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 [FAQ] [D16] 취소한도가 부족하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이럴 때 취소 진행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KG 이니시스 [D16] 취소한도가 부족하다는 메시지가 뜹니다. 이럴 때 취소 진행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취소금액만큼의 금액 입금 후 취소진행이 가능합니다.
*취소한도 =지급예정액+당일승인금액+지급보류금액-취소금액
*취소한도는 상점ID별로 부여되며, 입금반영과 갱신에 최대 10분 소요됩니다.



KG 이니시스 [D15] 구매자 성함만 가지고 결제 내역 조회를 할 수 있나요?

거래일자와 구매자 성함으로 결제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맹점관리자페이지 -> 거래내역 -> 통합승인내역조회



KG 이니시스 [D14] 가맹점 관리자페이지에서 취소(부분취소)를 진행했습니다. PG수수료는 어떻게 되나요?
신용카드의 경우에는 취소 시 PG수수료는 미차감 됩니다.
계좌이체는 당일취소는 수수료 미차감되며, 익일취소  수수료가 차감됩니다.
가상계좌 취소는 ‘가상계좌 환불서비스’ 사용 신청 시 가능한 서비스며 별도 계약 된 수수료로 차감됩니다.



KG 이니시스 [D13] 패스워드 5번을 틀려서 더 이상 로그인 시도가 불가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화면의 ‘비밀번호 찾기’ 메뉴 클릭 -> 팝업창에서 가맹점 정보(가맹점 ID, 대표자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정산계좌번호 뒷 5자리) 입력 및 조회 -> 휴대폰 혹은 이메일 인증 완료 -> 변경할 새 비밀번호를 입력 -> ID와 새 비밀번호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초기화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1588-4954) 로 연락 주시면 임시패스워드를 SMS로 발송해드리오니 패스워드 변경 후 사용 바랍니다.



KG 이니시스 [D12] MID / GID는 무엇인가요?
MID는 당사와 계약 이후 발급되는 상점ID이고, GID는 여러 MID를 묶어 그룹화한 상점그룹ID입니다.
MID와 GID 모두 가맹점관리자사이트 로그인 시 ID로 사용하며, GID로 접속한 경우에는 하위 MID마다의 정보 및 거래내역 조회 가능합니다.



KG 이니시스 [D11] 추가 인증은 매번 해야 하나요?

이메일/휴대폰 추가인증은 매 로그인마다 진행해야 합니다. (단, 세션 유지 시간인 30분 이내 재접속 시 추가인증을 진행하지 않음)



KG 이니시스 [D10] 서브아이디는 무엇인가요?
서브ID란, 업무담당자 별로 각 역할에 맞는 메뉴권한을 부여하여 관리하고자 할 때 하위로 발급하는 ID입니다.
각 서브 ID별 역할을 관리하여 보안 및 업무 효율성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서브ID를 발급하여 관리할 경우 반드시 관리자도 서브ID를 발급해야 하며, 관리자의 경우 모든 서브 ID에 대한 조회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KG 이니시스 [D9] 매출전표가 면세로 설정되어 있는데 과세로 변경하고 싶습니다.
부가세 표시여부는 상점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니시스 가맹점 관리자( https://iniweb.inicis.com ) 로그인후 [상점정보] → [계약정보] → [부가정보] 내 신용카드 부가세 표시여부를 과세로 선택 후 변경처리 하시면 됩니다.



KG 이니시스 [D8] 이용 중인 호스팅사 어드민 페이지에서는 가상 계좌 건이 주문접수 상태로만 확인되고 결제완료 상태로는 확인되지 않습니다. 호스팅사 어드민 페이지에서도 가상계좌 입금완료 내역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호스팅사 어드민 페이지에서 가상계좌입금통보를 실시간으로 받기위해서는 1. 이용하시는 호스팅사로 가상계좌 입금통보 url을 확인 후 2. 이니시스 가맹점관리자에 로그인하여 가상계좌 입금통보를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이니시스 가맹점관리자(https://iniweb.inicis.com) 로그인 후  [상점정보] → [계약정보] → [결제수단정보] 에서 가상계좌 항목 중 [입금내역 통보]는 실시간 통보함 으로 설정, [통보전문]은 URL수신사용(일반)으로 설정 [입금통보URL(IP)] 에는 호스팅사로부터 확인한 입금통보 URL기재하여 하단[변경] 클릭시 설정 가능합니다.




KG 이니시스 [D7] 구매자에게 영수증을 메일로 발송하고 싶습니다.
상점에서 결제한 구매자에게 매출전표를 메일로 재발송 하시려면 이니시스 가맹점관리자시스템에 로그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니시스 가맹점관리자( https://iniweb.inicis.com )으로 로그인 후  [거래내역] → [통합조회] → [통합승인내역조회] 에서 해당 구매자의 거래건을 조회한 뒤 화면 하단의 가로 스크롤바를 우측 끝으로 밀어 보시면 [매출전표] 좌측 체크박스에 체크 후 상단 [매출전표 일괄발행] 버튼 클릭시 팝업창에서 이메일주소 입력 후 발송 가능합니다. (단, 건 별로 재발송이 가능하고 다수 건을 선택 시에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출처:  KG 이니시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골드박스 1일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