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TMON]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9시~18시(점심시간12시~13시), 주말/공휴일은 휴무
평일은 전화(1544-6240)상담과 (모바일앱) 1:1채팅상담이 모두 운영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으며, 운영 외 시간에도 (모바일앱) 1:1채팅상담을 통해 문의 접수가 가능합니다.
[TMON] 선불충전금 상품에 대한 지급보증보험에 가입되어 있나요?
당사는 금융감독원의 전자금융업자의 이용자자금 보호 가이드라인에 의거하여 2021년 04월에 지급보증보험 가입
당사는 금융감독원의 전자금융업자의 이용자자금 보호 가이드라인에 의거하여 간편송금을 업으로 하지 않는 선불업자입니다.
선불충전금의 50% 이상을 이용자 수익자로 하여 신탁하거나 이용자를 피보험자로 하여 지급보증보험에 가입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이에 대한 사실을 당사 홈페이지 고객센터 > 공지사항에 게시하였습니다. (2021년 5월, 2021년 7월)
ㆍ고객센터 > 공지사항 > 일반 > "2021년 2/4분기 선불충전금 관련 고객자금 운영현황 안내"
[TMON] 고객센터 친절 상담원을 칭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1544-6240)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을 통해 접수 가능
티몬 고객센터 친절 상담원 칭천 접수는 고객센터(1544-6240)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을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칭찬은 티몬에 큰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TMON] ‘제안하기’를 남겼는데 언제 답변 주나요?
‘제안하기’ 게시판은 특성상 답변 및 접수 내역은 제공 불가
접수해주신 소중한 의견은 담당부서에서 검토 후 적극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TMON] 다른 사람 ID와 관련된 상담을 제가 할수 있나요?
가입자 본인이 아닌 경우 일부 상담 제한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보호를 위해 가입자 본인이 아닌 경우 일부 상담이 제한됩니다.
고객센터 이용 시 참고해주세요.
[TMON] 지식재산권 보호 센터란 무엇인가요?
지식재산권침해가 의심되는 상품을 직접 신고를 통해 권리를 보호 받을 수 있는 서비스
티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이 지식재산권침해가 의심되는 경우 직접 신고를 통해 권리를 보호 받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지식재산권 종류]
ㆍ등록상표 : 상표법에 의하여 보호되는 타인의 등록상표(표장, 서비스표 포함)를 정당한 권한 없이 무단으로 사용하여 상표권과 전용사용권을 침해하는 경우
ㆍ등록디자인 : 디자인보호법에 의하여 보호되는 타인의 등록 디자인을 정당한 권한 없이 무단으로 사용하여 디자인권을 침해하는 경우
ㆍ저작권(콘텐츠) :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되는 타인의 저작물을 정당한 권한 없이 사용하여 저작자의 저작권 및 저작인권법을 침해하는 경우
ㆍ특허/실용신안 : 특허법 및 실용신안법에 의하여 보호되는 타인의 등록된 발명 또는 고안을 정당한 권한 없이 무단으로 사용하여 특허권 또는 실용신안권을
침해하는 경우
ㆍ기타(초상권 등) : 타인의 초상이나 성명을 무단으로 이용하는 초상권/성명권 침해와 이 외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TMON] 비밀번호 설정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조합 8~20자의 영문 대/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3개 이상 가능
• 영문 대/소문자,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으로 최소 8자에서 최대 20자까지 설정 해주셔야 합니다.
• 연속된 4개 이상의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ex. ABCD, 1234)
• 동일한 4개 이상의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ex. AAAA, 1111)
• 사용 가능한 특수문자 ~!@#$%^&*()|<>?{}: 입니다.
[TMON] 회원가입에 나이제한이 있나요?
14세 미만의 경우 회원가입 자체는 가능하나, 본인인증 불가로 인한 상품 구매/결제 활동 서비스 제한
14세 미만의 경우 관련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수집하지 않고 있으며, 그에 따라 구매/결제 활동 서비스를 제한 하고 있습니다.
[TMON] 환불계좌 등록 및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마이티몬 > [개인정보]에서 등록 및 변경 가능
환불계좌는 마이티몬 > [개인정보]에서 등록 및 변경 처리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환불은 '환불완료' 직전에 등록되어 있던 계좌로 입금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출처: 티몬 자주하는 질문 http://help.tmon.co.kr/faq?category1SeqNo=807&category2SeqNo=808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9시~18시(점심시간12시~13시), 주말/공휴일은 휴무
평일은 전화(1544-6240)상담과 (모바일앱) 1:1채팅상담이 모두 운영됩니다.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되지 않으며, 운영 외 시간에도 (모바일앱) 1:1채팅상담을 통해 문의 접수가 가능합니다.
