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7모바일 - 휴대폰/유심을 신청하면 언제쯤 받을 수 있나요?
* 유심요금제 가입 시, 셀프개통으로 신청하신 고객님의 경우 별도 해피콜 없이 주문일+2일 이내 배송이 진행되며, 온라인 가입으로 신청하신 경우 개통센터 상담원 해피콜 완료 후 개통 및 배송이 진행됩니다.
(※ 사은품은 유심과 별도 배송되며, 배송예정일은 신청내역조회 or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휴대폰 구매 시, 신청 내역 확인을 위해 개통센터 상담원 해피콜 완료 후 개통 및 배송이 진행됩니다.
배송은 해피콜 다음 날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발송되며,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기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 이벤트 진행에 따른 주문량 증가 또는 휴대폰 재고 사정에 따라 해피콜/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연락/개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연락이 지연되더라도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SK 7모바일 - 주문신청내역/접수진행상태/배송조회를 확인하고 싶어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신청내역조회” 진행 상태 및 배송 중인 상품의 송장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7모바일 - (유심요금제) 기존 SK 세븐모바일 고객도 가입 가능한가요?
유심 단독 요금제는 신규/번호이동으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존 SK 세븐모바일 가입자의 경우 약정만료 후 고객센터를 통해 요금제 변경 신청 가능하나, 이벤트 요금 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존번호 해지 후 재가입 또는 신규 번호로 개통하셔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SK 7모바일 - 다른 통신사(SKT,KT,LG U+ 등)를 사용 중입니다. 쓰던 번호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나요? 통신사 해지를 해야 하나요?
타사 (SKT, KT, LG U+) 가입 고객님도 현재 사용중인 번호 그대로 SK 7mobile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 시 '번호이동'을 선택해주세요.
SK텔레콤은 SK 세븐모바일과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 시 기존에 받으셨던 가족 결합 및 멤버십 혜택은 종료됩니다.
이전 통신사는 개통 시 자동으로 해지됨으로 별도로 해지 절차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번호 이동 전 이전 통신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위약금 여부를 확인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SK 7모바일 - (유심요금제) 가입 후 할인기간/약정/위약금/오프라인 가입 가능 여부
* 할인 혜택은 해지 전까지 평생 적용되며, 가입 첫 달은 일할 할인 계산됩니다. (할인 금액이 포함된 금액은 명세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이용 중 명의변경, 해지, 개통 월 중 다른 요금제로 변경 시에는 할인 혜택이 중지 또는 제외됩니다. (일할 할인 계산되지 않습니다.)
* 일시 정지가 포함된 월에는 요금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단, 일시정지가 끝난 다음 달부터는 동일하게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ex) 7/10 일시정지 후 7/21 일시정지 해지 시, 7월 요금할인 미적용
7/24 일시 정지 후 8/1 일시정지 해지 시, 7/8월 요금할인 미적용
* 유심 요금제는 별도의 약정이 없으며,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유심 요금제는 온라인에서만 가입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요금제 변경을 하고 싶어요.
요금제 변경은 홈페이지 내 '나의 서비스' 메뉴 또는 SK 7mobile 어플 내 '이용중 서비스 조회/변경 > 요금제 조회/ 변경' 을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원을 통한 요금제 변경 시 고객센터(1599-0999(유료)/ 114) 를 통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변경은 가입 후 또는 요금제 변경일로부터 만 30일 경과 후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약정 기간, 위약금, 잔여 할부금을 확인하고 싶어요.
정확한 위약금 및 잔여 할부금은 고객센터 114(무료) 또는 1599-0999(유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약정기간을 설정하여 요금할인을 받은 고객은 약정기간 종료 전에 계약을 해지(요금미납, 단말기 분실파손 등으로 해지 하는 경우 포함)할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라 위약금 또는 할인반환금과 단말 잔여 할부원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약정을 하지 않는 단말할부의 경우에도 할부 기간 종료 전에 계약을 해지(요금미납, 단말기 분실파손 등으로 해지 하는 경우 포함)하는 경우에 단말 잔여 할부원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말 잔여할부금은 고객님의 의사에 따라 할부지속 또는 일시납부 가능하나 단,위약금과 사망에 의한 해지 시 할부지속은 불가합니다.
위약금과 단말 잔여 할부원금은 아래의 방법에 따라 산정합니다.
