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티몬] 무통장입금과 다른 결제수단 복합결제가 가능한가요?
무통장 입금과 다른 결제수단 복합결제 불가
무통장 입금 결제수단 선택 시 다른 결제수단(신용카드, 휴대폰결제) 함께 사용이 불가하며 티몬캐시 및 적립금 사용도 불가합니다.
[티몬] CHAI 간편계좌 결제 한도는 얼마인가요?
최소 결제금액 500원, 1회 한도 200만원, 1일 한도 제한 없음
최소 결제금액은 500원이며, 1회 최대 결제가능한 금액은 200만원입니다.
1일 한도는 제한이 없으므로 자유롭게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만 19세미만의 경우 1회 최대 이체 한도가 30만원으로 제한됩니다.
[티몬] TMONPAY 간편계좌 계좌 등록 가능한 은행은 어디인가요?
21개 은행 사 등록 가능
총 21개 은행 사의 계좌 등록이 가능합니다.
∙ 국민, 농협, 우리, 신한, 기업, 우체국, SC, 시티, 산업, 경남, 광주, 대구, 부산, 전북, 제주, 수협, 신협, 새마을금고, KEB하나, 케이뱅크, 카카오뱅크
단, 이용 가능한 은행은 사정에 따라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티몬] PAYCO 간편계좌 결제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결제 비밀번호 입력창의 ["결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또는 PAYCO 웹/앱 [결제수단 설정 > 결제비밀번호 관리]에서 재설정
결제 비밀번호 입력창에서 "결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를 선택하면 본인 인증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또는 PAYCO 웹/앱 [결제수단 설정 > 결제 비밀번호 관리]에서도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 PAYCO(페이코)관련 문의사항은 PAYCO 고객센터 (1544-689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몬] 실시간 계좌이체 이용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은행 및 증권사 계좌이체 가능 시간과 동일
실시간 계좌이체 이용 가능 시간은 은행 또는 증권사 계좌이체 가능 시간과 동일합니다.
일반적으로 가능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은행 계좌이체 가능시간 : 00시10분 ~ 23시50분 까지
∙ 증권사 계좌이체 가능시간 : 01시00분 ~ 23시30분 까지
※ 은행사 및 증권사에 따라 이용 가능 시간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티몬] 휴대폰 소액결제가 안돼요!
휴대폰 결제 이용 불가 사유 확인
다음의 경우에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1. 요금 미납/체납 중인 휴대폰 요금이 있을 경우
2. 미납금 납부 이후 만 4개월 이내인 경우 (미납급 납부 이후 만 4개월 동안 미납 이력없이 유지해야 결제 가능)
3. 이동통신사 가입 기간(번호이동 포함) 6개월 이하
4. 외국인, 미성년자 요금제, 법인휴대폰, 선불요금제인 경우
5. LG U+ 이용자 중 통신사로 [자동결제] 차단 신청한 경우
6. 가입 주민번호 당 월 결제 한도를 초과한 경우
※ ID별 결제 가능한 휴대폰번호 개수 제한 : 1개 ID당 2개의 휴대폰번호까지 사용 가능
※ ID별 결제 가능 한도 제한 : ID당 월 한도 최대 50만원 (통신사 수납/가입상태에 따라 상이)
※ 휴대폰 소액결제 경우 결제창 상단 왼쪽에 명시된 BillGate(갤럭시아컴즈) 또는 ImPay(SKP)에서 제공하는 결제정보를 활용하오니,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해당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날 고객센터]
연락처 : 1566·3355 업무시간 : 평일 09:00~18: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모빌리언스 고객센터]
연락처 : 1600-0523 업무시간 : 평일 09:00~18: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티몬] 무통장입금 가상계좌를 다시 확인하고 싶어요.
[입금요청] 안내 문자 및 구매내역 [입금정보]에서 확인 가능
∙ 무통장입금으로 구매 시 '입금요청'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 문자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구매내역 > [입금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티몬 많이하는 질문 http://help.tmon.co.kr/faq?category1SeqNo=478
무통장 입금과 다른 결제수단 복합결제 불가
무통장 입금 결제수단 선택 시 다른 결제수단(신용카드, 휴대폰결제) 함께 사용이 불가하며 티몬캐시 및 적립금 사용도 불가합니다.
