세요.
※ 고객의 사유로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교환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단, 제품의 불량 시에는 제외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핀플레이]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동일한 상품의 색상 및 사이즈 교환만 가능합니다.
교환요청 하신 상품이 품절일 경우 교환은 불가하며 반품만 가능합니다.
※ 고객의 사유로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교환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단, 제품의 불량 시에는 제외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핀플레이] 교환요청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전화 1688-0447, 홈페이지 1:1 문의, 카카오 상담톡 '핀플레이 고객센터')
이미 교환절차가 진행된 경우 교환취소가 불가할 수 있으며, 동일한 상품으로 재배송될 수 있습니다.
[핀플레이] 반품신청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반품된 상품을 받고 상품에 이상이 없을 경우 반품 완료하여 환불이 진행됩니다.
단, 구매자의 사유로 반품배송비를 지불해야하는 경우, 반품배송료를 지불하지 않았으면 반품이 보류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 방법]
교환 및 반품은 고객센터 (1688-0447)를 통해 진행합니다.
① 고객센터(1688-0447)에 교환/반품 접수
② 반품상품 배송 (고객부담 배송비가 있는 경우 배송비 동봉)
반품주소 : 서울 금천구 벚꽃로24길 26 에이스하이엔드타워클래식 204호 스테이지파이브 물류센터 교환/반품담당자
③ 반품 및 교환 상품 확인 후 환불/교환 진행
[교환/반품 정책]
• 단말기 교환/반품 안내
① 개통취소는 기기불량, 통화품질 불량 시 개통일로부터 14일 이내 (배송기간 포함) 가능합니다.
② 봉인 라벨이 훼손되지 않은 경우에만 신청 가능하며, 단순 변심 등 고객의 사유인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③ 단말기 외관 불량에 의한 교환 요청은 수령하신 당일에만 접수가능합니다.
④ 교환/반품 시 단말기 본체, 구성품이 누락되지 않아야 합니다.
⑤ 단말기 불량으로 인한 교환/취소를 원하실 경우, 제조사 A/S센터 내방하여 (14일 이내) 불량확인서를 받으시고 반품단말과 동봉하여 반송하셔야만 교환/취소가 가능합니다.
⑥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개통완료 후 14일 이내에 핀플레이 고객센터 1688-0447로 연락부탁드립니다.
• 단말기 교환/반품이 불가한 사유
① 배송완료 또는 개통일로부터 14일이 경과한 경우
② 봉인라벨 및 포장이 훼손된 경우
③ 상품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된 경우
④ 구성품의 일부를 분실한 경우
• 액세서리 교환/반품
①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② 단순 변심으로 인한 액세서리 반품 및 교환 신청은 제품의 포장을 개봉하지 않은 경우에만 가능하며, 왕복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③ 상품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액세서리 반품 및 교환은 접수 후 본사로 상품을 회수하여 확인한 후에 결정됩니다.
④ 불량이 아닌 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부담입니다.
⑤ 액세서리 교환은 동일한 상품/동일한 금액일 경우만 가능합니다.
[핀플레이] 상품을 반품했는데 언제 환불 되나요?
환불은 취소, 반품완료 시점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결제일 익일 이후에 취소(반품)요청을 하신경우 '취소완료', '반품완료'처리가 된 후 영업일 기준 3~5일 이내에 카드결제가 취소됩니다.
출처: pinplay 많이하는 질문 https://www.pinplay.co.kr/cs/faq?faqCategoryId=1
골드박스 1일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