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한 사람이 구매할 수 있는 수량에 제한이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한 사람이 구매할 수 있는 수량에 제한이 있나요?
√ 상품마다 다름

ㆍ상품마다 1인 최대 구매 수량 제한이 있습니다.
ㆍ구매하시려는 상품의 상품 설명 페이지 내 구매정보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상품 주문 상태에 대해 단계별로 알려주세요.
√ 티켓상품과 배송상품의 단계 상이함

위메프의 상품 주문 상태는 티켓상품과 배송상품에 따라 아래와 같이 이루어집니다.

[ 티켓 상품 (지역/여행·레저/문화) ]
 1. 결제완료/사용대기 : 구매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져 주문이 완료되었고, 티켓 사용이 가능합니다.
 2. 발급완료 : E티켓 전송이 완료되었거나 매장을 방문하여 쿠폰 사용이 완료되었습니다.

[ 배송 상품 (쇼핑) ]
 1. 입금대기 : 무통장입금 결제 예약한 주문건으로 아직 입금이 진행 전입니다.
 2. 신규주문 : 판매자가 상품을 확인하여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 포장하는 단계입니다.
 3. 상품준비중 : 상품의 포장이 완료되어 택배사로 인계되기 전 단계 입니다.
 4. 배송중 :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어 고객님께 배송되고 있습니다.
 5. 배송완료 : 상품이 고객님께 배달 완료되었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비회원은 구매가 안 되나요?

√ 비회원 구매 가능

ㆍ상품페이지 > 구매하기 > 로그인 창에서 비회원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
ㆍ위메프 회원이 되시면 할인쿠폰 발급,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ㆍ일부상품은 비회원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주문한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
√ 고객센터 1:1문의 접수

ㆍ정상 주문내역은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ㆍ무통장입금 가상계좌로 입금한 경우 입금확인 반영까지 최대 20분 소요될 수 있으며, 이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구매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ㆍ정상 결제되었으나, 구매내역이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ㆍ구매내역이 보이지 않을 경우 [마이페이지 > 1:1 문의하기 > "구매상품 없음"]으로 선택하여 접수해주시면 승인 취소 될 수 있도록 도움 드리겠습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판매가 종료된 상품을 다시 구매할 수 있나요?
√ 판매종료 상품 구매불가

ㆍ이미 판매가 종료된 상품은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ㆍ상품에 대한 평이 좋거나, 고객님께서 많이 찾아주신 상품은 판매 수량을 확보 후 다시 판매 될 가능성이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전화로도 주문할 수 있나요?
√ 텔레마트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결제) 대행 가능

ㆍ전화주문 이용 서비스 약관 및 개인정보수집 동의한 고객님께서는 위메프 내 전 상품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단, 컬처/여행, 롯데백화점 등 무통장입금 제외딜은 불가)
ㆍ무통장 입금 결제수단만 가능합니다.
ㆍ텔레마트 고객센터 : 1644-4555 |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 13시~14시)





위메프 [구매/결재] 위메프 결제 서비스는 안전한가요?
√ 안전한 결제 서비스 제공

ㆍ위메프는 보안 인증 사이트로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ㆍ위메프는 128Bit SSL 글로벌 서버 인증서가 설치된 보안 인증 사이트로 고객님의 정보와 구매 결제 정보는 SSL(Secure Socket Layer) Protocol로 암호화되어 위메프에 전송됩니다.
ㆍ이는 미국 Verisign社를 통해 인증받고 있는 안전한 프로그램이니 믿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 SSL 암호화가 적용되는 부분 ]
ㆍ 회원가입, 회원정보 수정 시 관련 데이터 전송 부분
ㆍ 로그인 후 주문/결제 시 관련 데이터 전송 부분
ㆍ 카드 결제시 관련 데이터 전송 부분

[ SSL 암호화의 적용 여부 확인 방법 ]
ㆍSSL은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입력되면 웹브라우저 하단에 자물쇠 모양의 아이콘이 나타나며 해당 아이콘이 확인되면 고객님의 정보가 안전하게 전달되고 있다는 것을 말합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위메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 다양한 결제수단 제공

위메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휴대폰 소액결제, 위메프포인트 외 기타 간편 결제수단 등 입니다.

1. 신용카드 (체크카드)
ㆍ인터넷안전결제(ISP) - 비씨, 국민, 우리카드로 결제 시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화면에서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로만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ㆍ안심클릭 - 안전결제(ISP) 카드를 제외한 신한, 삼성, 현대카드 등에 적용되는 온라인 전자 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별도의 안심클릭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ㆍ해외카드의 경우 PC 익스플로어 에서만 결제 가능하며, 개인 카드한도와 무관하게 월 결제한도는 10만원 입니다.
(해외비자카드, 해외마스터카드, 해외JCB카드)
 
2. 실시간 계좌이체
ㆍ은행에 직접 방문하시거나 폰/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실 필요 없이 주문시 결제창에서 계좌번호를 입력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ㆍ결제 시 이체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으나,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3.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ㆍ위메프에서 발급하는 일회성 가상계좌로 결제금액을 입금하여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ㆍ가상계좌는 일회성으로 주문 당 1개의 가상계좌가 발급되며 주문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4. 휴대폰 결제
ㆍ휴대폰으로 인증받아 결제하는 방식으로 결제금액은 휴대폰 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ㆍ휴대폰 결제에 대한 한도는 고객님 개개인에 따라 상이합니다.

5. 간편 결제
ㆍ PC / Web 환경 : PC에서는 간편결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ㆍ 모바일 앱 환경 : 원더페이, 케이페이, 페이나우, 페이코, 페이핀, 카카오페이


6. 위메프 포인트
ㆍ현금성 적립금으로 고객님께서 보유중인 위메프 포인트를 1점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ㆍ다른 결제 수단과 함께 복합 결제가 가능합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이미 주문을 했는데, 상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 주문/결제 후 옵션 변경 불가

ㆍ주문 완료 이후에는 주문의 상품 옵션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ㆍ변경을 원하신다면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복합 결제시, 부분 환불 처리는 어떻게 되나요?
√ 주결제수단으로 부분 환불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휴대폰 소액결제 > 포인트 (유효기간이 많이 남은 순) 와 같은 순으로 부분 환불 처리됩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 주문/결제 후 결제수단 변경 불가

ㆍ이미 주문/결제가 완료되었다면,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ㆍ상품이 판매 중인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취소 후 다시 한번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메프 [구매/결재] 공인인증서는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
√ 은행/카드사에서 직접 발행

공인인증서는 공인인증 기관이 발행하는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로 은행 또는 카드/보험/증권사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 또는 전자 금융 거래를 신청하셔야 합니다.

[ 공인인증서 발급 방법 ]
 ① 은행, 카드사에 직접 방문하여 전자금융 거래를 신청하신 후
 ② 해당 은행/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전자금융 거래 신청시 제출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 등을 가지고 인증서를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③ 발급 받으신 인증서는 하드디스크 및 이동식 디스크(USB) 및 휴대폰으로도 다운,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은 900원의 월정액 비용이 발생됩니다.)

ㆍ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하며, 신용카드의 경우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출처:  위메프  자주찾는 질문   https://www.wemakeprice.com/customer_center/faq

놓치면 아까운 특가
다음 이전

함께 보면 좋은 글

로딩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