1. 위약금 산정식 : (약정금액-할부원금)X(잔여기간/약정기간(월))
2. 할인반환금 산정식 : 약정 이용기간 별 기수혜총약정할인금액 X (1 – 약정 이용기간 별 할인반환금 할인율)
3. 단말 잔여 할부원금 산정식 : 할부원금X(잔여기간/약정기간(월))
약정조건은 이동전화 계약서상 고객이 자필로 기록하고 확인 서명날인한 금액 및 조건을 의미합니다.
SK 7모바일 - 온라인 가입 신청 시 본인인증 수단이 없는데 어떡하죠? (신용카드가 없어서 본인인증이 되지 않아요)
1. 신용카드가 없는 경우
- 네이버 인증, PASS 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카드 인증이 안되는 경우
-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만 인증이 가능하며 체크 카드는 인증이 불가합니다.
SK 7모바일 - 미성년자 실명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금융거래 이력이 없을 시, 실명 인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실명 인증에 실패할 경우, NICE아이디에서 온라인 간편 실명등록 후 신청서를 접수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실명인증 등록하기
SK 7모바일 - 미성년자 가입 시 준비해야 할 것이 있나요?
미성년자 가입 시 법정대리인의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실 때, 가족관계증명서를 업로드해야 하니, 미리 준비해주세요~!
(발급일자가 6개월 미만인 것만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SK 7mobile도 통신비할인되는 제휴카드가 있나요?
우리/롯데/현대/KB국민카드를 통해 매월 최대 2만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는 카드사 발급방법 확인 후 온라인or 전화로 직접 신청해야 하며 카드 발급 및 수령 이후 자동이체까지 등록해주셔야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규 가입 고객님으로 아직 카드 발급 전이시라면 다른 계좌나 카드로 자동이체 등록을 해주신 다음, 개통 및 카드 수령한 뒤 홈페이지 납부방법변경 또는 고객센터 1599-0999로 자동이체변경해주시면 됩니다.
SK 7모바일 - 바른폰S의 품질은 어떤가요?
바른폰S는 철저한 사전 품질 검사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SK 7mobile만의 특S급 중고폰 브랜드입니다.
외관 상태 뿐 아니라 기능(버튼/스피커/카메라/와이파이/배터리 등)과 액정 상태(스크래치/잔상 등) 모두 품질 검사를 통과한 제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세련된 단말 패키지에 충전기, 이어폰, 케이스와 보호 필름까지 추가 증정하여 새 폰을 구매하는 것과 다름 없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통 후 180일 이내 단말 불량 시, 공식 A/S센터를 통해 불량 소견을 받으면 안심 보장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기존 폰을 수리하여 재발송해드리며, 수리 기간 동안 임대폰을 보내드립니다.)
SK 7모바일 - 개통 후 홈페이지 가입을 하였는데 정회원이 아니라고 합니다. 어떻게 된거죠?
개통 다음 날(D+1일) 자동으로 정회원으로 변경되며, 정회원 변경 완료 후 ‘나의 서비스’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 7모바일 - 후개통으로 신청 시, 개통은 어떻게 하나요?
(1) 새로운 휴대폰을 수령하신 후, 유심을 장착하지 마시고 먼저 개통센터(1599-3508)로 전화를 해주세요.
(2) 개통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기존 휴대폰의 연결이 끊기면 새 휴대폰에 유심을 꽂아주세요.
(3) 휴대폰 기본 설정을 진행해주세요.
(4) 유심 인식을 위해 전화 버튼 클릭 후, #758353266#646#을 누르면 자동으로 유심 인식 작업이 진행됩니다.
* 유심이 정상적으로 인식되지 않을 경우, 다이렉트 개통센터(1599-3508)로 연락주시면 상담원이 원인을 파악하여 해결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SK 7모바일 - 복지요금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복지요금제 신청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규 가입 신청하시거나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에서 1599-0999/유료)를 통해 복지요금제 신청이 가능합니다.
요금제 변경 시 기존 요금제 또는 단말 지원금에 의한 할인반환금/위약금이 발생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K 7모바일 - 휴대폰 불량 시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교환/반품은 단말기 초기 불량, 상품 오발송, 통화품질 불량에만 가능하며, 다이렉트 개통센터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599-3508 / 평일 10:00~18:00 운영)
통화 품질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7mobile 고객센터(1599-0999) 통화 품질 부서에 통화품질 상담 이력이 있으셔야 신청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절차
▶ 새 제품인 경우
1. 개통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서비스 센터에 방문합니다.
