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TMON] 리뷰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배송상품은 리뷰 작성 후 적립금 지급 / 지역, 티켓, 여행상품은 사용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적립금 지급
리뷰 적립금은 작성한 리뷰가 노출되는 시점에 지급되며, 배송상품은 리뷰 작성 후 즉시 지급, 지역, 티켓, 여행상품은 1회이상 사용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지급됩니다.
∙ 지급된 적립금은 [마이티몬>티몬캐시·적립금]에서 확인 가능
∙ 적립금 사용기간 : 적립금 지급일로부터 180일간 사용가능
∙ 구매 상품 환불 시 상품리뷰 운영정책에 따라 지급된 적립금은 즉시 회수됩니다.
[TMON] 리뷰를 썼는데 적립금 지급이 안돼요.
상품 별 지급시점 및 조건 확인
1) 리뷰 적립금은 작성한 리뷰가 '상품리뷰'에 노출되는 시점에 지급되며, 배송상품은 리뷰 작성 즉시, 티켓상품은 1회이상 사용완료 후 지급됩니다.
(지급된 적립금은 [마이티몬>티몬캐시·적립금]에서 확인 가능)
2) 리뷰 적립금은 상품 별로 1회만 지급됩니다.
(한 상품을 여러번 구매하여 리뷰를 여러 건 작성해도 적립금은 1회만 지급)
3) 리뷰 삭제, 구매상품 환불, 운영정책에 의한 비공개처리 시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으며,이미 지급된 적립금이 있을 경우 즉시 회수 됩니다.
4) 2019년 7월17일 이전 주문건, 0원 및 이벤트 상품은 적립금 지급대상에서 제외됩니다.
[TMON] 상품문의가 삭제되었어요.
부적절한 글 임의 삭제 가능
상품과 관계없는 글, 양도, 광고성, 욕설, 비방, 도배 등의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TMON] 리뷰가 비공개 처리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리뷰 운영정책에 의해 비공개 처리되거나, 상품을 환불한 경우 비노출 처리
리뷰 운영 정책에 따라 사전 통보 없이 처리되며, 리뷰를 작성 상품을 환불한 경우에는 리뷰가 삭제 처리 됩니다.
작성한 리뷰의 비 공개 처리 여부는 마이티몬 > 구매내역 > 해당 상품의 [리뷰보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뷰 운영 정책에 의해 비 공개 처리된 리뷰는 수정이 불가하오니 삭제 후 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부적절한 홍보 또는 비방글
∙ 욕설 또는 무의미한 단어의 반복
∙ 음란성 또는 청소년에게 부적합한 내용
∙ 명예훼손 및 저작권 침해 등
∙ 구매한 상품과 관련없는 글이나 이미지
[TMON] 직접 삭제할 수 없는 게시물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자기게시물 접근배제요청' 가능
고객님이 작성한 게시글 중 직접 삭제가 어려운 게시물에 한해 '자기게시물 접근배제요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대상]
∙ 상품문의, 리뷰, 댓글 등 본인이 작성 하였으나 직접 삭제가 불가한 게시물
[신청 방법]
1) 아래 링크를 통해 이동하여 첨부된 파일 다운로드
2) 첨부파일 내 '자기게시물 접근배제 요청서' 작성 후 메일(privacy@tmon.co.kr)을 통해 접수
[유의 사항]
아래와 같은 경우는 접근배제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ㆍ본인이 직접 게시물을 삭제 할 수 있는 경우
ㆍ본인이 작성한 게시물임을 확인 할 수 있는 정보가 불충분한 경우
ㆍ기타 '인터넷 자기게시물 접근배제요청권 가이드라인'에서 정한 기준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TMON] 리뷰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페이지 [리뷰] 탭에서 신고 가능
신고한 리뷰는 운영자가 리뷰 내용과 신고 사유를 확인한 후 운영정책에 따라 처리합니다.
신고자에게 처리 결과는 별도 알람 드리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TMON] 티몬은 전자금융업자로 등록이 되어 있나요?
당사는 2016년 9월 전자금융업자로 등록 완료
2016년 9월 금융위원회/금융감독원은 '㈜티몬'에 대하여 선불전자지급수단 발행 및 관리업, 전자지급결제대행업, 결제대금예치업을 영위할 수 있는 전자금융업자로 등록하였습니다.
티몬의 전자금융업 등록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금융민원센터 홈페이지에서 등록여부 확인 가능
- e-금융민원센터 사이트 > 등록ㆍ신고 > 전자금융업등록현황 > '티몬' 검색
② 딜 상세 페이지 내 [취소/환불] 탭 또는 [환불/교환] 탭 內 서비스 가입 사실 확인 가능
- 티몬 사이트 > 배송상품 딜 상세페이지 > [환불/교환] 탭 클릭 > 구매안전서비스고지 내 "서비스 가입 사실 확인 >" 클릭
- 티몬 사이트 > 티켓상품 딜 상세페이지 > [취소/환불] 탭 클릭 > 구매안전서비스고지 내 "서비스 가입 사실 확인 >" 클릭
[TMON] 1:1채팅상담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1:1채팅상담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이용 가능
1:1채팅상담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PC에서는 제공되지 않음)
[1:1채팅상담 이용방법]
· 티몬 모바일 앱 > 마이티몬 > 고객센터 > 1:1채팅상담
출처: 티몬 자주하는 질문 http://help.tmon.co.kr/faq?category1SeqNo=807&category2SeqNo=808
배송상품은 리뷰 작성 후 적립금 지급 / 지역, 티켓, 여행상품은 사용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적립금 지급
리뷰 적립금은 작성한 리뷰가 노출되는 시점에 지급되며, 배송상품은 리뷰 작성 후 즉시 지급, 지역, 티켓, 여행상품은 1회이상 사용완료 후 리뷰 작성 시 지급됩니다.
