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 [FAQ] [M5] 카드 본인 확인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KG 이니시스 [M5] 카드 본인 확인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인터넷 웹사이트(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포함)에서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이용하여 카드사 앱카드를 그대로 활용한 “간편인증”,

카드 번호를 기반으로 한 “일반인증”, 카드사 “홈페이지 인증”으로 본인을 확인하는 서비스입니다.

온라인에서 주민번호(CI인증)를 대체할 수 있으며 휴대폰 본인인증, 아이핀 인증과 같이 더불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KG 이니시스 [M4] 기존의 카드 인증과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기존 카드 인증은 이용자가 입력하는 정보와 카드사에 등록된 정보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단순 확인하는 점유인증 서비스인 반면에,

본 서비스는 주민등록대체수단인 온라인 연계정보(CI)를 활용하여 본인임을 식별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KG 이니시스 [M3] 모든 카드로 본인 확인이 가능한가요?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소지 고객이라면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단, 법인/가족/선불카드는 이용 불가)

※ 이용 가능 카드사 : 신한, KB국민, BC, 삼성, 현대, 롯데, 하나, NH농협




KG 이니시스 [M2] 다른 인증수단과 비교했을 때 카드 본인확인 서비스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1) 별도의 이용자 정보(성명,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번호, SMS인증번호 등) 입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2) 별도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지 않고도 기존 이용하고 있는 카드사의 앱카드를 활용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없는 이용자나 재외국민도 이용할 수 있어, 범용성과 편의성이 높습니다.



KG 이니시스 [M1] 서비스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본 서비스는 인증 건당 이용요금이 발생하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요금은 02-3430-5713 또는 pdev@kggroup.co.kr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KG 이니시스 [L6] 광고주 준수 사항은 무엇인가요?
적합한 광고만 집행 가능하므로 부적절한 내용(예: 사행성 등)과 관련된 광고 행사는 집행이 불가합니다.
고객이 물품/서비스 구매 후 민원 발생 시 문제 해결을 위한 책임이 있을 수 있습니다.



KG 이니시스 [L5] 메시지는 어떤 번호로 발송되나요?
LMS 발송 시 카드사의 고객센터 대표번호로 발송되며, 청구할인과 관련된 대고객 민원 및 문의 처리를 위해 변경이 불가합니다



KG 이니시스 [L4] 청구 할인 혜택은 어떻게 제공되나요?
메시지를 수신한 타겟 고객만 혜택이 적용됩니다.
과도한 청구할인이 발생할 경우, 카드사의 안내에 따라 청구할인 프로모션은 중도에 중단할 수 있습니다.
상세 내용은 카드사 별 상이하오니 상세 서비스 신청 시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KG 이니시스 [L3] 메시지 문구는 신청하는 가맹점이 전부 구성하나요?
여신금융업법 상 준법심의필을 받는 내용만 발송 가능하기에 광고주 영역을 제외한 내용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홍보 문구는 해시태그 방식을 활용한 간결한 문구로, 프로모션URL 및 타겟을 고려한 추천 키워드로 자동 구성됩니다.
희망하시는 문구가 있는 경우, 서비스 신청서 내에 기재해주세요.
프로모션 진행 시 제공되는 청구할인 혜택 관련 유의사항은 메시지 내에 자동 명시됩니다.




KG 이니시스 [L2] 메시지를 수신하는 타겟 고객을 선택할 수 있나요?

서비스 신청 시 해당 가맹점에서 기존 구매한 경험이 있는 고객의 포함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특별히 원하시는 타겟 고객이 있으신 경우(예. 2,30대 여성, 유사 경쟁업체에서 구매한 경험이 있는 소비자 등) 서비스 신청서 내에 기재해주세요.



KG 이니시스 [L1] 프로모션 진행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메시지는 월요일 발송으로, 프로모션 기간은 일주일(월~일) 고정입니다.
서비스 신청 후 이용료 입금이 확인된 시점부터 메시지 발송 시까지 최대 약 10 영업일 소요됩니다.
단, 카드사 심사 결과, 내용 및 URL 주소 부적합 또는 발송 가능 타겟 고객 부족 등의 경우 반려 혹은 보류될 수 있습니다.



출처:  KG 이니시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category/cs/cs_best
골드박스 1일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