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 mall] 가구/가전 주문 시 설치일은 지정 가능한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NS shppping] 가구/가전 주문 시 설치일은 지정 가능한가요?
가구/가전 상품은 업체 사정에 따라 배송일이 상이하게 운영됨으로 주문 후 2일 내 진행되는 해피콜 진행하시어 원하는 배송일을 협의하시면 됩니다



[NS shppping] 가구/가전 주문 시 설치안내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주문 후 2일 내에 협력사에서 설치 안내 해피콜을 진행합니다.
해피콜 진행시 원하시는 배송일을 협의하실 수 있습니다.



[NS shppping] 사은품 받는 주소를 바꿀 수 있나요?
고객센터(1688-7700)로 전화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사은품이 협력사에서 출고된 경우에는 주소를 변경할 수 없으니 사전에 배송지를 확인해 주십시요.



[NS shppping] 본품을 취소하면 사은품도 취소되나요?
본품을 취소하실 경우 사은품도 함께 취소처리 됩니다.
만약, 사은품을 수령하시게 될 경우 배송시 택배기사에게 수취거절 해 주시기 바랍니다.


[NS shppping] 택배기사 전화번호 알고 싶어요
고객센터 또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NS shppping] TV홈쇼핑 미리주문 상품은 배송이 언제되나요

주문(결제)완료 후 다음날(공휴일 및 일요일제외) 배송됩니다.



[NS shppping] 묶음배송이 뭐예요
저단가 상품들을 한꺼번에 묶어서 배달해 드리는 배달시스템으로, 묶음배송이 가능한 상품들을 함께 구매하시면 배송비를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NS shppping]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결제가 완료된 후 통상 3~7일(공휴일제외) 정도가 소요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상품별 상품상세정보의 배송 관련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구 및 대형가전과 같은 설치상품은 최대 15일(공휴일제외)이 소요됩니다.
자세한 배송 기간 안내는 상품 상세 설명 페이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NS shppping]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는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상태의 변경은 실시간으로 반영하는 것으로 원칙으로 하나, 업체 배송 상품의 경우 반영이 늦어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문상태 변경이 지연되고 있는 경우에는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빠른 시간 내에 배송현황에 대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회원의 경우 로그인 > 비회원(주문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접수 : 주문접수 후 입금확인 단계입니다.
결제완료 : 주문/결제완료 또는 입금확인완료 단계입니다.
상품준비중 : 주문하신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 준비하는 단계입니다.
배송중 : 택배사를 통해 상품 발송이 완료되어 배송 추적이 가능한 단계입니다.
배송완료 : 배송이 완료된 단계입니다.



출처:  NS mall   FAQ http://www.nsmall.com/NSCustomerCenterFaqList?catalogId=97001&langId=-9&storeId=13001
골드박스 1일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