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무통장입금 주문 후, 입금하였는데 취소 문자를 받았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무통장입금 주문 후, 입금하였는데 취소 문자를 받았습니다.
√ 환불계좌 확인 후 고객센터 1:1문의 접수 필요

ㆍ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여 결제대금을 입금완료한 시점에 주문상품의 재고가 매진되었거나, 판매종료 되었을 경우, 전체 주문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주문접수 취소시 마이페이지 내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는 확인되지 않습니다.)

ㆍ고객님께서 입금 시 이용하였던 계좌번호는 개인정보 해당하기 때문에 당사에서 수집 및 활용하지 않아, 별도의 환불조치가 필요합니다.

ㆍ번거로우시겠지만 입금금액에 대해 환불처리를 위해, 회원 본인명의 환불계좌를 기재하시어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결제대금 환불로 도움드리겠습니다.

ㆍ계좌번호 확인이 어려운 경우 위메프 유료포인트로 우선 환급 될 수 있으며, 포인트 사용을 원치 않을 경우 1:1문의를 접수해주시면 지급된 포인트 회수 후 전액 계좌 환급이 가능합니다.

ㆍ고객센터를 통해 환불 접수완료 후 영업일기준 2일 이내 요청하신 환불계좌로 입금됩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판매자에게 어떻게 문의 할 수 있나요?
√ 상품 상세페이지 > 상품정보, 구매내역>주문상세 에 기재된 판매자 연락처 또는 판매자톡, Q&A 게시판을 통해 직접 문의 가능

- 상품 상세 페이지와 주문내역>주문상세보기 에서 판매자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노출정보: 판매자명/상호/대표자명/전화번호/이메일/사업자등록번호/주소 등)
  판매자정보에 기재된 전화번호 또는 상품페이지 내 Q&A 게시판, 판매자톡을 통해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할 수 있습니다.

- 판매자톡, Q&A 게시판에 작성하신 질문 및 답변 내역은 마이페이지 > 판매자톡, 상품문의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 [마이페이지 > 위메프톡] 을 이용하시거나,
1:1문의 접수해주시면 위메프에서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1인 구매가능, 또는 테이블당 사용가능 매수가 정해져 있나요?
√ 상품마다 상이하여 구매정보 확인필요

1인당 구매 가능한 구매수량과 사용 가능한 티켓 매수는 딜마다 상이하므로 해당 딜 컨텐츠(구매정보)를 참고 바랍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한가요?
√ 공인인증서필수

공인인증서는 공인인증 기관이 발행하는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로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반드시 필요합니다.

[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
 ① 은행, 카드사에 직접 방문하여 전자금융 거래를 신청하신 후
 ② 해당 은행/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전자금융 거래 신청 시 제출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을 가지고 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③ 발급 받으신 인증서는 하드디스크 및 이동식 디스크(USB) 및 휴대폰으로도 다운,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은 900원의 월정액 비용이 발생됩니다.)
ㆍ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하며, 신용카드의 경우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주문취소 가능

[배송상품]
1) 신규주문
- 판매자 측의 주문확인 전으로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에서 직접 취소 가능
(일부 상품의 경우 즉시취소 어려울 수 있어 1:1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2) 상품준비중
- 파트너사(판매업체)에서 고객님의 주문내역을 확인한 상태로,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
- 즉각적인 취소가 어려우며, 상품이 출고되었을 경우에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취소신청 버튼 클릭
(일부상품의 경우 취소신청이 어려울 수 있어 1:1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3) 배송중, 배송완료
- 이미 상품이 발송되어 즉시 취소신청이 어려운 상태로, 택배사측으로 수취거부 의사 전달 상품 수령 후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 마이페이지>취소/교환/반품 페이지에서 반품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반품접수가 가능합니다.
- 수취거부 및 반품 접수 시, 반품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송장 입력되었으나, 수령하지 못하신 상품의 취소문의는 위메프톡 또는 1:1문의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지역/E티켓 상품]
-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즉시주문취소/취소신청' 버튼을 클릭하여 취소 신청이 가능하며, 접수하신 티켓의 사용여부 및 사용기간 경과 여부를 확인 후 취소 승인됩니다.
- 일부 티켓 상품의 경우 직접 취소가 어려울 수 있으니 상품페이지 내 취소,환불 규정 확인 후 1:1문의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 1개의 결제건에서 동시에 취소/교환/반품 신청이 불가할 수 있으므로, 신청이 불가한 경우 1:1문의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환불이후 환불기간 관련 내용은 교환/반품/환불 > "환불을 신청했는데 환불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해당 FAQ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실시간 계좌이체를 할 때, 공인인증서가 없다고 나와요.