[티몬] CHAI 간편계좌 결제 한도는 얼마인가요?
최소 결제금액 500원, 1회 한도 200만원, 1일 한도 제한 없음
최소 결제금액은 500원이며, 1회 최대 결제가능한 금액은 200만원입니다.
1일 한도는 제한이 없으므로 자유롭게 결제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만 19세미만의 경우 1회 최대 이체 한도가 30만원으로 제한됩니다.
[티몬] TMONPAY 간편계좌 계좌 등록 가능한 은행은 어디인가요?
21개 은행 사 등록 가능
총 21개 은행 사의 계좌 등록이 가능합니다.
∙ 국민, 농협, 우리, 신한, 기업, 우체국, SC, 시티, 산업, 경남, 광주, 대구, 부산, 전북, 제주, 수협, 신협, 새마을금고, KEB하나, 케이뱅크, 카카오뱅크
단, 이용 가능한 은행은 사정에 따라 추가 및 삭제될 수 있습니다.
[티몬] PAYCO 간편계좌 결제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결제 비밀번호 입력창의 ["결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또는 PAYCO 웹/앱 [결제수단 설정 > 결제비밀번호 관리]에서 재설정
결제 비밀번호 입력창에서 "결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를 선택하면 본인 인증 후 비밀번호를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또는 PAYCO 웹/앱 [결제수단 설정 > 결제 비밀번호 관리]에서도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 PAYCO(페이코)관련 문의사항은 PAYCO 고객센터 (1544-689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티몬] 실시간 계좌이체 이용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은행 및 증권사 계좌이체 가능 시간과 동일
실시간 계좌이체 이용 가능 시간은 은행 또는 증권사 계좌이체 가능 시간과 동일합니다.
일반적으로 가능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은행 계좌이체 가능시간 : 00시10분 ~ 23시50분 까지
∙ 증권사 계좌이체 가능시간 : 01시00분 ~ 23시30분 까지
※ 은행사 및 증권사에 따라 이용 가능 시간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티몬] 휴대폰 소액결제가 안돼요!
휴대폰 결제 이용 불가 사유 확인
다음의 경우에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1. 요금 미납/체납 중인 휴대폰 요금이 있을 경우
2. 미납금 납부 이후 만 4개월 이내인 경우 (미납급 납부 이후 만 4개월 동안 미납 이력없이 유지해야 결제 가능)
3. 이동통신사 가입 기간(번호이동 포함) 6개월 이하
4. 외국인, 미성년자 요금제, 법인휴대폰, 선불요금제인 경우
5. LG U+ 이용자 중 통신사로 [자동결제] 차단 신청한 경우
6. 가입 주민번호 당 월 결제 한도를 초과한 경우
※ ID별 결제 가능한 휴대폰번호 개수 제한 : 1개 ID당 2개의 휴대폰번호까지 사용 가능
※ ID별 결제 가능 한도 제한 : ID당 월 한도 최대 50만원 (통신사 수납/가입상태에 따라 상이)
※ 휴대폰 소액결제 경우 결제창 상단 왼쪽에 명시된 BillGate(갤럭시아컴즈) 또는 ImPay(SKP)에서 제공하는 결제정보를 활용하오니,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해당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날 고객센터]
연락처 : 1566·3355 업무시간 : 평일 09:00~18: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모빌리언스 고객센터]
연락처 : 1600-0523 업무시간 : 평일 09:00~18: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티몬] 무통장입금 가상계좌를 다시 확인하고 싶어요.
[입금요청] 안내 문자 및 구매내역 [입금정보]에서 확인 가능
∙ 무통장입금으로 구매 시 '입금요청'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 문자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구매내역 > [입금정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티몬 많이하는 질문 http://help.tmon.co.kr/faq?category1SeqNo=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