2. 서비스센터에서 불량확인증을 발급받습니다.
3. 불량확인증 원본을 휴대폰과 함께 개통센터로 보냅니다.
. 보내기 전에 개통센터에 미리 연락해야 합니다.
. 불량확인증이 없으면 교환하거나 반품할 수 없습니다.
. 유심이나 휴대폰의 다른 부품을 빠트리고 안보내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 바른폰인 경우
1. 개통한 날부터 14일 이내에 서비스센터(A/S/센터)에 방문합니다.
. 애플 공식 A/S센터: 유베이스, 동부대우전자, TUVA 등
2. 휴대폰 불량에 대한 의견을 적은 A/S 기사 명함을 받습니다.
.사용하던 중고폰은 불량확인증 발급이 안될 수 있어 명함으로 대신합니다.
3. 받은 명함을 휴대폰과 함께 개통센터로 보냅니다.
▶ 바른폰 180일(6개월)안심 보증 프로그램
공식 A/S센터를 통해서 제품 불량 확인을 받으시면 휴대폰을 수리해서 다시 발송해드립니다. (휴대폰 수리기간 동안에 사용할 수 있는 다른 휴대폰을 보내드립니다.)
.2018년 11월 22일부터 개통한 휴대폰부터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홈페이지에서 조회하기 위한 휴대폰은 어떻게 등록하나요?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인증한 본인확인 정보와 사용중이신 휴대폰의 명의자 정보가 일치하는 경우 별도의 등록절차 없이 자동으로 보여집니다.
2개 이상의 휴대폰을 개통하여 사용중이신 경우, 모든 휴대폰에 조회가 가능하며 자주 확인하시는 휴대폰번호를 "대표회선"으로 지정하시면 홈페이지 이용 시 우선 조회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메뉴: 나의서비스> 회원정보변경]
SK 7모바일 - 바른폰이 특S급이라고 하는데 정말 믿을 수 있는 건가요?
바른폰은 철저한 사전 품질 검사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SK 7mobile만의 특S급 중고폰 브랜드입니다.
외관 상태 뿐 아니라 기능(버튼/스피커/카메라/와이파이/배터리 등)과 액정 상태(스크래치/잔상 등) 모두 품질 검사를 모두 통과한 제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세련된 단말 패키지에 충전기, 번들이어폰, 투명케이스와 보호 필름까지 추가 증정하여 새 폰을 구매하는 것과 다름 없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통 후 14일 이내 단말 불량 시에는 무료 교환이 가능합니다.(휴대폰 불량 소견이 담긴 A/S 기사 명함 동봉)
아래 링크를 통해 실제 바른폰 사용 고객님들의 구매 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 7모바일 - 공부의신(공신폰)이란?
공부의신(공신폰)은 휴대폰의 데이터와 와이파이를 원천 차단하여 자녀의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는 SK 7mobile만의 전용 휴대폰입니다. 공부의신 강성태의 공신닷컴과 제휴하여, 공부에 방해가 되는 인터넷 기능은 차단하고, 프라임 영/한 사전, MP3 등 학습에 도움이 되는 기능만 담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입니다. 공부의신 by 삼성갤럭시와이드2를 임직원몰에서 구매하시면 강성태 어원맵, 공신습관달력 등 전용 굿즈패키지도 증정합니다~!
SK 7모바일 - 바른폰이란?
바른폰은 철저한 사전 품질 검사로 안심하고 쓸 수 있는 SK 7mobile만의 특S급 중고폰 브랜드입니다. 외관 상태 뿐 아니라 기능(버튼/스피커/카메라/와이파이/배터리 등)과 액정 상태(스크래치/잔상 등) 모두 품질 검사를 모두 통과한 제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세련된 단말 패키지에 충전기, 번들이어폰, 투명케이스와 보호 필름까지 추가 증정하여 새 폰을 구매하는 것과 다름 없는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통 후 14일 이내 단말 불량 시에는 무료 교환이 가능합니다.(휴대폰 불량 소견이 담긴 A/S 기사 명함 동봉)
SK 7모바일 - 로밍 서비스가 가능한가요?
SK텔레콤과 동일하게 로밍 서비스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SK 7mobile이란?
SK 7mobile은 SK텔레콤의 통신망을 이용하여 이동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MVNO(알뜰폰) 브랜드입니다. SK텔레콤의 통신망을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통화 품질은 SK텔레콤과 동일하며, 고객님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꼭 필요한 서비스만 담은, 실속 있는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K 7모바일 - 유심인식이 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죠?