[TMON] 선불충전금 상품에 대한 지급보증보험에 가입되어 있나요?
당사는 금융감독원의 전자금융업자의 이용자자금 보호 가이드라인에 의거하여 2021년 04월에 지급보증보험 가입
당사는 금융감독원의 전자금융업자의 이용자자금 보호 가이드라인에 의거하여 간편송금을 업으로 하지 않는 선불업자입니다.
선불충전금의 50% 이상을 이용자 수익자로 하여 신탁하거나 이용자를 피보험자로 하여 지급보증보험에 가입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이에 대한 사실을 당사 홈페이지 고객센터 > 공지사항에 게시하였습니다. (2021년 5월, 2021년 7월)
ㆍ고객센터 > 공지사항 > 일반 > "2021년 2/4분기 선불충전금 관련 고객자금 운영현황 안내"
[TMON] 고객센터 친절 상담원을 칭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센터(1544-6240)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을 통해 접수 가능
티몬 고객센터 친절 상담원 칭천 접수는 고객센터(1544-6240) 또는 (모바일앱) 1:1채팅상담을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칭찬은 티몬에 큰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TMON] ‘제안하기’를 남겼는데 언제 답변 주나요?
‘제안하기’ 게시판은 특성상 답변 및 접수 내역은 제공 불가
접수해주신 소중한 의견은 담당부서에서 검토 후 적극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TMON] 다른 사람 ID와 관련된 상담을 제가 할수 있나요?
가입자 본인이 아닌 경우 일부 상담 제한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보호를 위해 가입자 본인이 아닌 경우 일부 상담이 제한됩니다.
고객센터 이용 시 참고해주세요.
[TMON] 지식재산권 보호 센터란 무엇인가요?
지식재산권침해가 의심되는 상품을 직접 신고를 통해 권리를 보호 받을 수 있는 서비스
티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이 지식재산권침해가 의심되는 경우 직접 신고를 통해 권리를 보호 받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지식재산권 종류]
ㆍ등록상표 : 상표법에 의하여 보호되는 타인의 등록상표(표장, 서비스표 포함)를 정당한 권한 없이 무단으로 사용하여 상표권과 전용사용권을 침해하는 경우
ㆍ등록디자인 : 디자인보호법에 의하여 보호되는 타인의 등록 디자인을 정당한 권한 없이 무단으로 사용하여 디자인권을 침해하는 경우
ㆍ저작권(콘텐츠) :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되는 타인의 저작물을 정당한 권한 없이 사용하여 저작자의 저작권 및 저작인권법을 침해하는 경우
ㆍ특허/실용신안 : 특허법 및 실용신안법에 의하여 보호되는 타인의 등록된 발명 또는 고안을 정당한 권한 없이 무단으로 사용하여 특허권 또는 실용신안권을
침해하는 경우
ㆍ기타(초상권 등) : 타인의 초상이나 성명을 무단으로 이용하는 초상권/성명권 침해와 이 외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TMON] 비밀번호 설정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조합 8~20자의 영문 대/소문자, 숫자, 특수문자 3개 이상 가능
• 영문 대/소문자,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으로 최소 8자에서 최대 20자까지 설정 해주셔야 합니다.
• 연속된 4개 이상의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ex. ABCD, 1234)
• 동일한 4개 이상의 영문 대문자, 영문 소문자, 숫자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ex. AAAA, 1111)
• 사용 가능한 특수문자 ~!@#$%^&*()|<>?{}: 입니다.
[TMON] 회원가입에 나이제한이 있나요?
14세 미만의 경우 회원가입 자체는 가능하나, 본인인증 불가로 인한 상품 구매/결제 활동 서비스 제한
14세 미만의 경우 관련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수집하지 않고 있으며, 그에 따라 구매/결제 활동 서비스를 제한 하고 있습니다.
[TMON] 환불계좌 등록 및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마이티몬 > [개인정보]에서 등록 및 변경 가능
환불계좌는 마이티몬 > [개인정보]에서 등록 및 변경 처리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환불은 '환불완료' 직전에 등록되어 있던 계좌로 입금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출처: 티몬 자주하는 질문 http://help.tmon.co.kr/faq?category1SeqNo=807&category2SeqNo=808
골드박스 1일 특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