∙ 지급된 적립금은 [마이티몬>티몬캐시·적립금]에서 확인 가능
∙ 적립금 사용기간 : 적립금 지급일로부터 180일간 사용가능
∙ 구매 상품 환불 시 상품리뷰 운영정책에 따라 지급된 적립금은 즉시 회수됩니다.
[TMON] 리뷰를 썼는데 적립금 지급이 안돼요.
상품 별 지급시점 및 조건 확인
1) 리뷰 적립금은 작성한 리뷰가 '상품리뷰'에 노출되는 시점에 지급되며, 배송상품은 리뷰 작성 즉시, 티켓상품은 1회이상 사용완료 후 지급됩니다.
(지급된 적립금은 [마이티몬>티몬캐시·적립금]에서 확인 가능)
2) 리뷰 적립금은 상품 별로 1회만 지급됩니다.
(한 상품을 여러번 구매하여 리뷰를 여러 건 작성해도 적립금은 1회만 지급)
3) 리뷰 삭제, 구매상품 환불, 운영정책에 의한 비공개처리 시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으며,이미 지급된 적립금이 있을 경우 즉시 회수 됩니다.
4) 2019년 7월17일 이전 주문건, 0원 및 이벤트 상품은 적립금 지급대상에서 제외됩니다.
[TMON] 상품문의가 삭제되었어요.
부적절한 글 임의 삭제 가능
상품과 관계없는 글, 양도, 광고성, 욕설, 비방, 도배 등의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TMON] 리뷰가 비공개 처리되는 기준은 무엇인가요?
리뷰 운영정책에 의해 비공개 처리되거나, 상품을 환불한 경우 비노출 처리
리뷰 운영 정책에 따라 사전 통보 없이 처리되며, 리뷰를 작성 상품을 환불한 경우에는 리뷰가 삭제 처리 됩니다.
작성한 리뷰의 비 공개 처리 여부는 마이티몬 > 구매내역 > 해당 상품의 [리뷰보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뷰 운영 정책에 의해 비 공개 처리된 리뷰는 수정이 불가하오니 삭제 후 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부적절한 홍보 또는 비방글
∙ 욕설 또는 무의미한 단어의 반복
∙ 음란성 또는 청소년에게 부적합한 내용
∙ 명예훼손 및 저작권 침해 등
∙ 구매한 상품과 관련없는 글이나 이미지
[TMON] 직접 삭제할 수 없는 게시물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자기게시물 접근배제요청' 가능
고객님이 작성한 게시글 중 직접 삭제가 어려운 게시물에 한해 '자기게시물 접근배제요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대상]
∙ 상품문의, 리뷰, 댓글 등 본인이 작성 하였으나 직접 삭제가 불가한 게시물
[신청 방법]
1) 아래 링크를 통해 이동하여 첨부된 파일 다운로드
2) 첨부파일 내 '자기게시물 접근배제 요청서' 작성 후 메일(privacy@tmon.co.kr)을 통해 접수
[유의 사항]
아래와 같은 경우는 접근배제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ㆍ본인이 직접 게시물을 삭제 할 수 있는 경우
ㆍ본인이 작성한 게시물임을 확인 할 수 있는 정보가 불충분한 경우
ㆍ기타 '인터넷 자기게시물 접근배제요청권 가이드라인'에서 정한 기준에 부합되지 않는 경우
[TMON] 리뷰 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페이지 [리뷰] 탭에서 신고 가능
신고한 리뷰는 운영자가 리뷰 내용과 신고 사유를 확인한 후 운영정책에 따라 처리합니다.
신고자에게 처리 결과는 별도 알람 드리지 않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TMON] 티몬은 전자금융업자로 등록이 되어 있나요?
당사는 2016년 9월 전자금융업자로 등록 완료
2016년 9월 금융위원회/금융감독원은 '㈜티몬'에 대하여 선불전자지급수단 발행 및 관리업, 전자지급결제대행업, 결제대금예치업을 영위할 수 있는 전자금융업자로 등록하였습니다.
티몬의 전자금융업 등록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금융민원센터 홈페이지에서 등록여부 확인 가능
- e-금융민원센터 사이트 > 등록ㆍ신고 > 전자금융업등록현황 > '티몬' 검색
② 딜 상세 페이지 내 [취소/환불] 탭 또는 [환불/교환] 탭 內 서비스 가입 사실 확인 가능
- 티몬 사이트 > 배송상품 딜 상세페이지 > [환불/교환] 탭 클릭 > 구매안전서비스고지 내 "서비스 가입 사실 확인 >" 클릭
- 티몬 사이트 > 티켓상품 딜 상세페이지 > [취소/환불] 탭 클릭 > 구매안전서비스고지 내 "서비스 가입 사실 확인 >" 클릭
[TMON] 1:1채팅상담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1:1채팅상담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이용 가능
1:1채팅상담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PC에서는 제공되지 않음)
[1:1채팅상담 이용방법]
· 티몬 모바일 앱 > 마이티몬 > 고객센터 > 1:1채팅상담
출처: 티몬 자주하는 질문 http://help.tmon.co.kr/faq?category1SeqNo=807&category2SeqNo=808
골드박스 1일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