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NS shppping] 반품/교환시 배송비는 고객이 부담하나요?
1. 반품 택배비를 고객님이 부담해야 하는 경우
-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배송비 고객 부담이라고 표기되어 있는 상품 중 배송받은 상품에 이상이 없거나, 디자인, 색상, 사이즈 등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2. 반품 택배비를 판매자가 부담하는 경우
- 배송 받은 상품이 불량인 경우
- 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된 경우
- 상품이 상품 상세정보와 다른 경우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NS shppping] 주문한 상품을 못 받았는데 배송완료라고 뜨네요.
시스템적 이슈로 인하여 간혹 택배사와 당사 간의 데이터가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양해바라며,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신속하게 확인하고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NS shppping] TV홈쇼핑 미리주문 상품은 배송이 언제되나요?
주문(결제)완료 후 다음날(공휴일 및 일요일제외) 배송 됩니다.
[NS shppping] 모든 상품이 배송비가 붙나요?
배송비란에 별도의 배송비가 표시되지 않은 상품은 무료배송이며, 제주도/도서지역은 3천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다만, 일부상품의 주문금액이 일정금액 미만일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수 있으며, 설치상품, 대형 상품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배송비에 대한 안내는 상품 상세 페이지 내 배송비가 노출되오니 구매 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S shppping] 택배사를 선택할 수 있나요?
택배사를 고객님께서 임의로 선택하실 수는 없습니다.
[NS shppping]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나요?
지정일 배송요청은 필히 1:1 게시판문의 또는 고객센터(1800-0770)로 연락주셔야만 가능합니다.
[NS shppping]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 후의 배송지 변경은 고객센터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688-7700
[NS shppping]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상품에 대한 배송기간은 3일(일요일,공휴일제외)까지이며, 설치 상품 및 제작 상품은 최대 15일 (일요일,공휴일제외) 이 걸립니다.
[NS shppping] 여러 상품을 한 번에 결제 시 배송지를 각각 따로할 수 있나요?
최대 10개 지역까지만 배송지를 따로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NS mall FAQ http://www.nsmall.com/NSCustomerCenterFaqList?catalogId=97001&langId=-9&storeId=13001
1. 반품 택배비를 고객님이 부담해야 하는 경우
-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배송비 고객 부담이라고 표기되어 있는 상품 중 배송받은 상품에 이상이 없거나, 디자인, 색상, 사이즈 등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2. 반품 택배비를 판매자가 부담하는 경우
- 배송 받은 상품이 불량인 경우
- 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된 경우
- 상품이 상품 상세정보와 다른 경우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NS shppping] 주문한 상품을 못 받았는데 배송완료라고 뜨네요.
시스템적 이슈로 인하여 간혹 택배사와 당사 간의 데이터가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양해바라며,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신속하게 확인하고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NS shppping] TV홈쇼핑 미리주문 상품은 배송이 언제되나요?
주문(결제)완료 후 다음날(공휴일 및 일요일제외) 배송 됩니다.
[NS shppping] 모든 상품이 배송비가 붙나요?
배송비란에 별도의 배송비가 표시되지 않은 상품은 무료배송이며, 제주도/도서지역은 3천원의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다만, 일부상품의 주문금액이 일정금액 미만일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수 있으며, 설치상품, 대형 상품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배송비에 대한 안내는 상품 상세 페이지 내 배송비가 노출되오니 구매 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NS shppping] 택배사를 선택할 수 있나요?
택배사를 고객님께서 임의로 선택하실 수는 없습니다.
[NS shppping]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나요?
지정일 배송요청은 필히 1:1 게시판문의 또는 고객센터(1800-0770)로 연락주셔야만 가능합니다.
[NS shppping]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 후의 배송지 변경은 고객센터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688-7700
[NS shppping]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상품에 대한 배송기간은 3일(일요일,공휴일제외)까지이며, 설치 상품 및 제작 상품은 최대 15일 (일요일,공휴일제외) 이 걸립니다.
[NS shppping] 여러 상품을 한 번에 결제 시 배송지를 각각 따로할 수 있나요?
최대 10개 지역까지만 배송지를 따로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NS mall FAQ http://www.nsmall.com/NSCustomerCenterFaqList?catalogId=97001&langId=-9&storeId=13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