√ 인증서 저장매체 확인

ㆍ하드디스크가 아닌 USB 등 다른 매체에 저장되어 있는 인증서의 경우, 해당 매체를 선택하여야 인증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 저장한 인증서의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손상된 경우 인증서가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ㆍ 고객님의 주거래 은행의 공인인증센터로 접속하여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아야 합니다.
ㆍ 재발급 이후에도, 공인인증서 확인이 어려울 경우, BankPay(금결원) 고객센터 1577-5500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실시간 계좌이체 이용 가능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은행별 가능 시간 상이함

실시간 계좌이체 은행별 이용 가능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국민은행 : 00:00 ~ 24:00
 - 농협은행 : 00:30 ~ 24:00
 - 우리은행 : 00:00 ~ 24:00
 - SC은행 : 00:00 ~ 24:00
 - 기업은행 : 00:00 ~ 24:00
 - 외환은행 : 00:10 ~ 23:50
 - 수협중앙회 : 00:10 ~ 23:55
 - 신한은행 : 00:05 ~ 23:55
 - 한국씨티 : 00:00 ~ 24:00
 - 대구은행 : 00:00 ~ 24:00
 - 부산은행 : 00:05 ~ 24:00
 - 한국산업은행 : 00:30 ~ 24:00
 - 광주은행 : 00:10 ~ 23:55
 - 제주은행 : 00:20 ~ 23:55
 - 전북은행 : 00:10 ~ 24:00
 - 경남은행 : 00:00 ~ 24:00
 - 하나은행 : 00:15 ~ 23:50
 - 우체국 : 00:10 ~ 24:00
 - 새마을금고 : 00:30 ~ 23:30
 - 신협은행 : 00:10 ~ 23:50
 - 산림조합 : 00:30 ~ 23:30
ㆍ 그 외 증권사별 이용가능시간 정보는 결제창에서 선택 시에도 확인가능합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실시간 계좌이체 한도는 얼마인가요? 법인계좌로 가능한가요?
√ 최소 160원/1일 최대 300만원까지 , 법인계좌도 가능

[실시간 계좌이체 한도]
ㆍ은행에 따라 이용가능 금액에 차이가 있으나, 최소 160원/1일 최대 300만원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ㆍ고객님께서 인터넷 뱅킹 신청 시, 고객님이 설정한 1일 최대 이체금액 한도금액이 300만원보다 적을 경우 이체한도는 고객님의 이체 최대한도 금액을 우선시 합니다.

[법인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법인계좌도 실시간 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상품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쇼핑)
√ 상품선택 > 구매/결제 > 배송 상품 수령 및 티켓 상품이용

1. 회원가입
회원가입(무료) 을 하신 후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비회원도 구매가능]

2. 구매
해당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신 후 구매하기를 누릅니다.

3. 결제
ㆍ상품을 선택하신 후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휴대폰 결제, 간편결제, 위메프 포인트의 6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결제하시면 구매가 완료됩니다.
ㆍ여행상품 : 해외여행 상품은 구매 시 해피콜을 통해 유류할증료, 및 tax를 결제하는 경우가 있으니 상품 상세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상품 수령
ㆍ배송상품 : 배송 현황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지역 티켓상품 : 결제 확인 후, SMS를 통해 티켓이 발송됩니다.
ㆍ문화/공연 상품 : 결제 확인 후 SMS를 통해 티켓이 발송됩니다.
                     좌석 배정은 상품마다 차이가 있으니 상품의 상세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ㆍ여행상품 : 결제 확인 후 SMS를 통해 티켓이 발송됩니다.

5. 티켓상품 이용
ㆍ지역 티켓 상품 : 해당 매장에서 서비스 이용 후 티켓을 제시해 주세요.
                            단, 상품에 따라 방문 전 예약이 필요한 경우가 있으니 상품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ㆍ문화/공연 상품 : 공연 당일 현장에서 본인 신분증과 수령/전송받은 티켓을 제시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ㆍ여행상품 : 여행상품은 구매즉시예약이 완료되거나 해당 여행사에서 전화확인(해피콜)을 통해 예약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여행 상세 일정은 콘텐츠에 기재된 해당 여행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wemakeprice.com/customer_center/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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