유심 인식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확인 및 진행해주세요.
1. 셀프개통 또는 후개통 진행
- 개통이 되지 않은 유심을 꽂으면 작동하지 않습니다. 셀프개통 혹은 후개통 후 유심을 꽂아주세요.
2. SKT향 삼성 휴대폰 또는 아이폰에 유심 꽂기
- 주변의 SKT향 삼성폰에 유심을 꽂아 유심 다운로드(#758353266#646#)를 하거나 아이폰에 유심을 꽂은 후 재부팅을 진행해주세요. (LG휴대폰 불가)
이후 다시 고객님의 휴대폰에 유심을 꽂아주세요 (아이폰의 경우 재부팅 5~10회 정도 필요할 수 있음)
- 해외향 또는 개통 이력이 없는 일부 자급제폰의 경우 OMD 등록이 필요합니다.
등록을 위해서는 IMEI값이 필요하며, 고객센터(1599-0999)에 연락 주시면 등록을 도와드리겠습니다.
※ LG전자 휴대폰의 경우 유심 인식이 되지 않은 경우가 발생하고 있으므로, 주변의 SKT향 삼성 휴대폰, 아이폰에 유심을 꽂아 유심 다운로드 및 재부팅을 진행해주세요.
3. 1,2번 불가 시 강제인식 된 유심 발송
- 이 경우 유심 수령까지 사용 불가하며, 우체국 사정에 따라 1-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강제 인식을 원하실 경우 개통센터(1599-3508) 또는 카카오플러스친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유심 다운로드 중 '알 수 없는 오류' 메시지가 뜨나 데이터,통화가 사용이 된다면 유심이 정상 등록된 것이니 바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SK 7모바일 - 유심 요금제에도 약정이 있나요?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나요?
유심 요금제의 경우 별도의 약정이 없으며,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SK 7모바일 - 유심 요금제 가입 시 이전 통신사는 따로 해지해야 하나요?
아니요, 이전 통신사에서 저희 7mobile로 자동으로 이동되는 것이기 때문에 별도로 해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SK 7모바일 - 스페셜약정할인과 선택약정할인 동시 가입 후 중도 해지 시 할인반환금은 모두 납부하나요?
네, 스페셜약정할인, 선택약정할인에 대한 할인반환금을 모두 납부해야 합니다.
SK 7모바일 - 선택약정할인 중 USIM기변이 가능한가요?
불가능합니다. 선택약정 할인 해지 후 USIM기변 가능합니다. 선택약정 해지로 인한 할인반환금이 청구됩니다.
SK 7모바일 - 제가 갖고 있는 휴대폰으로 선택약정할인 가입이 가능한가요?
이동전화단말기 자급제 사이트 (http://www.단말기자급제.한국/) 에서 각 통신사의 휴대폰 정보를 확인 후 선택약정 가입 가능 여부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단말기의 공기계 여부, 단통법(’14.10. 1)이전 개통 이력 단말기 여부, 최초 개통 후 24개월 경과 여부 등 확인)
SK 7모바일 - [선택약정할인] 단말기를 현금 또는 할부로 구매한 고객도 선택약정 신청이 가능한가요?
네, 기본약정 없는 무약정으로 단말기를 현금 또는 할부 구매한 경우 선택약정 신청이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선택약정할인 약정 기간을 변경할 수 있나요? (12개월 / 24개월)
약정 기간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선택약정할인 중도 해지 시, 1개월 후 재가입이 가능하며 할인반환금이 부과됩니다.
SK 7모바일 - [선택약정할인] 단통법 적용 이후 기본약정으로 단말기 구매했는데 중간에 일시정지를 했으면 일시정지 기간만큼 나중에 선택약정 가입 할 수 있나요?
네, 일시정지하신만큼 휴대폰 약정 기간이 연장되므로, 선택약정할인도 그 이후에 신청 가능합니다.
SK 7모바일 - [선택약정할인] 기존 공시지원금 약정 24개월이 종료되고 스페셜약정할인만 받고 있는데, 선택약정할인 가입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휴대폰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할인은 동시 가입이 안되나 스페셜약정할인과 선택약정할인은 동시 적용 가능합니다. 스페셜약정할인 금액 적용 후 남은 금액에 대해 25% 선택약정할인이 적용됩니다.
출처: SK 7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https://www.sk7mobile.com/ccsc/board/faqList.do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골드박스 1일 특가